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가장 빠른 방법

스마트폰 번호 확인 방법

사실 스마트폰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이러한 통신 서비스 사업자 중 하나는 인도네시아에서 더 넓고 빠르고 안정적인 모바일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는 사업자이기 때문에 현재 성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 목적으로 이 연산자를 사용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다른 SIM 카드와 마찬가지로 SIM 카드는 스마트프렌 일련의 다른 숫자로 구성된 숫자입니다. 

예, Smartfren 번호 확인과 관련하여 분명히 약간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어떻게? 물론 난수 조합과 총 11~12개의 숫자로 기억하는데 시간이 걸리겠죠?

특히 새로운 Smartfren 번호 사용자를 위해. 첫째, 숫자가 무작위이기 때문에 혼란스러워서 자신의 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스타터 팩을 유지함으로써 이를 극복할 수 있지만, 스타터 팩을 어딘가에 저장하는 것을 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것이 최선의 해결책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

따라서 혼란스러워하는 대신 번거로움 없이 직접 그리고 물론 빠르게 할 수 있는 스마트프렌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화 걸기 코드 사용

스마트폰 번호 확인 방법
전화번호로 스마트프렌 번호 확인하는 방법 (이미지 출처: sepulsa.com)

전화번호 확인 방법 첫 번째 쉬운 Smartfren은 다이얼 코드 또는 USSD를 누르는 것입니다. 이 첫 번째 방법의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휴대폰의 통화 메뉴로 들어가야 합니다.
  2. 통화 메뉴에서 *995#를 누른 다음 YES/CALL을 선택합니다. 화면에 알림이 나타납니다. 
  3. "INFO"라는 단어가 표시된 메뉴 또는 번호를 선택한 다음 YES/CALL을 선택합니다. 
  4. 그러면 신용 금액과 함께 번호의 스크린샷을 받게 됩니다. 

네, 이 소환 방법은 무료입니다. 물론 신용 점수가 낮아지지는 않습니다!

SMS 전송

스마트폰 번호 확인 방법
SMS를 사용하여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이미지; 출처 Berakal.com)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두 번째 방법은 SMS를 보내는 것입니다. 교환원에게 SMS를 보내야 하지만 크레딧이 청구되지 않거나 무료입니다. 따라서 나중에 신용이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운영자에게 SMS를 보내려면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전화기에서 메시지 메뉴를 연 다음 새 메시지 작성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INFO"를 입력하고 목적지 번호에 995를 입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번거로움 없이 스팀 지갑을 구매하는 방법,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사용된 Smartfren 번호에 대해 교환원의 자동 응답을 기다려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교환원의 자동 응답에는 최대 5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휴대 전화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스마트프렌 번호 확인 방법은 엄청 빠르죠? 네, 물론입니다. Smartfren이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는 사용자를 만족시킬 뿐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 즉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웹 사이트를 열어야 하기 때문에 비실용적이라고 생각됩니다. my.smartfren.com 그런 다음 사용된 Smartfren 번호로 웹사이트를 입력합니다.

물론 이것은 Smartfren 번호를 잊어버리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비실용성 때문에 Smartfren 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첫 번째 번호를 구매할 때만, 즉 번호를 등록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바이낸스 등록 방법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복잡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위의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혼동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게임을 충전하고 싶다면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