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이벤트에서 FF Max 낙하산을 얻는 방법 

낙하산 ff

5주년 기념 프리파이어 게임의 두 버전(Free Fire 및 Free Fire Max)에서 진행 중이며 사용자를 위해 준비된 흥미로운 한 달 동안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벤트에서 FF 낙하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반 중력 영역 및 Magic Portal과 같은 추가 기능을 갖춘 새로운 Nexterra 맵의 출시를 계획했습니다.

Garena는 또한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모두 무료)와 Droid Apocalypse를 발표했습니다. 첫 번째는 현재 인도네시아 서버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의 모든 새로운 게임 모드와 마찬가지로 개발자는 팬이 모두 무료 모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추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독점적인 ff 낙하산, Gold Royale 바우처 및 Pixelated Ladder가 포함됩니다.

5주년 기념 FF 낙하산 

낙하산 ff
생일 이벤트에서 멋진 낙하산을 받았습니다

이벤트 오늘 즉, 2022년 8월 8일부터 무료 ff 낙하산이 제공되며 2022년 8월 10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기간 동안 항목을 획득하려면 주어진 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필요한 보상과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ree for All 모드에서 한 경기를 플레이하고 Pixelated Lader를 받으세요
  2. Free for All 모드에서 세 경기를 플레이하고 Gold Royale Voucher를 받으세요(2022년 9월 30일).
  3. Free for All 모드에서 5번의 경기를 플레이하고 5번째 생일 낙하산을 받으세요

앞서 언급한 모든 요구 사항은 누적되므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상품을 획득하려면 새로 통합된 모드에서 5번의 경기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FF 5번째 생일 낙하산을 얻는 방법 

낙하산 ff
생일 이벤트에서 ff 낙하산을 얻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얻을 수 있습니다. 낙하산 스킨 특히 Free Fire MAX에서:

  1. 필요한 수의 게임을 플레이한 후 화면 오른쪽에 있는 달력을 클릭하여 이벤트 섹션을 열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5주년 기념 탭을 열고 "모두 무료로 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항목 옆에 있는 청구 버튼을 클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낙하산은 일단 획득한 돔 섹션을 통해 장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모드만 플레이하면 되며, 킬을 달성하거나 매치에서 승리하기 위한 추가 목표는 없습니다. 초보자도 비교적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쉽게 얻을 수 있는 테마 스킨을 건너뛰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이 멋진 ff 낙하산을 가져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5일, 무료 애완 동물을 받으세요!

모든 모드에 대해 무료 정보 

낙하산 ff
모든 게임 모드에서 무료로 플레이

게임 모드는 새로 추가된 El Pastelo 맵에서 플레이되며 2022년 8월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서 서로 싸우는 16명의 사용자를 특징으로 합니다. 무기를 선택하고 상대를 제거하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목표는 특정 수의 포인트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리더는 시간이 다 되는 즉시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6일, 무료 다이아몬드!

VCGamers에서만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저렴하고 빠르다는 것 외에도 많은 프로모션이 이미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