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바바 FF 방법, Auto Harvest Kill!

낙하산 ff

일반 게임 플레이 프리파이어 빠르다. 그러나 bar bar ff 방식을 사용하면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직 초보자라면 Vicigers는 바프를 막는 방법을 알아야 킬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게임 플레이의 팬이라면 Free Fire의 바 바 모드가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규칙은 일반 모드와 동일하지만 다른 모든 것은 다릅니다. 액션은 20명의 플레이어가 미니 배틀 로얄에서 서로 싸우는 훨씬 더 작은 구역에서 진행됩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항상 개선된 K/D 비율을 찾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 또는 바 바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 생각 없이 무리하게 상대를 공격하는 것은 최선의 방법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이 시작될 때 확실히 제거됩니다. 운 좋게도 몇 가지 bar bar ff 요령을 따르면 사망 위험을 최소화하고 게임 중에 'bar bar' 공식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바 FF 방법

흥미로운 BR 게임인 Free Fire는 출시 이후 막대한 플레이어 기반을 확보했습니다. 사실상 슈팅 게임 순위 시스템은 활동적인 플레이어가 전 세계 순위표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새 시즌마다 순위를 올리는 스릴을 선사합니다.

특히 Free Fire India 커뮤니티에서 많은 유명 YouTube 크리에이터가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열심히 작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로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길고 피곤한 작업이기 때문에 모두에게 쉽지는 않습니다.

올바른 문자 조합 사용

바 ff를 막는 방법
디미트리

캐릭터 조합을 활용하는 것은 플레이어들이 최대한 활용하는 전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쿼드나 솔로 매치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게임 감각과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Jota + Maro + Kelly + K와 같은 조합을 사용하여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투 능력이 향상되고 더 쉽게 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기 전에 상황을 고려하십시오

바 ff를 막는 방법
고산

플레이어는 전략적 사고 없이 상대방을 공격해서는 안 됩니다. 서두르기 전에 이점을 얻기 위해 무엇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해당 지역을 안내해야 합니다. 고원, 단단한 덮개 또는 단순한 벽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가능하면 발포하기 전에 은밀하게 목표물에 접근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쉽게 틈을 메우고 근접 범위에 더 쉽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는 열린 장소에서 약탈을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이 상자를 줍느라 바쁜 동안 적들이 허를 찌르기 쉽습니다.

따라서 손쉬운 표적이 되지 않으려면 약탈하는 동안 아날로그를 옆으로 이동하십시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적이 당신을 직접 공격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적 위치 추적

바 ff를 막는 방법
둘러보세요

상대를 공격할 때 저지르는 초보자의 실수는 상대에게 가해지는 피해를 추적하지 않는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를 추적하지 않고 전투 중에 갑자기 사격을 멈출 수 있습니다. 남은 HP로 상대는 후퇴하고 치유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넘어지거나 죽지 않도록 자신의 체력을 추적해야 합니다. 종종 전투가 한창일 때 HP가 낮을 때 의료 키트나 흡입기 사용을 잊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둘러 귀가할 때 주의

바 ff를 막는 방법
서두르다

종종 집을 습격할 때 프리 파이어 맥스, 플레이어는 준비되지 않고 죽습니다. 이것은 주로 상대가 집안의 사각지대에 숨어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전형적인 시나리오를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먼저 집에 수류탄과 섬광탄을 던져야 합니다. 상대를 죽이지 않더라도 상처를 입히거나 옮길 것이다. 이것은 집으로 이동하는 것이 덜 위험합니다.

인기 있는 비디오 플랫폼인 YouTube에는 클로 컨트롤로 전환하도록 플레이어를 권장하는 여러 비디오가 있습니다.

하지만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는 엄지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게임에는 복잡한 게임 내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입니다. PUBG Mobile과 달리 Free Fire의 컨트롤에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D를 높이는 최상의 FF 감도 설정

적의 약점에서 공격

바 ff를 막는 방법
적 공격

돌진 공격을 마스터하려는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먼저 토지의 레이아웃을 알아야 합니다. 해당 지역에 익숙해지면 완벽한 돌진 공격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도와 위치를 잘 이해하면 플레이어가 상대보다 한 수 앞서게 됩니다. 가장 예상되는 경로에서 공격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분대와 함께 플레이할 때 측면을 공격하거나 나누어 정복할 수 있습니다. 조준이 약한 경우 범위를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고 기본 조준 정밀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더 많은 헤드샷을 얻을 수 있고 십자선이 자동으로 대상을 향해 이동합니다. 자동 헤드샷 단계는 웅크리기, 조준경, 확대, 웅크리기 및 발사입니다. 이 기능은 PUBG Mobile의 조준 지원 기능과 다소 유사합니다.

Free Fire의 반응 시간은 전적으로 다음에 달려 있습니다. 감도 설정. 이 때문에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는 감도 설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설정을 복사하면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사용 FF Max Code 2022년 7월, 무료 다이아몬드!

장치에 따라 감도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RAM이 2GB인 저사양 장치에서는 감도를 최대로 유지하고 그렇지 않으면 기본 감도로 다이얼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