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totkaca MLBB 플레이 방법, 강해지세요!

카운터 에디스 MLBB Gatotkaca

이번에는 게임에서 Gatotkaca MLBB를 재생하는 방법을 검토합니다. 영웅 게임을 최적화하려면 Gatotkaca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할 때 Gatotkaca를 사용할 때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이 영웅을 잘 플레이하려면 여러 가지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사실,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몰라도 이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팀의 경기에 영향을 미쳐 패배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atotkaca MLBB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이길 수 있습니다.

Gatotkaca MLBB 게임 방법

Mobile Legends 게임에서 Gatotkaca를 잘 플레이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최적으로 플레이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게임 중에 상대 영웅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그렇다면 Gatotkaca를 사용하여 플레이하기 전과 플레이할 때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Gatotkaca MLBB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보자!

Gatotkaca 기술 이해

가톳카차 MLBB
가톳카차

우리는 모든 Gatotkaca MLBB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영웅을 사용할 때 마스터해야 하는 주요 사항입니다.

그 이유는 영웅의 스킬을 이해하지 못하면 함부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 스킬을 모른다면 팀에 부담이 될 것이다.

이 영웅의 기술을 이미 알고 있다면 사용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영웅의 능력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어떤 스킬이 높은 피해와 낮은 피해를 주는 기능이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Gatotkaca는 Stell Bones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높은 갑옷을 가질 것입니다. HP가 높은 상대를 공격할 때도 HP 재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Blast Iron Fist라는 스킬 1, Unbreakable이라는 스킬 2, Guardian of the Guardian이라는 궁극의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따라서 여명의 땅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lmond Mobile Legends 2022 플레이 방법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 컴파일

가톳카차 mlbb

게임 중에 이 영웅 게임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영웅의 강점과 약점을 이미 이해하고 있다면 필요한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에게 가장 적합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기존의 배틀 스펠로 상대를 제거하거나 게임 내에서 상대 영웅의 추격으로부터 도망칠 수도 있다.

가톳카카의 최강 빌드 아이템만 정리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이 영웅을 최적이 아닌 상태로 만들고 상대 영웅에 의해 쉽게 제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팀 패배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렬된 빌드 항목이 영웅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 추천

콤보 스킬

가또까차 MLBB
가톳카차

다음 단계는 상대 영웅과 전투 중일 때 사용할 Gatotkaca 콤보 스킬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콤보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 팀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스킬 2를 사용한 다음 Gatot Kaca에 속한 스킬 1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Gatotkaca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당신과 마주하는 상대 영웅을 제거하십시오.

이 기술 콤보를 사용하기 전에 연습하여 사용해 보십시오. 따라서 게임 중일 때 Gatotkaca MLBB 콤보 스킬을 활성화하는 것이 원활합니다.

이 스킬 콤보를 정확하고 정확한 시간에 사용하십시오. 적의 영웅을 잘못된 시간에 공격하게 하지 말고 최적의 공격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meralda 게임플레이 팁

플레이 바

gatotkaca

이 영웅은 높은 내구성까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중에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Gatotkaca는 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바로 그렇게 하세요.

그 이유는 Gatotkaca는 더 많은 피해를 입을수록 더 강해지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