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iPhone 시리즈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3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제 재시작 iPhone 오류

안녕 비시저스! iPhone이 멈추거나 만질 수 없거나 응답하지 않는 경우 iPhone을 강제로 재시동하여 다시 켤 수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겠지만 Android 사용자에서 iOS로 이제 막 마이그레이션한 사용자에게는 물론 이 정보가 매우 유용합니다.

iPhone 화면이 검은색이거나 멈춰 있고 화면이나 홈, 볼륨 또는 전원 버튼에서 수행하는 작업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 평소처럼 몇 초 동안 전원 버튼을 누르고 있는 것과 같이 일반적인 방법으로 iPhone을 다시 시작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iPhone이 실제로 응답하지 않고 정상적인 방식으로 다시 시작하고 싶지 않은 경우 강제 다시 시작은 iPhone을 강제로 다시 시작한 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기를 바라면서 iPhone을 되살리는 솔루션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강제로 다시 시작해도 방금 찍은 사진은 내부 저장소에 안전하게 보관되므로 iPhone에 있는 항목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s 시리즈에서 iPhone 12 시리즈 및 그 사이의 모든 시리즈로 iPhone을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왜 우리는 6s 시리즈에서 시작하고 그 이하에서는 시작하지 않습니까? 2021년 초에는 iPhone 6 시리즈 이하가 더 이상 일일 운전자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강제 재시작으로 멈춘 iPhone을 되살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Phone 6s 및 iPhone SE(1세대) 강제 재시동

화면에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과 홈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눌렀다가 놓습니다.

  • iPhone 7 및 7 Plus 강제 재시작

휴대폰 오른쪽에 있는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른 상태에서 볼륨을 길게 누릅니다. 그런 다음 화면에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 Voila, 다시 시작에 성공했습니다.

  • iPhone 8, X, SE(2세대), XR, XR, 11 및 12 시리즈 강제 재시작

볼륨 업 버튼을 눌렀다가 빠르게 떼고, 볼륨 다운 버튼을 눌렀다가 빠르게 놓은 다음 마지막으로 화면에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그런 다음 전원 버튼에서 손을 떼고 iPhone이 다시 제대로 켜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위의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마지막 방법은 iOS를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절박한 단계를 위해 iOS 재설치

시도하는 사람은 iPhone이 지연/도청되고, 응답이 없고, 심지어 멈춰서 전혀 작동할 수 없는 경우에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취해야 할 마지막 절박한 조치는 iOS를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iTunes를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iPhone을 강제로 다시 시작하되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그러나 반대로 하십시오. 즉, iPhone 화면(iTunes 로고와 Lightning 커넥터가 있는 화면)에 복구 모드가 나타날 때까지 계속 누르고 계십시오.

iPhone 화면에 복구 모드가 표시되면 컴퓨터의 iTunes에 창이 표시되어 현재 수행 중인 프로세스를 계속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iPhone을 복원하거나 업데이트하기 위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iTunes가 설정, 앱 및 데이터를 지우지 않고 iOS를 다시 설치합니다.

업데이트가 작동하지 않으면 복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즉, 모든 데이터를 지우고 iOS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은 시간이 있었으면 하는 iTunes 또는 iCloud에서 백업을 복원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iPhone이 멈추거나 멈추거나 정상적인 충돌로 인해 전혀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흔히 발생하지만 여기에는 많은 원인이 있습니다. 버그로 인해 또는 앱 스토어가 아닌 타사 앱을 설치했거나 iPhone이 탈옥되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iPhone을 다시 시작하거나 강제로 다시 시작하기만 하면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재시동이 해결책이 아닌 경우 좋든 싫든 iPhone을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iOS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의 모든 정보입니다. 우리의 업데이트를 기다리세요. 놓치지 마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