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무료 상품 받기!

PUBG 치명적인 무기

초보자 플레이어는 레벨을 올리는 빠른 방법이 무엇인지 확실히 모를 것입니다. PUBG 라이트. 이 기회에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업하여 무료 상품을 받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PUBG Mobile Lite는 배틀 로얄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괜찮은 그래픽으로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자신을 위한 다양한 보상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게임에서 레벨을 올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계정을 가진 플레이어는 경험이 더 많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려 무료 선물을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PUBG Lite 2022에서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PUBG Lite는 사용자에게 게임 경험을 풍부하게 해주는 선물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ID를 레벨업하여 무료 게임 내 상품을 얻기 위해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업하는 다양한 방법입니다.

클래식 매치를 더 많이 플레이했습니다.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

PUBG Lite에서 레벨을 올리는 빠른 방법은 더 많은 클래식 매치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PUBG Mobile Lite에서 게임 내 레벨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더 많은 경기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클래식 모드와 맵이 있습니다. 모든 모드를 플레이할 때 EXP 레벨에 추가되는 일정량의 경험치를 얻습니다.

경험치 카드 사용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

PUBG Lite에서 레벨을 올리는 다음 빠른 방법은 항상 EXP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UBG Mobile Lite는 플레이어에게 EXP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는 다양한 EXP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 EXP 카드는 Winner Pass, 이벤트 또는 상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활성화하면 경기당 두 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점 섹션으로 이동하여 보물을 클릭하여 일부 EXP 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카드는 10개의 전투 코인(BC)을 사용합니다.

일일 미션 완료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일일 미션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일일 임무를 통해 게임 경험 수준을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30분을 보내는 것과 같은 쉬운 미션을 완료해야 하며 무료 EXP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PUBG Mobile Lite의 일일 및 주간 미션에는 XP 포인트와 Winner Pass 포인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둘 다 할당된 미션을 완료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일 임무를 완료하려면 여러 경기가 필요하지만 주간 활동은 WP 섹션에서 찾을 수 있으며 완료하려면 일주일 내내 플레이해야 합니다.

생존 시간 증가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

PUBG Lite에서 레벨을 올리는 다음 빠른 방법은 게임에서 생존 시간을 늘리는 것입니다. PUBG Mobile Lite의 생존 시간은 플레이어가 더 많은 EXP 포인트를 얻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더 높은 수준의 경험을 얻으려면 상위 5개 위치에 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보다 경쟁적인 환경에서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일 게임을 연마하면 PUBG Mobile Lite의 레벨업이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게임 시간은 더 많은 XP로 이어지며, 이는 플레이어의 게임 내 ID 레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면 기술 향상에도 도움이 되며, 이는 '치킨 디너'에서 우승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의 근접 전투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좋은 게임과 팀원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무료 선물을 받는 방법에 대한 마지막 팁은 훌륭한 게임 본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또한 시너지가 좋은 팀원을 두는 것도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치킨 디너를 얻고 더 많은 경험치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nqueror PUBG Lite 2022년 2월에 가는 방법

따라서 PUBG Lite에서 레벨을 빠르게 올려 게임에서 더 많은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