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Potato RAM 1GB, 2GB, 3GB용 Free Fire 플레이 방법: Zero Lag Bro!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지연은 플레이어가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큰 문제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리고 많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1GB, 2GB 및 3GB RAM이 있는 감자 휴대폰입니다. 다시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ree Fire는 시스템 요구 사항이 가장 낮은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가벼운 배틀 로얄 슈팅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1GB, 2GB 또는 3GB HP RAM에서 플레이할 때 여전히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약간의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제로 랙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에서는 2022년에 제로 랙으로 Free Fire를 플레이하고 게임을 다시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보여줍니다.

감자 HP No Lag에 대한 무료 화재를 재생하는 방법

Free Fire Zero Lag 모드를 위한 낮은 그래픽 설정

무료 화재를 재생하는 방법

이 방법은 당연한 것일 수 있지만 휴대폰이 게임을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있더라도 모든 그래픽 옵션을 매끄럽게 설정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디스플레이 섹션에서 높은 FPS 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이 방법은 대부분의 전화에서 성능을 향상시키고 끊김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핑을 높이십시오

무료 화재를 재생하는 방법

Free Fire에서 Ping이란 무엇입니까?

Ping은 귀하 측의 요청이 게임 서버에 도달하고 응답을 다시 보내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Free Fire와 같은 온라인 슈팅 게임에서는 플레이어 성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Ping은 대기 시간이라고도 합니다. 게임에서 핑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지도 옆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최적의 핑 범위는 무엇입니까?

전반적으로 지연 없는 원활한 Free Fire 경험을 위해 핑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핑이 높으면 상대방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텔레포트할 수 있고 샷이 빗나갈 수 있습니다. 아래는 Free Fire에서 최적의 핑 범위를 분류한 것입니다.

  • 20-40ms: 우수 
  • 50-70ms: 양호 
  • 80-120ms: 평균 
  • 130-160ms: 괜찮은 
  • 160 -200ms: 나쁨 
  • 200-250ms: 매우 나쁨 
  • 250-300+ms: 최악

전반적으로 핑이 160 미만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 이상이면 플레이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지연되지 않도록 알아야 할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프리파이어 핑을 높이는 방법

Ookla의 Speedtest.net과 Google Speed ​​Test로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십시오. Wi-Fi를 사용 중이고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대역폭을 늘리거나 새 5Ghz 모뎀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WTFast와 같은 개인 서버 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셀룰러 데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신호가 강한 위치로 이동하여 재생해 보세요. 신호 강도는 HP 인터넷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과도한 열을 피하십시오 

무료 화재를 재생하는 방법

장치 열은 성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며 더 긴 게임 세션에서 많은 지연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실제로 간과되는 경우가 많으며, 하이엔드 HP도 오랫동안 열을 축적한 후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연결하면 배터리와 손바닥에서 열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 모드를 위한 Free Fire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조합

캐시 지우기

무료 화재를 재생하는 방법

감자 휴대폰용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다음 방법은 항상 캐시를 삭제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데이터와 앱을 삭제하는 것 외에도 임시 캐시 메모리를 자주 지우는 것은 필수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휴대폰이 유연하게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게임을 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열려 있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닫아야 합니다. 이로 인해 휴대폰의 성능이 저하되고 게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정으로 이동하여 비활성화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앱을 확인할 수 있지만 종종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최적화 소프트웨어 및 공장 초기화 사용

무료 화재를 재생하는 방법

예를 들어 Booster for Free Fire와 같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최적화 부스터 앱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게임을 더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기 전에 먼저 리뷰를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2에서 순위 매치에서 쉽게 승리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위의 모든 단계가 실패하면 데이터를 백업하고 전화기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술에 정통한 경우 휴대전화에 맞춤 ROM을 로드하고 불필요한 공장 앱을 모두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위의 감자 휴대폰용 Free Fire 게임 방법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