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조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쉽게 승리하세요!

라일라를 짓다

조준 방법은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게임에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조준 또는 조준은 플레이어가 무언가를 칠지 여부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 안에 모바일 레전드, 조준 방법에는 자유 조준, 고급 조준, 고정 조준의 3가지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각각을 살펴보고 장단점을 평가한 다음 서로 비교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기본 설정을 이해하면 더 나은 플레이어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쟁 우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조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조준하는 방법과 방법

자유 조준

조준 방법

자유 조준은 게임을 설치한 직후에 사용되는 기본 조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초보자는 게임 메커니즘에 대한 이해가 거의 또는 전혀 없기 때문에 사용자의 노력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조준 방법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자유 조준에는 공격 버튼인 버튼이 하나만 있습니다. 누르면 즉시 이동하여 우선 순위가 지정된 대상을 공격합니다. 근처에 적 영웅이 있으면 표시기가 자동으로 해당 영웅으로 전환되어 그를 공격합니다.

이 조준 방식은 액션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자유도와 유연성이 부족한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누군가 플레이할 때마다 항상 적 영웅 유닛에 집중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플레이어는 미니언을 키우거나, 포탑을 공격하거나, 몬스터를 죽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조준 방법과 비교할 때 자유 조준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최대한 훈련시키는 기능만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조준

조준 방법

Advanced Aim은 대부분의 중급 및 전문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중간에 있는 이 조준 방법은 너무 복잡하지 않으면서 더 넓은 제어를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고급 조준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준 방법이라고 자신 있게 가정합니다.

어드밴스드 에임 사용 시 대형 공격 버튼 좌우에 2개의 추가 버튼이 배치됩니다. 이 버튼은 미니언 공격 버튼과 포탑 공격 버튼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버튼을 누르면 근처에 적 영웅 유닛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표시기가 해당 대상으로 점프합니다.

이러한 추가 옵션을 통합하여 원하는 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포탑을 명중시킬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조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고정 조준

조준 방법

Lock-on Aim은 가장 진보된 조준 방법입니다. 조준에 더 많은 컨트롤을 요구하는 일부 프로 및 하드코어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이 방법은 확실히 마스터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방법입니다.

Lock-on Aim의 진정한 장점은 공격하려는 유닛 유형뿐만 아니라 특정 유닛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Lock-on Aim을 방법으로 사용하면 공격할 적 미니언과 영웅 유닛을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공격 포탑 버튼을 공격 영웅 버튼으로 대체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고급 조준 방법과 동일한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5명

이 버튼을 반복해서 누르면 표시기가 미니언에서 미니언으로 또는 영웅에서 영웅으로 점프합니다. 마음에 드는 특정 유닛 위에 올라오면 공격 버튼을 눌러 계속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좋은 조준 방법과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직한 대답은 Advanced Aim입니다. 언급했듯이 이것은 미니언, 영웅 또는 포탑을 공격할 유닛 유형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대다수가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조준 방법입니다.

Lock-on Aim과 같은 복잡한 설정이 반드시 최선의 선택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설정은 특이성 문제를 다루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복잡한 문제를 과소평가하기도 합니다.

Advanced Aim을 Hero Lock Mode 및 Low HP Priority와 함께 사용하면 구성할 수 있는 모든 설정을 가장 광범위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Hero Lock 모드에서는 공격할 특정 영웅을 선택할 수 있으며, Low HP Priority 모드에서는 체력이 가장 낮은 마지막 하수인을 공격하여 추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솔로랭크 최고의 영웅, 지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 없다!

결국, 그것은 여전히 선호도의 문제입니다. 귀하의 경험에 맞는 것을 선택하고 공연을 시작하십시오. 그러나 무엇을 사용하든 배우기만 하면 승리하게 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