듣다! Geek Fam의 Ozora Veki처럼 Terizla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빌드 테리즐라

Ozora Veki처럼 Terizla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결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모든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이 프로 선수의 게임 방법을 인식합니다.

Poon "Ozora Veki" Kok Sing은 오프 플래너, 샷콜러, Geek Fam의 멘토이며 Geek Fam이 2021년 5월 MPL MY/SG에서 2위를 차지한 중요한 이유였습니다. 그리고 이전 시즌의 랭크 5/6에서 증가할 수 있습니다.

Resurgence와의 그랜드 파이널 2차전에서 Veki는 Terizla를 사용하여 클러치 캐치와 기습 로테이션으로 팀 싸움을 Geek Fam에게 유리하게 돌렸습니다.

다음은 다른 플레이어의 벤치마크로 자주 사용되는 Geek Farm의 Ozoro Veki처럼 Terizla를 플레이하는 5가지 방법입니다.

Terizla Mobile Legends 2022 플레이 방법

파이터 및 도착 엠블럼 사용

셀레나 엠블럼

Terizla를 플레이하는 첫 번째 방법은 전투기 엠블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엠블럼 파이터의 경우 상대하는 적 영웅에 따라 물리적 방어를 위한 견고성 또는 마법 방어를 위한 실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HP 및 더 많은 부피를 위해 Persistence에 포인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estival of Blood는 Ozoro Veki가 자주 사용하는 첫 번째 항목이 Bloodlust Axe가 아니라 Queen's Wings이기 때문에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스펠 뱀프를 제공했습니다.

전투 주문의 경우 Terizla가 매우 느리고 무거운 영웅이기 때문에 회전 압력으로 도착을 선택합니다. 때때로 적에게 무거운 CC가 많고 우리가 알고 있듯이 Terizla가 사이드 레인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면 정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를 핵심 아이템으로 구매하세요

퀸윙스

여왕의 날개는 Terizla에게 가장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방어용 부츠도 구입해야 합니다. Bloodlust Axe는 Ozoro Veki가 자주 사용하는 두 번째 아이템으로, 적 라인업에 따라 Athena's Shield 또는 Dominance Ice가 됩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추가 저항을 패치하고 불멸로 마무리하십시오.

방어 아이템의 경우 적의 라인이 더 물리적인지 마법적인지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전체 고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실행 스트라이크를 중심으로 콤보 구축

M3 모바일 레전드

Terizla를 플레이하는 다음 방법은 Execution Strike를 중심으로 콤보를 만드는 것입니다. 레인에서 싸울 때는 적의 속도를 늦추고 Terizla의 이동 속도를 높이므로 항상 첫 번째 전투 주문을 적중해야 합니다.

콤보를 잘 맞추면 폭발 데미지도 좋습니다. 일반적인 콤보는 Revenge Strike(1)에서 Execution Strike(2)까지입니다. 1-2-2-2로 싸우거나, 페널티 존(3)으로 선두를 달리고, 3-1-2-2-2로 팀 전투를 벌입니다.

캐리를 위해 껍질을 벗기거나 백 라인에서 시작하십시오.

테리즐라

팀 구성에 따라 빠르게 차선을 밀고 Terizla가 킬 압력이 많지 않기 때문에 회전을 시도해야 합니다. 이것은 도착이 유용한 곳입니다.

팀전과 주변 미니언의 경우, 테리즐라가 플리커를 실행하지 않기 때문에 궁극기로 사이드라인 잡기가 어렵기 때문에 껍질을 벗기고 영웅을 데려와 방패가 될 수 있습니다. 적의 최전선에 있는 페널티 존을 사용하면 내 라인 뒤로 밀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선을 사로잡는 가장 멋진 MLBB 에픽 스킨 5개!

Terizla에서 Flicker를 선호하는 경우 뒤쪽에서 자유롭게 시작하십시오. Ozoro Veki에게 있어 도착을 한다는 것은 적 뒤에 좋은 순간이동 날개가 있어야만 후방을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Terizla의 Execution Strike의 세 번째 공격은 버스트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Retribution처럼 미니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Terizla 기술을 언제 발급해야 하는지 알기

테리즐라 스킬

Terizla를 플레이하는 마지막 방법은 기술을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Terizla는 카운터 픽 영웅에 가깝습니다. 지금 당장 아틀라스나 쿠르파를 동료로 삼는 것이 최고의 웜보 콤보입니다.

테리즐라 페널티 존에 더 쉽게 착지할 수 있도록 근접 영웅이 너무 많을 때 적에게 테리즐라를 사용하십시오. Terizla는 카이팅에 매우 취약하므로 원거리 영웅이 많은 팀을 상대로 Terizla를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조디악 스킨에 대해 알아야 할 4가지 사실, 너무 비싸다!

Ozoro Veki처럼 Terizla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게 된 후 실제 전투에 대비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