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적용해야 하는 암호화폐 투자 방법

테라루나 스테이블코인

방법 암호화폐 투자 가장 적게 말하는 것은 도전입니다. 다른 시장에 적용되는 모든 규칙에 위배되는 것처럼 보이며 투자자는 시장의 변동성과 기술적 특성에 쉽게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유명 투자자와 회사가 포트폴리오의 상당 부분을 암호화폐에 할당하기 시작한 것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예측 불가능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변동성은 불리할 수 있지만 자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 방법 

당신이 초보자이거나 세계에서 오래되지 않은 경우 암호, 아래의 올바른 암호화 투자 방법 중 일부를 이해해야 합니다.

감당할 수 있는 손실 이상으로 투자하지 마십시오.

심하게 충돌하는 암호화 자산은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방법

성공적이고 합리적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잃을 수 있는 만큼만 투자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시장에 해당되며 몇 시간 내에 두 자릿수 하락을 볼 수 있는 암호화폐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오늘날의 투자 세계에는 인생의 저축을 소수의 주식에 버리는 무모한 투자자들이 많이 있지만 그것은 재앙으로 가는 확실한 길입니다.

달러 비용 평균화(DCA) 사용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의 삽화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방법

DCA 원칙은 암호화폐 시장에 실제로 적용됩니다. DCA 또는 일반 구매는 변동성을 이기는 데 사용되며 후자는 시장의 주요 특징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량을 투자함으로써 손실을 방지하고 자본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네트워크 요금을 약간 더 지불하게 됩니다. 매주 또는 매월 할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상세한 연구

주식과 암호화폐 플랫폼의 차이점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방법

암호화폐 시장에서 연구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공개 기업에 투자하는 것만큼 명확하고 직접적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투자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투자를 위해 암호화폐를 연구하는 과정은 그 자체로 주제가 될 수 있지만 여기서는 논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연구를 안내할 원칙 중 일부는 프로젝트와 문제의 암호가 가치 있고 고유한 사용 사례, 프로젝트의 기술적 요소, 관리 팀, 특정 산업 또는 작업 공간을 혼란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

주요 자산에 충실

암호의 의미 작동 방식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방법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암호 화폐를 연구하는 비교적 복잡하고 새로운 방법은 벅찰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에게는 시간의 테스트를 견뎌온 핵심 자산을 고수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Bitcoin과 Ethereum은 이러한 자산의 가장 좋은 예이며 많은 약세장을 경험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토큰에 대한 전체 설명

상식을 사용하십시오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방법

무엇보다 암호화폐 시장에 투자하려면 상식이 필요합니다. 인기 있는 새 프로젝트를 둘러싼 과대 광고와 소란에 휘말리기 쉽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는 막대한 손실로 이어집니다.

Dogecoin과 같이 온라인 개인 수집에서 순전히 발생하는 밈 토큰에 참여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을 위한 좋은 펀더멘털을 갖춘 5개의 가장 저렴한 암호화폐

주식 시장처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좋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백업으로 한 번에 여러 자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