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화폐의 작동 방식,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암호화폐 작동 방식

암호화폐 또는 암호 화폐는 많은 국가에서 허용되기 시작한 지불 방법입니다. 암호화폐가 작동하는 방식은 블록체인이라는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지불 수단이 되는 것 외에도 Bitcoin과 같은 암호 화폐도 투자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자산의 가치, 특히 비트코인, 작년에만 수백 퍼센트 증가할 수 있습니다. 많은 트레이더들이 암호화폐로 인해 부자가 되었고 결국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결제는 암호화폐로 이루어집니다. 피어 투 피어, 발신자에서 수신자에게 직접. 대부분의 암호화폐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탈중앙화 네트워크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자체는 서로 다른 컴퓨터의 네트워크에 의해 생성된 분산 원장입니다. 

이러한 디지털 통화는 정부 금융 기관에서 발행하지 않으므로 이론적으로 정부는 "암호화폐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암호화폐를 이용한 모든 거래는 항상 시스템과 네트워크에 기록됩니다. 등록은 암호화폐 채굴자에 의해 수행되며 거래에 사용되는 디지털 통화의 형태로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암호 화폐 작동 방식

암호화폐 작동 방식
암호화폐 작동 방식

전 세계 누구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PC만 있으면 이 암호화폐를 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산에 투자하는 방법은 다른 투자 도구와 약간 다릅니다.

거래를 하면 암호화폐를 주고받는 양 당사자가 거래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이 트랜잭션에는 개인 키와 암호 화폐 시스템을 통한 디지털 서명도 있습니다. 

확인된 트랜잭션은 영구적으로 저장됩니다. 이들 당사자 중 누구도 이 거래를 변경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암호화폐는 현재의 돈을 지불하는 방법과 거의 같은 지불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이 돈에는 이 돈의 금액을 규제하는 중간 부분이 없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암호화폐가 작동하는 방식은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거래가 발생할 때 거래가 승인되고 블록체인에 기록되는 암호화 증거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암호화폐는 투자 자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에서는 암호화폐에 공식적인 규정이 없습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소유권은 금융 자산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거래는 정부가 BAPPEBTI를 통해 모니터링합니다.

암호화폐 종류 

암호 화폐의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면 긴 설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는 2,000가지 이상의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암호화폐가 자유롭게 거래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트코인 

암호화폐 작동 방식
블록체인 세계의 BTC

암호화폐라고 하면 당연히 비트코인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은 오늘날 최초이자 가장 중요한 암호화폐 형태입니다. 최초의 암호화폐는 2009년 사토시 나카모토(Satoshi Nakamoto)라는 가명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더 리움 

암호화폐 작동 방식
암호화폐 작동 방식에 대한 ETH

이 유형의 디지털 통화는 Bitcoin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또는 ETH도 2021년 4월 말 칩당 IDR 4천만의 가격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복합 암호화 및 그 장점 알아보기

밧줄

암호화폐 작동 방식
암호화폐 작동 방식에 대한 USDt

Tether는 2014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디지털 환경에서 명목 화폐 사용을 용이하게 하도록 설계된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흥미롭게도 테더 자산의 가치는 명목 화폐, 즉 미국 달러와 연결될 것입니다. 따라서 테더 1단위는 미화 1달러와 동일한 가치를 가집니다. 

바이낸스 코인 

암호화폐 작동 방식
cryptocurrencies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BNB

바이낸스 코인 또는 비앤비,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시가 총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BNB는 2017년에 최초의 ICO(Initial Coin Offering)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모음

그것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유형에 대해 알아야 할 암호화폐의 작동 방식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