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지갑을 채우는 완전하고 쉬운 방법

가장 바쁜 스팀 게임

Steam 지갑을 채우는 방법을 아는 것은 특히 이 플랫폼을 통해 많은 게임이나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려는 사용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Steam은 특정 기간 동안 큰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게이머는 Steam Wallet에 자금을 준비해야하므로이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미리 자금을 준비해야 구매가 더 쉬워집니다.

따라서 게임이나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려는 게이머는 Steam Wallet을 채우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 전략을 올바르게 수행하기 위한 초보자 가이드

증기

Steam은 에서 개발한 비디오 게임의 배포 플랫폼입니다. 밸브. 처음에 Steam은 다음과 같이 시작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고객 2003년 9월에 Valve는자동 업데이트 하지만 2005년 후반에 제3자 거래 플랫폼으로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Steam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권한 관리t(DRM), 결혼 중매 게임 서버 및 치트 방지 조치, 소셜 네트워킹 및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이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자동 게임, 저장된 게임의 클라우드 동기화, 친구 메시지, 게임 내 채팅, 커뮤니티 시장.

Steam에서 게임을 구매하려면 Steam 지갑의 잔액이 필요하므로 원하는 결제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는 이 기사를 통해 Vicigers가 원하는 게임을 구매하고 바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Steam Wallet을 충전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읽기: Roblox Shindo Life 2022 최고의 혈통 5명

스팀월렛

스팀을 채우는 방법
증기

Steam Wallet은 Steam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Valve에서 만든 디지털 통화 방식입니다. Steam Waller 자체는 커뮤니티 마켓과 함께 2012년 12월에 출시되었으며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며 Steam Store에서 소프트웨어 및 기타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또는 게이머는 승인된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지갑에 자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team 지갑 자금을 채우는 방법

스팀을 채우는 방법
증기

지갑에 추가된 자금은 신용 카드를 사용하거나 마켓에서 상품을 판매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펀드는 $5.00, $10.00, $25.00, $50.00 또는 $100.00의 5가지 금액으로 Valve에서 결정한 금액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지정된 금액을 초과하는 특정 자금 값을 입력할 수 없으며 한 번에 $5.00 미만 또는 $100.00 이상의 자금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Steam 기프트 카드에서 자금을 상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카드는 카드 당 $20.00, $50.00 및 $100.00 값만 허용합니다.

온라인 펀드 구매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특정 금액의 카드를 충전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Steam을 통해 Steam Wallet 자금을 채우는 절차입니다.

  1. Steam Vicigers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이름을 클릭하고 "계정 정보"를 선택합니다.
  3. "+Steam Wallet에 자금 추가"를 클릭하여 금액을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는 코드가 포함된 물리적 Steam Wallet 카드를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 상점, 편의점 및 편의점에서 Steam 계정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국가에서 물리적 Steam 지갑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소수의 국가에서만 제공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영수증에 직접 인쇄되거나 다양한 키오스크, 사이버 카페 및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통해 SMS/문자 메시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전송된 Steam 지갑 코드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코드는 PayPal에서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6월 최고의 FF 펫 치유 및 전투 5개

VCGamers로 VC Market을 통해 Steam 지갑을 채우는 방법

스팀을 채우는 방법
VCGamers의 VC 마켓.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VCGamers로 VC Market을 통해 Steam Wallet 자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VCGamers가 VC Market을 통해 Steam Wallet을 충전하는 절차입니다.

  1. 웹으로 이동 vcgamers.com
  2. "카테고리" 섹션에서 "통화"를 클릭한 다음 Steam 지갑을 선택합니다.
  3. 구매하려는 다양한 상점에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4. 선택 후 바로 구매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5. 완료

Steam 지갑 코드 교환

SteamWalletCode

Steam 지갑 코드는 Steam 지갑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고 게임, 소프트웨어 및 Steam에서 구입할 수 있는 기타 항목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처럼 작동합니다. Steam 지갑 코드는 전 세계의 많은 소매점에서 다양한 액면가와 통화로 찾을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신용 카드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Vicigers는 다양한 미니 마켓이나 게임 상점에서 얻을 수 있는 Steam 지갑 코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Steam 지갑 코드를 입력하는 절차입니다.

  1. 열려 있는 https://store.steampowered.com/account/redeemwalletcode 아직 계정이 없다면 로그인하세요. Steam 계정이 없다면 먼저 Steam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2. Steam에 로그인한 후 받은 고유 지갑 코드를 "Steam 지갑 코드" 필드에 입력하십시오.
  3. 계정에 크레딧을 교환하려면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계정에서 Steam 지갑 크레딧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적절한 통화를 결정하기 위해 현재 주소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4. Steam 지갑 코드의 값이 계정의 Steam 지갑 잔액에 추가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잔액은 프로필 이름 아래 오른쪽 상단에 나열됩니다.
또한 읽기: 놓치지 마세요! MLBB x Star Wars 2022 Leaks입니다!

Steam 지갑 자금 사용

증기

Steam 장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아이템은 Steam 지갑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사용자는 체크아웃할 때 Steam Wallet 옵션을 사용하여 스토어에서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구매하기 위해 지갑을 사용할 때 소프트웨어의 소매 가치 이외의 세금 및 기타 추가 지불은 사용자의 지갑에서 공제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VC Market에서 Steam Wallet 잔액을 충전하고 많은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