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증되었습니다! 항상 사기꾼이 되는 방법

우리 사이의 성격 사기꾼

게임 출시 초기에는 우리 가운데 이 Fallguy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를 녹화하기 위해 많이 시청하기 시작하는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을 포함한 많은 소셜 미디어에 퍼져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사기꾼이 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Fallguy가 나온 직후 이 Android 기반 온라인 게임은 그 존재를 이겼습니다. 그리고 그 게임은 다르며 My Us가 아닙니다. 어몽 어스의 컨셉과 롤플레잉은 다른 게임들보다 단순하지만 시각적인 외관과 그래픽 품질은 여전히 2D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어몽 어스(Ambient Us)는 바이럴 게임이 된 이유는 역할 놀이 게임은 흥미 진진하고 재미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는 두 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Cheat이고 두 번째는 Crewmate입니다.

기술적으로 이 게임은 당신이 플레이하는 늑대인간 게임과 다소 비슷합니다. 임포스터는 승무원을 죽이는 임무를 수행하지만 가능한 한 제한 없이 침착하게 따라갑니다. 비행선의 승무원이 살인자가 누구인지 알아낼 수 없으면 사기꾼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어몽 어스에서 흥미로운 점은 게임 중에 채팅이나 Discord 애플리케이션의 음성 통화를 통해 플레이어들 간에 소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기꾼이 누군지 알아내기 위한 논의가 시작되면 서로 만나서 배우는 것이 필요하고, 그 반대도 임명된 사람도 변호를 확실히 하여 그 타이틀이 끝까지 위협으로 남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우리 사이에서 사기꾼이 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항상 사기꾼이 되는 방법

이 게임은 몇 년 전에 입소문이 난 게임이었지만 우리 게임 중 사기꾼으로 만드는 트릭이 많이 있습니다. 사기꾼이 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여기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더스트 아웃

우리 사이에서 계속 사기꾼이 되는 방법
게임 중

이 게임은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과 같지 않으며, 한 플레이어가 게임을 떠나도 페널티를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 중이고 크루맨 역할을 맡은 경우 신속하게 로그아웃하고 치터 역할을 얻기 위해 로그인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MOD APK 사용

우리 승무원 캐릭터 중
게임 중

그 외에도 우리 중 모드 AP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Play 스토어와 같은 비공식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Mod APK를 사용하는 것은 정말 매우 위험합니다. 시도한 후 많은 맬웨어가 앱에 내장될 것이라는 우려가 있습니다.

결국 MOD APK는 Developer Us Us 자체에서 공식적으로 출시하지 않은 불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리고 이 모드 사용자의 행동은 부정 행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정 행위 외에도 이 게임을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버그 사용

우리 중 새로운 주 x 우리 선거 동료 사기꾼
게임 중

사기꾼이 되어 계속 우리 사이에 있는 방법 외에도 네트워크 오류 방법을 사용하여 될 수 있습니다. 치트.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데이터나 인터넷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이 요령입니다. 그런 다음 게임을 종료하고 다시 플레이하면 치트가 됩니다. 

어쩌면 위의 방법이 우리를 속일 가능성이 더 높을 수도 있지만 다른 방법으로 속일 수도 있습니다. 속임수를 쓸 차례가 되면 그 일을 완벽하게 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치트로 게임을 이길 때까지 이것을하십시오. 치트로 여러 번 승리한 관리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 중에 여러 번 치트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면 바이러스나 다른 어떤 것보다 안전하다는 것이 보장됩니다. 

올바른 작업 수행

우리 중 캐릭터
게임 중

사기꾼이 되는 방법 그렇다면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가짜 과제를 경계하는 것입니다.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다른 승무원과 같은 정상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의심을 피하려면 승무원이 자신이 그들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하도록 속여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장치 앞에 서서 잡힐 수 있는 다른 이유를 무시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신뢰할 수 있는 승무원은 어떤 작업을 완료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지, 승무원으로서 기회가 주어졌을 때 얼마나 빨리 완료할 수 있는지 힘든 시간을 조심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무기 또는 폐기물 처리 장치와 같은 일부 영역에서는 총알의 빛이나 공중에 던져진 칼날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시각적 효과를 생성합니다. 또한 이런 곳에서 가짜 작업에 대해 경고해야 합니다. 동료 승무원이 의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기꾼이 온다! 흥미로운 새로운 State x Between Us 콜라보레이션을 확인하세요

다른 승무원과 의사 소통

게임 중
게임 중

게임에서 귀하의 행동이 의심스러운 경우 사기꾼으로 쫓겨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사기꾼이 되는 또 다른 트릭은 다른 승무원의 입장이 되어보는 것입니다. 여러 승무원과 의사 소통하고 신중하게 작업을 수행하며 특별한 일을 하지 마십시오.

게임을 시작할 때 친근하게 대함으로써 그들에게 첫인상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알리바이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맹"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에서 그것을 사용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치트가 되는 것은 재미있고 어렵지만, 그것이 사람들을 치트가 되도록 끌어들이는 것의 일부입니다. 즐겁게 보내시고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리 중 7명의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어떤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이 신뢰하는 저렴한 인기 게임의 경우 VCGamers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