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Natan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5가지 방법, 정말 OP Bro!

Natan Mobile Legends - 버프 모바일 레전드

Natan의 플레이 방법을 검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Marksman 역할을 맡은 Natan Mobile Legends는 게임에서 매우 치명적인 손상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른쪽 손에서 Natan은 상대 영웅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무서운 영웅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로드 모바일 레전드를 쉽게 죽이는 5가지 방법! 자동 학살 상대팀!

특히 이미 알고 있다면 가장 지긋지긋하고 최고의 Natan 빌드 이 하나의 영웅을 사용할 때 구입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Natan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경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Natan Mobile Legends 플레이 방법

게임에서 이 영웅을 최종적으로 선택하기 전에 알아야 할 Natan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Natan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상대와 싸울 때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지금 시도할 수 있는 Natan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농업

네이선 모바일 전설 2

게임 시작 시 Natan Mobile Legends가 취한 단계는 게임 전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Natan은 사이드 라너 여야합니다. 또한 게임 초반에 농사에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Nathan의 레벨이 빠르게 상승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dith의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적을 충격에 빠뜨리세요!

진행 중인 파밍 과정이 공격을 위해 접근하려는 상대 영웅에 의해 방해받지 않도록 지도를 살펴봐야 합니다. 지도를 보지 않으면 갑자기 상대 영웅의 공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게임 초반에 파밍할 때 궁극기 스킬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웅이 레벨 4에 도달할 때까지 집중해야 합니다. 영웅이 레벨 4에 도달하면 Natan이 전쟁에 참여하여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갱킹

네이선 모바일 전설 2

Natal Mobile Legends로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갱킹입니다.

나탄 모바일 레전드는 내구도가 낮기 때문에 갱킹을 하셔야 합니다. 이 영웅이 가진 피해는 매우 치명적이지만.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OP 영웅 목록입니다.

혼자가 아닌 팀으로 플레이한다면 Natan은 막대한 피해로 상대를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끔찍할 것입니다.

Natan은 또한 늦은 경기, 죽이다 주님 그리고 파괴 터릿 경기에서 이기려면.

부지런한 로밍

네이선 모바일 전설 2

명사수 역할의 영웅인 나탄도 부지런히 돌아다녀야 한다. 상대 영웅과 전쟁 중인 한 팀의 영웅을 도울 수 있도록 Natan이 이를 수행해야 합니다.

Natan을 사용할 때 영웅이 최소 레벨 4에 도달하면 이 로밍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콤보 스킬

네이선 모바일 전설 2

Natan은 강력한 기술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atan의 스킬을 이해해야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기술을 알고 이해해야 사용할 때 헛되지 않습니다.

나탄 모바일 레전드 콤보 스킬도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공격이 더 치명적이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Natan은 그가 가진 가장 강력한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싸울 때 나탄을 사용할 때 이 스킬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얻을 수 없는 ML(Mobile Legends)용 희귀 스킨 16개가 있습니다!

나탄이 발사하는 스킬 1, 2 공격이 목표물에 정확히 맞고 명중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추천하는 콤보 스킬을 하는 방법은 궁극기 스킬을 하는 것입니다. 이후 스킬 2와 기본 공격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전쟁 중인 상대 팀의 영웅이 제거될 때까지 계속해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나탄 빌드

네이선 모바일 전설 2

또한 매치에서 Natan의 역할을 극대화하기 위해 구입해야 하는 Natan의 빌드 아이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Natan의 기술을 지원할 수 있는 항목을 구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외에도 나탄의 단점을 확실히 극복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기사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고통스럽고 최고의 Natan 빌드 우리가 전에 한 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