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geon Genshin Impact Team의 DPS 권장 사항

버건 겐신 임팩트

얼마 전에 최신 Thoma인 Burgeon Thoma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Burgeon은 최근 출시된 엘리멘탈 리액션입니다. 원신 임팩트 Dendro의 원소 반응의 일부로 업데이트 3.0에서.

이 속성 반응은 한 번에 3개의 속성이 반응하기 때문에 상당히 견고하고 독특한 데미지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Thoma 외에 Burgeon 팀의 DPS(Damage Per Second) 캐릭터를 만드는 데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VCGamers에서 시도한 Burgeon Genshin Impact의 DPS 권장 사항을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Thoma's Burgeon 빌드: 로테이션, 팀 구성 요소, 무기 및 아티팩트

Burgeon Genshin Impact Team의 추천 DPS 캐릭터

Elemental Burgeon의 반응은 무엇입니까?

Burgeon과 Hyperbloom에 대한 Elemental Bloom의 반응
Burgeon 및 Hyperbloom에 대한 Elemental Bloom의 반응(출처: VCGamers)

Burgeon은 Dendro 요소와 다른 요소 사이의 일곱 가지 요소 반응 중 하나입니다.

아시다시피 Dendro에는 기본 반응(Bloom, Burning 및 Quicken)과 고급 요소 반응(기본 반응 + 다른 요소 하나)이 있습니다.

Burgeon 자체는 Pyro와 함께 적용된 Bloom (Dendro가 Hydro와 반응)에서 발생하는 반응입니다.

Burgeon 반응을 일으키려면 다음 회전을 따라야 합니다.

  • Dendro와 Hydro를 Bloom 반응으로 적용. 반응은 Dendro 씨를 줄 것입니다.
  • 필드에 있는 Dendro 씨앗, Burgeon을 생산하기 위해 Pyro와 함께 적용합니다.

Burgeon의 중요한 로테이션입니다. 순서가 잘못된 경우 Burgeon 반응은 전혀 발생하지 않으며 Vaporize 또는 Burning 반응만 나타납니다.

Burgeon의 DMG는 3 x 레벨 승수로 계산됩니다. 각 수준의 수준 승수는 액세스할 수 있는 조정 수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Burgeon의 DMG는 반응을 일으키는 캐릭터의 레벨과 요소 마스터리, 대상 적의 RES에 의해서만 영향을 받습니다. 

Burgeon은 대상의 DEF도 무시하고 캐릭터의 치명타율을 기준으로 계산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Burgeon의 반응으로 인한 DMG는 Elemental Mastery, Level Multiplier 및 캐릭터의 Base ATK(캐릭터, 승천 및 무기를 레벨 업해야만 얻을 수 있음)의 영향을 받습니다.

또한 읽기: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DPS Burgeon에 대한 아티팩트 권장 사항

낙원의 꽃 Lost genshin impact burgeon artifact
Artifact Burgeon: 실낙원의 꽃 (출처: VCGamers)

Burgeon을 생산하기 위한 게임 로테이션을 보면 파이로 요소가 있는 DPS 캐릭터.

이것은 파이로가 Burgeon을 생산하기 위해 적용되는 마지막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지원 또는 하위 DPS로 Hydro 및 Dendro 요소가 있는 캐릭터도 필요합니다.

VCGamers에 따라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티팩트에는 두 가지 아티팩트가 있습니다. 진홍색 불꽃의 마녀 그리고 실낙원의 꽃.

두 아티팩트 모두 전체 세트 또는 4-PC에서 사용할 때 Burgeon의 DMG가 40% 증가하는 형태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Team Burgeon의 DPS 캐릭터 권장 사항

버건 겐신 임팩트 토마
DPS 파이로 버전 추천 캐릭터 토마 (출처: VCGamers)

앞서 언급했듯이 Burgeon을 위한 팀 조합을 준비하려면 파이로 요소가 있는 DPS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파이로 캐릭터가 Burgeon 팀 조합의 DPS가 될 수 있습니까? VCGamers는 이 점을 증명하기 위해 모든 파이로 캐릭터를 시도했습니다.

사용된 캐릭터 요소 및 아티팩트 외에도 Burgeon 팀 구성 요소를 위한 DPS 캐릭터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중요한 것은 파이로를 한 번에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캐릭터의 속성 능력(Elemental Skill 및 Elemental Burst)입니다.

파이로를 적용하는 캐릭터의 능력과 지속 시간은 팀 게임 플레이의 타이밍과 회전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블룸 반응에 의해 생성된 덴드로 씨앗은 폭발하기 전에 최대 6초의 지속 시간 또는 필드에 최대 6개의 덴드로 씨앗이 있습니다.

Dendro 씨앗이 폭발하기 전에 파이로를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DPS 파이로를 사용해야 합니다.

Burgeon에서 가장 인기있는 DPS 캐릭터는 Thoma입니다. Elemental Burst Thoma는 파이로를 빠르고 지속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버건 겐신 임팩트 후 타오
Burgeon의 DPS 캐릭터 중 하나인 Hu Tao(출처: VCGamers)

Thoma 외에도 VCGamers는 조언합니다. 후 타오, 옌페이, 베넷, 샹링, 요이미야, 클레 DPS를 만들 수 있습니다.

Diluc 및 Xinyan과 같은 이름 없는 문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 아닙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이 두 캐릭터에 대한 파이로의 적용은 빠르지 않으며 대신 기화 반응을 일으킬 것입니다. 

Dendro 씨앗이 폭발하기 전에 Burgeon에 반응할 적절한 타이밍을 결정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캐릭터가 없는 경우 Xinyan 및 Diluc를 옵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엠버가 앞서 언급한 기준을 충족하지 않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Xingqiu와 Dendro Traveler VCGamers는 두 캐릭터 모두 얻기 쉽고 자격을 갖춘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지원으로 추천합니다. 

Collei를 사용하여 Dendro Traveler를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Burgeon Genshin Impact 팀의 DPS로 추천하는 다양한 캐릭터입니다. 곧 발매될 데히야 업데이트 3.5 팀 Burgeon과도 완벽한 경기처럼 보입니다.

Dehya를 얻고자 하는 분들은 신뢰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