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XL 할당량을 확인하는 3가지 쉬운 방법

특대 인터넷과 같은 많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도네시아 공급자 중 하나입니다. XL 번호를 보유한 Viciger에게는 이 기사가 확실히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이번에는 VCGamers가 XL 할당량을 쉽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XL 할당량을 확인하는 세 가지 쉬운 방법입니다. 물론 Vicigers는 이러한 방법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실용적입니다.

또한 읽기: Telkomsel 할당량을 확인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HP Dial로 XL 할당량 확인

XL 다이얼 할당량 확인
XL 할당량 확인용 번호입니다. 출처: VCGamers

XL 할당량을 확인하기 위해 Vicigers는 XL 번호를 사용하여 개인 스마트폰의 통화 메뉴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후 Vicigers는 위와 같이 즉시 *123*7*1#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그 후 Vicigers는 "할당량 확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특대, 전화 메뉴에서 버튼을 누르는 것은 XL 할당량을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매우 쉽고 할당량이나 크레딧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XL 카드 2022에 등록하는 방법

MyXL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MyXL XL 할당량 확인
MyXL 공식 애플리케이션 보기. 출처: Google Play 스토어/myXL

XL을 인터넷 공급자로 사용하는 Viciger는 MyXL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은 나머지 Vicigers 할당량을 표시하는 애플리케이션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할당량을 확인하기 위해 Vicigers는 응용 프로그램을 열면 즉시 남은 할당량, 남은 크레딧, 최대 XL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Viciger는 Google Play Store 페이지 또는 Apple용 App Store에서 MyXL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Vicigers는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하여 사용 가능한 다양한 정보를 즉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복잡하지 않고 XL 번호를 확인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SMS를 통해

XL SMS 할당량 확인
SMS를 통해 XL 할당량을 확인하는 중입니다. 출처: VCGamers

Vicigers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전화를 거는 것 외에도 SMS를 통해 할당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1. SMS 애플리케이션 열기
  2. 평소처럼 SMS 메시지 만들기
  3. KUOTA를 입력하고 868로 보내십시오.
  4. 알림이 올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SMS를 통해 할당량을 확인하더라도 이 방법은 크레딧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VCGamers는 전화를 걸거나 myXL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XL 할당량을 확인할 것을 제안합니다.

XL 특별 할당량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게임 요구 사항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VCG Army에 프로모션 코드 VCGARMY를 사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