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설립 과정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주식 투자 사업 세계에는 주식을 사고 파는 시설을 제공하는 인도네시아 증권 거래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는 없습니다.

많은 암호화폐 비즈니스 애호가들은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를 원합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 Crypto Exchange와 그 이점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인도네시아 Crypto Exchange, 설립일, 인도네시아에서 이 기관을 설립하는 과정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거래를 시작하려면 암호화폐를 배우는 방법, 이것을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알아보기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의 삽화
암호화 자산 그림. 출처: 보이스

에 따르면 제리 삼부아가 무역부 차관으로서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는 나중에 기업 및 소비자와 같은 모든 암호화폐 거래 당사자가 보다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 Crypto Exchange의 목적은 좋은 디지털 경험, 자극 및 생태계를 제공하고 소비자 및 비즈니스 행위자와 같은 거래 주체의 신뢰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 암호화폐 거래소의 구조는 나중에 주식 비즈니스 세계를 위한 인도네시아 증권 거래소 또는 IDX와 유사할 것입니다. 그 안에는 여전히 비즈니스 세계의 요소가 있을 것입니다.

비즈니스 행위자는 Crypto Exchange 덕분에 인도네시아에서 Crypto 자산 거래 개발을 공동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해 알아본 후, 인도네시아에 언제 암호화폐 거래소가 형성될지 봅시다!

ca 또한: 자본 없이 5가지 암호화폐 적립 게임, 무료 NFT 받기!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설립일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의 삽화
암호화 트랜잭션의 그림입니다. 출처: AutoTech 뉴스

이전에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계획대로 2021년 말에 존재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난관이 있었고 결국 암호화폐 거래소의 형성은 2022년 1분기의 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인도네시아에서 암호화폐 거래소가 언제 구축될 것인지에 대한 확실성과 추가 정보는 없었습니다.

에 따르면 티르타 카르마 센자야 CoFTRA의 개발 및 시장 개발 국장으로서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를 만드는 과정은 아직 진행 중입니다. 지금까지 CoFTRA의 최종 책임자가 없었기 때문에 여전히 공석입니다.

그러나 현재 CoFTRA의 새로운 행정 책임자의 시연이 있어 CoFTRA의 행정 및 운영 활동은 평소와 같이 계속됩니다.

얼마전부터 인도네시아에 암호화폐 거래소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현재 거래소 결성일에 대한 소식은 없습니다.

에 따르면 제리 삼부아가, 그의 파티도 암호 교환을 시작하려고합니다. 그러나 특히 요구 사항 측면에서 CoFTRA와 같은 다양한 당사자의 주의 요소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 사기의 특성을 이해해야 잃지 않도록!

형성 과정

Jerry Sambuaga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무역부 차관으로 Jerry Sambuaga. 출처: JabarBisnis

인도네시아에 암호화폐 거래소가 언제 생길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CoFTRA는 Crypto 자산의 물리적 시장 거래 증가에 발맞추기 위해 다양한 혁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에 따르면 바페브티, 이는 상품 선물 거래 감독 기관 규정 또는 2022년 Perba 번호 11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Perba는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암호화 자산 목록 설정에 관한 것입니다.

에 따르면 CoFTRA 국장대행 즉, Didid Noordiatmoko, Perba는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자산 거래자의 요구를 수용했습니다. 이는 Crypto 자산의 거래량 증가와 고객 증가와도 일치합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거래소는 소비자를 보호해야 합니다. 이 암호화폐 거래소는 거래자와 소비자를 포함한 모든 당사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에 따르면 제리 삼부아가 무역부 차관으로서 증권 거래소와 관련된 모든 문제는 올해 완료됩니다. 다양한 요구 사항도 충족되어야 하며 암호화폐 거래소가 구현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암호 교환에 대한 논의.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