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 스토리는 PS4에서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 오래전부터 캡틴 츠바사(Captain Tsubasa)는 국영 TV에서 방영된 축구를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실제로 월드컵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만화 캡틴 츠바사를 재연재하기도 했다. 캡틴 츠바사는 1981년에 처음 소개된 타카하시 요이치의 가상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게임 세계에도 침투했습니다. Captain Tsubasa: Rising Sun에 이어 이제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가 나옵니다.

두 개의 에피소드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의 스토리는 두 개의 에피소드로 나뉩니다. 먼저 플레이어는 에피소드 츠바사에 들어가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스토리를 따라갑니다. 게임 시작 시 Kashiwa Reysol과 싸운 다음 Toho에 도전하여 휴가를 정복하십시오. 다음 에피소드인 New Hero에서 진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만든 다음 Musashi, Furano 및 Toho로 구성된 세 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형성된 캐릭터는 전국 챔피언십에서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니어 월드컵 토너먼트에서 계속하십시오.

세 팀의 결의는 자연스럽게 세 가지 다른 길을 택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무사시 팀을 선택하면 결승전에서 독일 대표팀과 대결하게 됩니다. 한편, 다른 것을 선택하면 브라질이나 미국과 맞붙게 된다. 플레이어는 세 팀 모두에 도달하기 위해 세 경로를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의 New Hero 에피소드는 국내 또는 세계 수준에서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이 에피소드에서 플레이어는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스킬도 강화합니다. 따라서 게임의 각 캐릭터는 힘, 공격, 방어, 기술 및 속도를 포함한 고유한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통계는 캐릭터의 전체 가치를 형성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부지런히 골을 넣고, 상대를 성공적으로 태클하고, 패스하고, 가로채는 등 각 경기에서 잘 플레이하는 것이 요령입니다.

통계뿐만 아니라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에서 각 캐릭터는 발차기, 동작, 심지어 태클 측면에서도 타고난 재능을 보여줍니다. 이 캐릭터들은 또한 현실 세계의 많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로부터 많은 기술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Schneider의 Fire Shoot 또는 Tsubasa의 Drive Shoot가 있습니다.

실제 게임 플레이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의 게임 플레이는 이전 시리즈보다 더 어렵게 느껴집니다. 플레이어가 패스나 킥을 보내려고 할 때 더 이상 지연 현상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이 현실 세계에서 축구를 하는 것처럼 표현될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플레이어가 상대를 이기고 싶을 때나 태클을 할 때입니다. 상대의 고젝 및 태클 기능을 위해 별도의 버튼, 즉 PS4의 R2 및 R1이 제공됩니다.

그러다 상대를 두 번 속이는 데 성공하면 지금까지 각 캐릭터의 아름다운 장면이 바로 트레이드마크로 등장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각 캐릭터의 체력을 항상 유지해야 할 뿐입니다. 흔들림 외에도 패스는 츠바사가 마스터하는 드라이브 패스와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와 별개로 가장 기대되는 것은 골을 넣고 싶을 때 차는 모습을 보여줄 스킬이다.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에서는 훨씬 더 흥미롭게 제시됩니다. 즉, 플레이어는 표시 막대가 가득 찰 때까지 사각형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자신이 보유한 기술이나 지식으로 자동으로 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특히 콤보 샷과 관련하여 부주의하게 지식을 적용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츠바사와 미사키의 합동 차기와 같은 어려운 지식을 적용하고 싶을 때 선수는 두 선수가 서로 가까운 위치에 있어야 하는 상황에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Tachibana 형제를 사용하려면 플레이어는 두 사람 모두에게 위장 미끼를 사용해야합니다.

같이 놀다

표준 모드와 별도로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 플레이어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로컬과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로컬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표준 매치 모드를 사용하여 최대 4명 또는 2vs2까지 다른 친구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승부차기 경기는 컵 모드까지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한편, 온라인 모드에서는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가 디비전 리그 메뉴를 제공합니다. 연속 우승이 가능한 선수들로 구성된 팀은 즉시 해당 디비전으로 올라갑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매치 메이킹 방법을 사용하여 임의의 캐릭터를 얻습니다. 이 온라인 모드는 빠른 매치 메이킹으로 매우 재미있고 매치 내내 성가신 일시 중지가 없습니다. 온라인 메뉴에는 로비 기능도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비밀번호로 보호된 로비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한 후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이 로비에서는 1vs1 또는 2vs2 모드가 제공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