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초보자 플레이어를 위한 MLBB에서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베스트 콤보

처음 시작하는 경우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어떤 영웅을 플레이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 마법사를 선택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 영웅 클래스는 사용하기 쉽고 초보자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따라서 MLBB에서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전체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스펠 캐스터라고도 알려진 마법사는 자신의 기술에 크게 의존합니다. Mage는 Mobile Legends 및 롤플레잉 게임과 같은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영웅 클래스입니다. 장르에 따라 마법사의 역할은 다를 수 있지만 핵심 특성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즉 폭발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MLBB 게임 내 상점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저렴한 마법사는 Eudora입니다. 2,000 배틀 포인트(일반적인 32,000 배틀 포인트와 비교)로 가격이 책정된 그는 MLBB 플레이를 시작할 때 이점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추가 기능입니다.

따라서 아래는 초보자를 위해 특별히 Mage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끝까지 듣고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MLBB에서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방법

마법사의 주문 인식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마법사 모바일 레전드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마법사가 3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고 더 많은 영웅이 4개의 활성 스킬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법사 계열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각 스킬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이것은 올바른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방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하단 여백의 "Heroes" 탭 아래에는 게임에 있는 모든 MLBB 영웅의 디렉토리가 있으며 해당 영웅의 기술이 어떻게 표시되는지에 대한 설명과 애니메이션 예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Eudora, Superconductor는 그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활성 주문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모든 영웅은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므로 메이지의 주문을 꼭 찾아보세요.

주문 제작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다음 방법은 최고의 주문을 모을 수 있는 것입니다. Mage는 버스트에 관한 것이므로 목표는 모든 주문을 시전하여 최단 시간에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모든 기술에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즉, 한 번 사용한 기술은 다시 사용할 수 있으려면 일정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Eudora의 패시브 초전도체 스킬은 적용 시 더 긴 기절 지속 시간과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최신 MLBB 마법사 Luo Yi는 패시브 스킬의 음과 양에 의존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적 영웅을 대체합니다.

따라서 영웅의 스킬 설명을 읽고 어떤 콤보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최고의 주문을 조립하는 시퀀스를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키 주문 늘리기

철자 셀레나

영웅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 4에서만 궁극의 기술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레벨 1에서는 Eudora의 세 가지 주문에 1점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주문은 초전도체의 혜택을 받기 때문에 Forked Lightning은 레벨 1에서 확실한 선택입니다. 군중 제어는 항상 유용하며 적을 가두거나 도망가는 동안 제자리에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레벨 2에서 Electric Arrow에 포인트를 두십시오.

레벨 3에서는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스킬에 다른 포인트를 넣을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Eudora의 설명에 따르면 그녀의 첫 번째 스킬은 두 번째 스킬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히므로 Forked Lightning의 위력을 높이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물론 궁극기가 가장 강력한 주문이므로 통증 손상을 위해 핵심 주문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철자 범위와 비용 파악

12 아이템 배틀 스펠

Mobile Legends의 각 스킬에는 고유한 성향 범위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전적으로 의존하기 때문에 플레이어 마법사가 주문이 얼마나 멀리 가는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주문을 시전했지만 적이 범위 내에 있지 않으면 마나를 낭비하고 모든 피해를 입게 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콤보를 엉망으로 만들고 그 시간에 당신을 비효율적으로 만들어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

또한 특히 초기 레벨에서 각 스킬의 주문 비용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문 관리는 그 자체로 기술입니다. 하수인을 제거하는 데 모든 주문을 사용하면 적에게 당신을 죽일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주문을 시전할 마나가 부족하면 사용 중인 메이지 스킬에 번개가 있는 파란색 표시기가 나타납니다.

게임에서의 역할 이해

Farming-mid-Mobile-Legends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마지막 방법은 팀에서 자신의 역할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마법사는 초기 게임 피해를 입히고 적 영웅에게 초기 압박을 가합니다.

모든 장비를 완료하면 생성할 수 있는 최대 폭발입니다.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정상에 올랐고 미드 라인을 진입점으로 선택했습니다.

더 어려운 마법사로 넘어가기 전에 Eudora, Gord, Aurora와 같은 초보자 친화적인 마법사로 시작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카자, Don't Move!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해 MLBB에서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마법사를 선택하기만 하면 위의 마법사 플레이 방법을 게임 내내 적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