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미터 내의 모든 PUBG 적을 죽이는 극단적인 방법

PUBG 모바일의 무기 반동

근접 전투는 종종 긴장되고 위험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적을 죽이지 않으면 죽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근접 전투를 마스터하고 10미터 내의 모든 PUBG 적을 죽이기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팁을 확인하세요.

5~10미터 정도의 근거리 전투. 이러한 상황은 종종 긴장되고 위험하기 때문에 근접 전투를 위해 이러한 PUBG 모바일 팁이 필요하고 모든 PUBG 적을 처치해야 합니다.

10미터 거리에서 PUBG 적을 죽이는 방법

PUBG 모바일은 비디오 게임 분야에서 성공의 전형입니다. 이 게임은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무료 배틀 로얄입니다. 플레이어는 무기로 가득한 황량한 섬에 착륙한 다음 서로를 제거하여 최후의 1인이 됩니다.

배틀로얄 장르에서 생존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PUBG 적의 위치를 아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그들에 대한 매복을 계획하거나 방어할 수 있습니다.

전술적 움직임 만들기

PUBG 적

PUBG Mobile에서 대부분의 근접전에서 승리하려면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요소인 정확도, 이동 및 엄폐물 사용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전술적 움직임은 PUBG Mobile 플레이어가 모든 싸움에서 승리하고 일부 1v4 그립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강력한 움직임은 전투에서 더 활동적이고 PUBG 적의 돌진을 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정확도 향상

PUBG 적

대면 전투에서는 총알을 피하기 위해 점프하고 웅크려 끊임없이 좌우로 움직여야 합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사격하려면 여전히 십자선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십자선 배치는 가장 기본적인 기술이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마스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조준 사격 및 ADS를 위한 마스터 십자선 배치.

일부는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이 트릭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 스타일을 화려하게 바꾸면 게임 내에서 적을 찾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이 그래픽 설정을 사용하여 적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항상 덮개를 사용하십시오

PUBG 적

특히 핫 드롭 위치에서 무방비 상태로 관여하지 마십시오. 때로는 주변의 모든 적을 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열린 땅에서 온 몸을 드러내면 매우 위험합니다.

따라서 알 수 없는 방향에서 총을 맞았을 때 신속하게 대응하고 숨을 수 있도록 교전하기 전에 엄폐물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총알을 재장전해야 할 때는 반동 및 엄폐물을 사용하세요.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아니며 일부 플레이어는 수비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결국 이 게임은 생존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항상 가장 가까운 덤불과 나무에 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가능한 PUBG 적에 대한 힌트를 얻은 후에는 서두르지 마십시오. 수류탄이나 저격수를 사용하여 즉시 제거하십시오.

강력한 무기 사용

PUBG 적

Viciger 친구들은 근접 전투에서 강력한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항상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십시오. SMG, LMG, AR은 10미터 전투에 가장 적합한 무기입니다.

당신과 PUBG 적군이 동시에 발사한다면, 당신은 그보다 더 많은 초당 피해를 입힐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중인 무기의 DPS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PUBG Mobile Lite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방법

반응 속도

PUBG 적

반응속도도 중요하다. 느리게 반응하면 즉시 넘어집니다. 적이 갑자기 앞에 나타날 때 즉석 전투에서 지향 사격을 사용하십시오.

게다가 지향 사격은 10미터 이내에서 ADS만큼 정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5미터 이내에서 지향사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향 발사는 또한 근접 전투에서 더 빠르게 반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십자선을 낮게 유지하고 주변 지역을 빠르게 스캔하여 지면의 미묘한 움직임을 관찰합니다. 반응 속도는 게임 내 비전을 사용하여 대상을 동시에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 맵에서 많은 전리품을 쉽게 얻는 방법

위는 PUBG Mobile 플레이어가 근접 전투에서 승리하고 PUBG 적을 빠르게 죽이는 데 가장 유용한 5가지 팁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다른 팁과 트릭을 찾으려면 매일 정기적으로 VCGamers.com을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