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OpenSea Market에서 NFT 구매 및 판매 방법

암호화폐 투자자

NFT 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사고 파는 것은 이제 인터넷에서 돈을 버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오픈씨 NFT 구매 및 판매를 위한 기타 시장.

초보자의 경우 OpenSea를 통해 NFT를 사고 파는 방법에 대한 팁에 주목하여 신속하고 높은 판매 가격으로 판매하십시오.

NFT는 암호화 기반 투자 상품입니다. OpenSea는 NFT를 사고 파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입니다. OpenSea 외에도 인도네시아에는 매매를 위한 지역 시장이 있습니다. NFT TokoMall, Paras.id, Enevti, Kolaktibel, Baliola, Artsky 및 Metaroid와 같은. 

NFT 시장은 2021년에 약 US$250억 또는 IDR 357조에 달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NFT는 Ghozali가 OpenSea에서 NFT로 자신의 셀카 컬렉션을 IDR 10억 이상에 판매하면서 유행이 되었습니다. OpenSea 또는 기타 시장에서 NFT를 판매하는 것은 이미지, 사진, 그래픽, 비디오, 음악 등이 될 수 있습니다.

OpenSea에서 NFT를 사고 파는 방법

OpenSea NFT는
오픈씨 로고. 출처: 1000 로고

NFT 이벤트 구매 및 판매에 대해 알기 전에 OpenSea 시장에서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생성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OpenSea 플랫폼에서 NFT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OpenSea 페이지를 열고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처음에는 Ethereum 지갑을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지갑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플랫폼이 자동으로 지갑을 OpenSea에 연결합니다.
  2.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여 NFT를 업로드할 수 있는 프로세스인 NFT 생성을 시작합니다. 컬렉션 이름, 설명을 입력하고 프로젝트를 업로드합니다. 이미지, 비디오 또는 3D 모델과 같은 다양한 형식의 프로젝트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최대 크기는 100MB이지만 100MB 미만을 권장합니다.
  3. 리소스, 레벨, 통계 및 잠금 해제 가능한 콘텐츠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Ethereum과 Polygon 사이에서 NFT를 인쇄하는 데 사용할 블록체인을 선택합니다.
  4. 완료되면 하단의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고 지갑에 서명을 추가하여 NFT가 생성되었음을 확인합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NFT 마켓플레이스

다음은 OpenSea 플랫폼에서 NFT를 판매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1. opensea.io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한 다음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2. 지갑에서 판매하려는 NFT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판매"를 클릭하십시오.
  3. 아직 OpenSea에서 NFT를 판매하지 않는 경우 먼저 지갑을 이 플랫폼에 연결해야 합니다. 또한 귀하의 목록이 OpenSea에 게시되지 않은 경우 OpenSea 플랫폼이 귀하를 대신하여 항목을 수정하려면 추가 지원이 필요합니다.
가장 비싼 NFT
NFT 구매 및 판매
또한 읽으십시오: NFT 아트를 쉽게 판매하는 이해 및 방법

이제 판매 방법을 알고 나면 아래 단계에 따라 NFT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1. 노트북,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브라우저를 열고 OpenSea 사이트를 엽니다. 
  2. 그런 다음 암호 지갑에 연결된 OpenSea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로그인하십시오. 
  3. OpenSea 홈페이지에서 탐색 메뉴를 클릭하여 구매하려는 NFT를 찾으십시오. 
  4. 구매하려는 NFT를 찾은 후 NFT 판매 프로그램을 살펴봐야 합니다. 
  5. 판매계획이 옥션인 경우 "설정" 메뉴를 선택하고 구매금액을 입력합니다. 
  6. 경매가 끝나고 판매자가 제안을 수락하면 결제 옵션을 선택하고 암호화폐 지갑으로 구매를 확인하세요. 
  7. NFT 판매가 경매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즉시 "지금 구매" 메뉴를 선택한 다음 "주문"을 선택하고 암호 지갑에서 구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그래서 초보자가 알아야 할 OpenSea 시장에서 NFT를 사고 파는 방법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의견란에 제출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