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에어로울프, 헬로 알터 에고!" – 리맥스, 2021

안녕 Vicigers! 꽤 놀라운 소식은 얼마 전인 6월 말, 경영진과 여러 부서의 명단 등 여러 당사자 사이에서 Aerowolf 팀 내부 문제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Aerowolf는 Hzlnuts, Renalre, Potato, Defiand, Spaov 및 Superuna와 같은 6명의 우수한 플레이어로 구성된 뛰어난 PUBG Mobile 팀 플레이어를 모두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오래 걸리지 않는 LIMAX, 지금 플레이어 LIMAX는 Alter Ego Esports(AE)의 후원으로 합류했습니다.

떠나는 이유

캘리브레이션을 조사해 보세요. 문제 중 하나는 하얀 늑대 팀의 명단이 전체 급여 권한을 얻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신고하는 사람도 있고 플레이어 Aerowolf에서 월급을 받는 데 늦었습니다. 또 다른 루머는 에어로울프의 부실 경영으로 프로 선수들이 금전적 손실을 입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리맥스 감사합니다! 우리가 함께 써내려온 모든 이야기들과 기쁨과 슬픔들 너무 감사하고 천천히 삼켜야 하는 쓴맛도 필요한 만큼 죄송합니다.,

쓰다 @aeowolfproteam 안에 표제 2021년 6월 30일 수요일에 업로드되었습니다.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Alter Ego Esports의 일부로 LIMAX가 마침내 발표되었습니다. 이는 6명의 선수를 환영하고 PUBG Mobile Esports Indonesia가 소유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온 인스타그램 소셜 미디어 Alter Ego Esports(@alteregoesports)의 간행물에 의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환영해주세요! 우리의 새로운 스쿼드 PUBGM Division of 분신 리맥스??

2021년 7월 1일 목요일 @alteregoesports 님이 작성했습니다.

, Alter Ego에 대한 Aerowolf LIMAX 명단의 합류에 관한 발표는 물론 많은 당사자들에게 상당히 놀랍고 상당히 갑작스럽습니다. 거침없이 팀에서 얼터에고로 떠나는 것까지 동행했다. 코치 그들, 디펜드. 시원한그것의, 그들은 여전히 같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얼터에고 리맥스.

Limax의 영광스러운 업적

여기, 지난 몇 년 동안 순차적인 시간 순서를 기준으로 팀이 Limax에서 달성한 영광스러운 성과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것을 확인하자!

  • 2020/06/26 – Gameling Gauntlet S2 1위
  • 2020/09/27 – PUBG Mobile Pro League – Fall Split 2020: 인도네시아 1위 결승전
  • 2020/04/10 – Red Bull MEO 시즌 3: 인도네시아 인비테이셔널 예선 1위
  • 2020/09/10 – Red Bull MEO 시즌 3: 인도네시아 포지션 준우승자
  • 2020/10/25 – PUBG Mobile Pro League – Fall Split 2020: 동남아시아 포지션 준우승자
  • 2020년 12월 30일 – NIMO TV SEA ARENA 2020 포지션 준우승자
  • 2021 – PUBG Mobile Pro League 인도네시아 7위 결승전

향후 계획, 어떻게?

Alter Ego의 전략이 실행되는 것을 보면 당연히 멤버들을 묶었기 때문에 엄지를 치켜세워야 합니다. 플레이어 국내 및 국제 대회에서 권위 있는 성과를 거둔 LIMAX 프로 씬 이것. 이전에 Aerowolf LIMAX는 잘못된 관리로 인해 플레이어에게 재정적 손실이 발생한 후 모든 PUBG Mobile 대회에 참가할 수 없었습니다.

Aerowolf LIMAX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전 세계 PUBG Mobile 리그에 참가할 수 있는 권리를 박탈합니다. 이는 Aerowolf LIMAX의 잘못된 관리로 인해 이 팀의 프로 선수들에게 막대한 재정적 손실을 초래한 것에 대한 반응입니다.

6월 중순에 공식 PUBG Mobile 소셜 미디어 계정을 작성했습니다.

이제 PUBG Mobile Alter Ego 명단에는 LIMAX의 9명의 플레이어와 Badru, Matthew, EXC 및 Requiem이 포함됩니다. 미래를 위해, 파라 플레이어 Spaov, SuperUna, Hzlnuts, Potato, Renalre 등은 물론 이전처럼 높은 성과를 낼 수 있고 새로운 팀과 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01/07) 목요일이 PMNC 2021 그룹 A 플레이오프 라운드의 첫날이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Alter Ego는 여기에서 경쟁하는 팀 중 하나에 포함됩니다. 즉, 이전 PMPL 팀 슬롯을 사용함으로써 이전 Aerowolf LIMAX 명단도 2일 전투를 시작합니다. 저지 PMNC 2021 그룹 A 플레이오프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또한 읽기: Escape from Naraka가 2021년 7월 29일 Steam에서 출시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