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1에서 Hero Paquito에 대응하여 적을 감정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aquito 카운터 항목

이 게시물에서는 Paquito 영웅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1년 최고입니다. 2021년에 출시되는 Mobile Legends의 최신 영웅은 Paquito입니다.

이 복서 스타일의 캐릭터는 쿨타임이 없는 것처럼 짧은 스킬을 사용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이 종종 과도한 피해를 입히고 이기기가 어렵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 뒤에 Paquito에도 약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비록 민첩하긴 하지만 파키토를 선택하려는 적 플레이어들에게 '약점'이 될 수 있는 여지는 여전히 존재한다. 영웅 포키토에게 맞서는 방법은 무엇일지, 놓치지 말고 함께 보시죠!

Counter Hero Poquito를 위한 요령 

그의 거리를 유지하여 Paquito 싸움

Play-as-Carry-Mobile-Legends

Paquito의 영웅에 대응하는 첫 번째 방법은 거리를 유지하면서 전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Paquito와의 장기 및 일대일 전투는 당신에게 악몽입니다.

그는 마나가 없는 영웅이고, 그의 기술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으며 그의 피해는 여전히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차선에서 그를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할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Kagura, X-Borg, Alpha, Harith, Wanwan과 같은 옵션은 Paquito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고도 농사를 지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즉, 타격을 교환하고 Paquito의 스킬 콤보를 피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안타깝게도 레벨 4에 도달하면 대시도 할 수 있고 두 번 사용할 수 있는 궁극기가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욕심을 내서 미니언을 공격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웅은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와서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Hero Burst Damage 및 Crowd Control 사용

골짜기

Paquito의 움직임은 빠르지 만 스킬을 사용할 때만 가능합니다. 그의 움직임은 약한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인 군중 제어(cc)를 사용하여 그를 잡을 수 있습니다. Cyclops, Eudora, Pharsa와 같은 영웅은 팀 전투에서 Paquito를 아주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Paquito는 Lapu-lapu나 Yu Zhong과 같은 탱커 영웅은 아니지만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 때문에 그의 데미지 샷은 실제로 더 높고 위험합니다. Paquito를 비활성화하기 위해 언제 기술을 시전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그를 이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Counter Hero Paquito를 위해 항상 탱크를 사용하십시오.

Tigreal-모바일-전설

Paquito의 물리적 손상 출력은 전투기와 탱크 이외의 영웅에게 치명적입니다. 한 콤보에서 그들은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범주의 영웅은 팀이 Paquito 영웅을 공격하기 위해 보호 및 첫 번째 대응책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탱크 사용은 필수입니다.

예를 들어 Tigreal은 Paquito가 자신을 공격하기 위해 들어왔을 때 주도권을 잡지 않고도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중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Knockout Strike의 기절 조합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4가지 전투 주문을 이해하세요.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Baxia는 Paquito의 혈액 재생 속도를 늦추고 줄이는 데 매우 능숙할 수 있습니다. Atlas, Akai 및 Khufra도 Paquito의 기술이 실제로 읽기 쉽기 때문에 Paquito를 타겟팅하기 쉽습니다.

Hero Jab은 항상 시작에 사용되며 녹아웃 펀치는 스킬의 끝이 원래 위치로 돌아가는 Benedetta의 Phantom Slash와 유사합니다. 이들은 Paquito 영웅에 대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부 탱크 영웅입니다.

가만히 있지 말고 움직이세요

모바일 레전드를 파밍하는 방법

영웅 Paquito에 대응하는 마지막 방법은 항상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실제로 매우 민첩하고 그의 움직임은 매우 빠르며 때로는 종종 상대방을 놀라게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적을 대상으로 삼는 것은 플레이어가 Paquito의 기술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경우에만 매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가만히 있지 말고 자주 움직여야 합니다. 

파키토 스킬이 빗나가면 그때 반격할 수 있다. 또한 움직임이 많으면 조닝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많으면 스킬 사용도 어려워진다. 그의 면전에서 입을 다물려고 하지 마십시오.

Paquito에서 거리를 유지할 수 있는 한 차선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의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그가 당신에게 갑자기 궁극기 기술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마티스의 장점

그것이 영웅 Paquito에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조심하고 그의 주먹 콤보에 먹히지 않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은 Paquito의 영웅에 맞서기 위해 무엇을 준비 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