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2022에서 우리 사이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에서 우리들 사이에서 노는 방법

코더, 디자이너, 유튜버 및 스트리머 마인크래프트 인기있는 Phoenixsc는 리소스 팩과 일치하는 맵 팩을 출시하여 플레이어를 완전히 몰입시킵니다. 당연히 많은 플레이어가 Minecraft에서 우리와 함께 플레이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Minecraft와 어몽 어스를 결합하여 매우 흥미로운 경험을 하게 되었으며 솔직히 말해서 훨씬 더 무섭고 재미있습니다. 1인칭 트레이드 오프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지만 많은 게이머가 이러한 문제에 잘 대처했습니다.

지금까지는 Polus와 Mira HQ만 사용할 수 있지만 다행스럽게도 같은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게임 중간에 세계 전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사이에 무엇입니까?

마인크래프트에서 우리들 사이에서 노는 방법
의 사이에

어몽 어스(Ambient Us)는 여름 동안 인기가 비약적으로 발전했습니다. Mafia와 같은 게임은 2018년부터 있었지만 콘텐츠 제작자가 오늘날 최고 수준에 도달하기까지 약간의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한 게임 플레이와 여러 플랫폼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Between Us는 Steam 및 모바일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Mac 장치에서도 더욱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해 볼 기회가 없거나 다른 설정에서 동일한 수준의 스릴을 경험하고 싶다면 게임 모드 제작자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특수 서버를 통해 Minecraft에서 우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의 우리 중 모드에는 원래 게임과 동일한 규칙 세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로비에 합류할 때 임포스터와 크루 동료로 구성된 두 팀으로 나뉩니다.

Minecraft에서 우리 사이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에서 우리들 사이에서 노는 방법
미국 암몬

먼저 마인크래프트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먼저 플레이어는 Phoenixsc 웹사이트에서 리소스 팩과 맵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이 다운로드되면 Minecraft를 열고 리소스 팩을 클릭한 다음 리소스 팩 폴더를 엽니다.

리소스 팩 .zip 파일을 이 폴더로 끌어다 놓고 뒤로 화살표를 눌러 .minecraft 파일 디렉토리로 돌아갑니다. 세이브 파일을 열고 월드 파일을 넣습니다. 파일 디렉토리를 닫고 리소스 팩을 로드하면 플레이어가 준비됩니다.

각 작업에 대해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작업에 해당하는 반짝이는 버튼 가까이에 서서 클릭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지도와 분리된 방으로 순간이동하고 Steve는 뒤에 남게 됩니다. 그러나 사기꾼도 이러한 방식으로 과제를 위조할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Rogues는 빛나는 버튼을 클릭하고 작업 블록에서 움직이지 않을 때 보이지 않게 하고 그들이 서 있는 곳에 Steve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기꾼은 또한 인벤토리에서 모든 방해 행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남은 일은 이 나쁜 놈을 서버에 던져놓고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가는 것뿐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어몽 어스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작업에는 고유한 의상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기꾼에게 살해당하는 것조차 플레이어가 수없이 보아온 고전적인 장면을 보여줍니다.

Minecraft에서 사용자 지정 서버에 참여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에서 우리들 사이에서 노는 방법
우리 사이의 방. 출처: Medcom.id

어몽 어스를 좋아하거나 실제로 시도해보고 싶은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는 서서히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전용 서버에서 이 버전의 마인크래프트를 실제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바위 밑에서 생활한 게이머들에게 어몽 어스(Ambient Us)는 엄청나게 인기 있는 살인 추리 게임이자 최근 2020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승무원 또는 사기꾼의 역할을 할당받으며 작은 도전 과제를 완료하거나 완료하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를 제거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실제로 Minecraft에서 매우 유사한 복제본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우리와 함께 플레이하려면 특수 서버에 가입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마인크래프트 베테랑은 이 과정에 익숙하겠지만, 자신이 만든 세계의 아름다움에 몰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일 수 있습니다.

자, 아래는 2022년 마인크래프트 서버 합류 안내입니다.

  1. 팔로우하려는 서버의 서버 IP를 복사하거나 기록해 둡니다. 마인빌: play.mineville.org 또는 Performium: betweenus.performium.net
  2. Minecraft를 시작하고 멀티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3. 서버 추가를 선택합니다.
  4. 서버 이름과 IP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5. 재생하려는 서버의 IP 주소를 입력하거나 붙여넣습니다.
  6. 서버 이름 섹션에 원하는 대로 입력하면 플레이할 서버의 이름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서버 세부 정보를 확인하면 서버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8. 목록에서 서버를 찾고 클릭하여 Join Server를 선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탐색에 가장 유용한 5가지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Performium은 최근 최초의 Between Us Minecraft 공용 서버를 출시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친구와 함께 오거나 낯선 사람을 만나 탐정 스타일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버의 작업은 실제로 매우 복잡하며 어몽어스에서 찾을 수 있는 작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상당히 크고 활동적인 플레이어 기반이 있으므로 일단 플레이어가 서버에 로그온하면 게임을 찾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40개의 활성 로비가 있습니다.

이 서버에서 게임을 이기면 서버 순위표에서 순위를 매겨 보상을 받습니다. 리더보드는 주간, 월간 및 모든 시간 리더로 나뉩니다.

어몽 어스를 실제로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은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이빙을 하고 몇 라운드를 시도한 후에 게임 플레이를 이해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추가 편의를 위해 플레이어는 재미에 참여하기 위해 Minecraft 모드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친구와 함께 서버에 로그인하거나 서버에 도착했을 때 새 친구를 사귀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우리 사이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온라인 플레이가 더 재미있습니다!

우리 중 테마 Minecraft 스킨으로 변경하면 플레이어가 경험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렇게 노는거야 우리 가운데 마인 크래프트와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