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e Mobile Legends, Auto GG Bro를 플레이하는 방법!

창을 재생하는 방법'3 오케이

게임에서 Chang'e를 플레이하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당신은 누가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어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사용하는 영웅이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되려면 Chang'e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부주의하게 Chang'e를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 Bang-Bang에서 팀의 승리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팀에서 귀하의 존재는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에게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Chang'e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번에는 시도해 볼 수 있는 영웅 플레이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6가지 최고의 Offlaner 전략 Ala Pro Player, GG가 보증합니다!

이 방법은 경기에서 Chang'e의 존재가 다른 영웅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권장되며 그 반대는 아닙니다.

Chang'e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경쟁하려는 플레이어는 Chang'e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확실히 Chang'e를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실 것입니다.

글쎄, 이번에는 따라할 수 있는 Chang'e 플레이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Chang'e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따르면 경기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Moonton이 출시한 게임에는 귀하뿐만 아니라 귀하의 팀도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조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쉽게 승리하세요!

Chang'e를 플레이할 때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 전에 먼저 Chang'e의 장점과 단점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창어의 강점과 약점

창어 플레이 방법

물론 Chang'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장점과 단점에 따라 다소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항아의 강점과 약점을 알아야 합니다.

Chang'e는 마법사의 역할을 가진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이 한 명의 영웅이 경기의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Chang'e도 엄청난 마법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계정을 열 수 없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창이의 궁극기는 상대 팀의 영웅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은 Chang'e의 공격을 받으면 확실히 피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이 스킬은 사거리가 상당히 길어 상대 영웅이 탈출하기 어렵게 만든다.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알아야 할 Chang'e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창이 장점

스킬-2-체인지-1
  • 굿 버스트 데미지

이 영웅은 버스트 데미지가 좋습니다. 그는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제거된 상대의 영웅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가 가진 궁극기는 그가 내뿜는 유성우로 상대를 공격한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 궁극의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유연한

Chang'e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는 게임에서 상대 영웅과 경쟁할 때 이미지, 지원 및 심지어 offlaner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Chang'e에게 플러스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그것을 가지고 놀 때 다양한 역할로 Chang'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분들은 Chang'e의 역할을 찾는 데 귀찮고 혼란스러울 필요가 없습니다.

  • 좋은 이동성

이 영웅은 기동성도 좋습니다. 그는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스킬 2를 사용하는 경우.

항아의 약점

  • 탈출 스킬 없음

이것은 그가 경기에 있을 때 Chang'e의 약점입니다. 탈출 스킬이 없었다.

이 영웅은 상대 영웅의 추격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상대가 자신을 공격하면서 쫓아오자 자신을 구하지 못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배틀 스펠 플리커를 사용하면 상대가 쫓고 있을 때 일정 거리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 약한 군중 제어

이 영웅은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진 다른 영웅에 비해 약합니다. 항아는 크라우드 컨트롤이 있는 영웅의 움직임이 쉽게 멈추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또한 이 한 명의 영웅이 스킬을 사용하기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 Hero Burst Damage에 약함

항아의 다음 약점은 폭발 피해가 높은 영웅을 상대해야 할 때입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상대적으로 HP가 얇기 때문입니다.

Chang'e Mobile Legends 플레이 방법

창어 플레이 방법

Mobile Legends 경기에서 Chang'e로 플레이할 때 권장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사용 시 아래의 창어 플레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선택과는 별개로 Chang'e의 빌드 상처, 주문 및 엠블럼 적합한, 게임에서 GG를 할 수 있도록 이해하고 시도해야 하는 Chang'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 차선을 향해 걷다

Chang'e를 사용할 때 게임 초반에 해야 할 일은 Mid Lane을 향해 걸어가는 것뿐입니다. 이 차선은 마법사 역할을 하는 영웅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농사를 지으면서 차선을 지켜야 합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 자신을 풍요롭게 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Chang'e는 전쟁 중인 팀원 영웅을 돕기 위해 돌아다녀야 합니다.

스팸 스킬 2

게임 경기장에 있을 때 스킬 2 Chang'e를 스팸해야 합니다. 이 스킬은 1번 스킬과 항아의 궁극기에 기본 공격 데미지를 추가로 주기 때문에 꼭 하셔야 합니다.

갱킹

항아도 후반 경기에 신경을 써야 한다. 막판에 들어서면 그냥 플레이할 수 없다.

그 이유는 상대 영웅의 공격으로 인해 Chang'e가 게임에서 쉽게 제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hang'e는 팀원들과 함께 돌아다녀야 했습니다. 쉽게 게임에서 탈락하지 않도록 갱킹을 해야 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