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플레이어가 원하는 5가지 인기 FF Max 번들

ff 상환 코드

프리 파이어 맥스 Free Fire로 알려진 Garena의 유명한 배틀 로얄 게임의 프리미엄 버전입니다. 전자는 고품질 그래픽과 기타 많은 새로운 이벤트 및 게임 내 요소를 제공합니다. 그 중 하나가 번들 ff입니다.

핵심 배틀 로얄 개념은 두 타이틀에서 동일하게 유지되며 게이머는 멋진 의상 세트, 캐릭터 등과 같은 역학과 함께 궁극의 생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ff 의류 번들은 Free Fire로만 제한되며 플레이어는 MAX 버전에서 다시 원합니다. 이 ff 번들은 일부는 초기 Elite Pass에서 제공되는 반면, 일부는 기간 한정 이벤트의 일부로 제공되거나 특별 이벤트 중에 제공되기 때문에 희귀합니다.

가장 멋진 FF 번들 목록 2022

프리미엄 배틀 로얄 게임인 Free Fire MAX는 HD 그래픽과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경쟁적이고 강렬한 서바이벌 메커니즘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더욱 몰입하게 만듭니다.

개발자들은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해 번들로 다채로운 의상을 많이 도입했습니다. 힙합과 코브라는 타이틀에서 가장 많이 찾는 번들 중 두 가지입니다. 이 아이템은 캐릭터와 플레이어 프로필을 더 멋지게 만들어주는 전설 의상을 제공합니다.

블루 다이노스

번들 ff
다이노스

Blue Dino 번들은 완전한 번들로 제공되며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이 복장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공룡을 닮은 듯한 블루 테마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번들은 Free Fire의 인큐베이터에서 이미 사용할 수 있으며 곧 MAX 버전에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힙합

번들 ff
힙합

FF 힙합 번들은 목록에서 가장 펑키한 번들이며 Free Fire에서 가장 희귀한 번들 중 하나입니다. 시즌 2 엘리트 패스에서 사용할 수 있었고, 이 아이템의 희귀성으로 인해 커뮤니티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번들은 현대적이고 멋져 보이며 YouTube와 같은 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자가 사용합니다.

스케이팅 소년

번들 ff
스케이터

Skater Boy 번들은 Free Fire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번들 중 하나입니다. 다가오는 Free Fire MAX 업데이트에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번들의 가장 흥미로운 기능은 애니메이션 스케이트로, 정말 멋져 보입니다. Free Fire에서 1499개의 다이아몬드로 구입할 수 있으며 MAX 반복의 게임 내 상점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Skater Boy 번들은 제목에서 가장 멋진 번들 중 하나로 밝혀졌으며 의상은 놀랍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스케이트에는 화염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이 있어 번들의 전체적인 모습이 훨씬 더 놀랍습니다.

사용자는 상점 번들 섹션에서 다이아몬드 149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성 캐릭터를 구매하고 장착할 수 있는 여성 버전도 있습니다.

사쿠라

번들 ff
사쿠라

사쿠라 번들 ff Free Fire에서 많은 게이머가 좋아하는 또 다른 것입니다. Free Fire MAX 버전의 사람들이 기다려온 의상 팩이 여기에 있습니다.

이 번들은 Elite Pass의 첫 번째 시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lite Pass의 초기 시즌에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두 Free Fire 타이틀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Sakura는 또한 Free Fire MAX에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희귀한 번들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엘리트 패스 시즌에 도입되어 타이틀에서 매우 드문 광경입니다.

번들은 초기 출시 이후 게임을 플레이한 게이머의 인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을 테마로 한 의류 및 기타 상품을 제공합니다.

힙합 번들과 마찬가지로 팬은 엘리트 패스를 통해 사쿠라 세트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시즌에 소개되었으며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수집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기가 어렵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드물게 사쿠라의 의상 번들을 볼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플레이어만 일본 테마 의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Aqua Rogue FF 번들을 받는 방법

녹색 범죄자

번들 ff
범인

그린스 범죄 번들 ff Free Fire에서 가장 희귀하고 멋진 의상 번들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Free Fire MAX로 다시 돌아올 것을 정말로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 번들은 최근 4주년 기념 Raider Spin 이벤트에서 개발자가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무서운 마스크가 있는 녹색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게이머의 인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een Criminal은 또한 가장 유명한 MAX Free Fire 번들 중 하나입니다. 무서운 외모, 특히 마스크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원래 2018년에 녹색 범죄 번들로 소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번들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Garena는 2019년 Bandit Squad Incubator에서 더 많은 색상의 또 다른 번들을 출시했습니다.

Garena Free Fire MAX는 여러 사용자 정의 옵션이 있는 다양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Free Fire 및 MAX 변형에서 이러한 변형의 가용성은 대부분의 다른 현대 게임에 비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차량, 전리품 상자, 글루 벽, 배낭, 무기 및 애완 동물과 같은 아이템에 대한 일부 화장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스토어 개편: 번들, 감정 표현 및 Gloo Wall 스킨 목록

수많은 스킨 및 기타 특별 아이템 중에서 ff 코스튬 번들은 매우 인기 있는 의상이자 가장 탐나는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