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

모바일 레전드 스킨

노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초보자가 빠르게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도록. 이 페이지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플레이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게임이라고 하면 현재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이 모바일 레전드:뱅뱅과 같이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회자되는 게임입니다. 이로 인해 Mobile Legends에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유입되었으며 그 중 적지 않은 사람들이 Mythic 등급을 더 빨리 얻고 싶어했습니다.

Moonton에서 만든 MOBA 게임을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초보용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하여 그들이 빠르게 숙련되고 전설 등급에서 신화 등급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

충분한 연결 보장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플레이 방법에 대한 첫 번째 팁은 플레이할 때 적절한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이면 문제 없이 게임이 실행됩니다.

게임 지연, 연결 끊김, AFK를 유발할 수 있는 신호 간섭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게임을 떠나거나 이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팀원을 방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의 영웅 마스터하기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대 영웅

다음은 한 영웅을 마스터한 다음 나중에 다른 영웅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Moonton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수십 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Assassin, Tank, Fighter, Mage, Marksman 및 Support를 포함한 여러 역할로 나뉩니다.

때때로 Mobile Legends의 일부 초보 플레이어는 순위를 플레이할 때 항상 영웅을 변경합니다. 이로 인해 하나의 영웅을 제대로 마스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명의 영웅에 집중하고 신화 등급에 도달하기 위해 계속 플레이하십시오.

영웅 빌드 아이템 결정

아이템-빌드-그레인저-모바일-레전드

시도하고 싶은 영웅을 성공적으로 결정한 후 다음 단계는 해당 영웅에 대한 빌드 항목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설정은 준비 메뉴 > 기어 메뉴로 이동합니다.

인기 장비 세트 또는 상위 플레이어 장비 세트 섹션에서 최고의 영웅 아이템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사이트에서는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최고의 영웅 빌드 아이템을 제공했습니다. 사용하는 영웅에 아이템 빌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업그레이드된 엠블럼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다음 방법은 엠블럼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각 엠블럼에는 확실히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엠블럼이 사용하려는 영웅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마법사 유형 영웅의 마법 엠블럼, 암살자 영웅의 물리적 암살자 엠블럼, 탱크 역할을 가진 영웅의 탱크 엠블럼이 있습니다.

전투 주문 정의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전투 주문을 결정하는 것은 경기에서 당신을 도울 만큼 충분히 중요합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플레이어는 12가지 전투 주문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전투 주문은 Execute, Inspire, Healing Spell, Retribution 및 Purify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4가지 전투 주문을 이해하세요.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지도보기

지도-모바일-전설

다음으로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은 미니맵에 주목하는 것이다. 왼쪽 상단의 미니맵은 적의 대략적인 위치, 영주 또는 거북이의 위치, 빠른 알림(핑) 등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초보 플레이어의 실수는 종종 지도를 무시하고 적의 위치를 보지 않는 것입니다. 적이 눈에 띄지 않게 매복할 수 있도록.

수준 측량

순위-모바일-범례를 보는 방법
순위-모바일-범례를 보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마지막 방법은 레벨링입니다. 상대방의 레벨이 높을수록 적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레벨링 팁은 미니언을 죽인 다음 정글러 몬스터를 마무리하고 응징 주문을 사용하고 정글 아이템 중 하나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명의 영웅, 당신을 끔찍하게 만듭니다!

이것이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모든 게임에는 고유한 방식이 있으며 Mobile Legends에서는 위에서 전달한 정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Mobile Legends의 Mythic 등급은 특히 초보 플레이어인 경우 단기간에 달성하기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플레이 방법을 연습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얼리나

    저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