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ff 인큐베이터 번들 5개

쿨 번들 프리 파이어 번들 아이언 마귀

Lucky Royale 섹션은 개발자를 위한 길입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ff 인큐베이터를 포함하여 게임에서 높은 점수를 자랑하는 새로운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Gold Royale을 제외하고 사용자가 다이아몬드 스핀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무기 스킨, 의류 세트, 글루 벽 및 기타 많은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Weapon Royale, Diamond Royale 및 Gold Royale은 정해진 가격표가 있는 희귀 스킨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매우 탐나는 전설 레벨 컬렉션을 획득할 때 ff 인큐베이터 및 기타 기간 한정 테마 부품은 모든 플레이어의 이동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Incubator ff는 Evo-gun 스킨과 Free Fire에서 거의 얻을 수 없는 의상 번들을 제공합니다. 매우 인기 있는 이 아이템은 제한된 시간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경우에만 게임에 도착합니다.

가장 멋진 FF 인큐베이터 목록 2022

다음 목록은 특정 순서가 아니며 저자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목록에 포함된 ff 인큐베이터 번들은 Garena가 2022년에 5개의 인큐베이터 코스튬 시리즈를 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선택되었습니다.

고대 유령 인큐베이터를 통한 Goldom Ghost

인큐베이터 ff
유령

Ancient Haunters 인큐베이터는 현재 게임에서 실행 중이며 2022년 4월 9일에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동일한 신비로운 디자인과 VFX(Goldom Ghost, Mercure Wraith, Titanium Phantom 및 Iron)가 포함된 4개의 다른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악마.

모든 번들이 시각적으로 만족스럽지만 Goldom Ghost는 금색 디자인과 최고 수준의 VFX를 특징으로 하는 잠금 해제가 가장 어렵습니다.

갤럭시 다이노스

인큐베이터 ff
다이노스

가레나가 2020년 1월 테마 인큐베이터에서 선보인 매우 희귀하고 인기 있는 공룡 번들 6종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의상 번들은 공룡을 기반으로 하며, 그 기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외모로 인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디노의 점프수트 6종 중 팬들은 인상적인 디자인으로 갤럭시 디노 번들을 가장 높이 평가한다. 갤럭시 다이노는 검은색 점프수트에 푸른 별 모양의 스파이크를 자랑해 밤하늘처럼 묶인 룩을 연출했다.

Free Fire의 공룡 테마 점프수트는 게임에서 가장 유명하면서도 가장 희귀한 의상 번들 중 하나입니다. 6개의 공룡 번들은 2020년 1월 인큐베이터의 일부였습니다. 같은 시리즈임에도 불구하고 각 공룡 번들은 색상에 따라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발자는 드물게 게임 내 Dino 번들을 도입했습니다. 그래서 쉽게 볼 수 없었다.

붉은 범죄자

인큐베이터 ff
범인

Garena는 이후 Free Fire에서 유명한 Criminals 번들의 4가지 변형을 소개하기 위해 Bandit Squad Incubator를 출시했습니다. 그린 탑 범죄자 2018년 12월 자체 팬 기반을 확보했습니다. 개발자는 2019년 1월에 인큐베이터를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Top Criminal의 4개 묶음인 Red, Yellow, Blue, Purple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인큐베이터 번들 중에서 Red Criminal 번들은 놀랍게도 가장 희귀하지만 Lucky Royale 섹션에서 가장 얻기 어렵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5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FF 분대 캐릭터 5명

골든 사무라이

인큐베이터 ff
전리품 상자

골든 사무라이 번들은 2019년 3월 블러드 문 인큐베이터를 통해 소개된 6개의 의상 번들 중 하나입니다. Incubator는 감사를 받아 2020년 11월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사무라이를 테마로 한 6종의 의상이 모두 인상적이지만 황금 사무라이는 빨강, 검정, 금색의 탁월한 사용으로 인해 꽤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제거된 이후 번들의 인기는 상대적으로 떨어졌습니다.

Golden Samurai Bundle은 이전에 Free Fire에서 두 번 사용할 수 있었던 Blood Moon Incubator의 일부입니다. 2019년 3월에 처음 설립되었고 2020년 11월에 두 번째로 등장했습니다.

이 사무라이 테마 의상은 빨간색, 검은색, 금색이 번들 전체에 통합되어 인상적인 대비를 보여줍니다. 또한 이 환상적인 의상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하얀색 마스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플레이어가 원하는 5가지 인기 FF Max 번들

타이거 페이퍼 컷

인큐베이터 ff
종이 컷

Free Fire에는 실물보다 더 크고 신비로운 의상 번들이 있지만 Papercut Bundle만큼 영리하게 디자인된 번들은 없습니다. 2021년 5월에 소개된 Papercut Bundle에는 Zebra, Tiger, Gators 및 Grizzly의 4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Tiger 변형은 조명 VFX 머리가 있는 집중된 동물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Free Fire의 남성 및 여성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변종 중 최고의 의상 번들입니다.

Garena는 2021년 5월 Safari Riot Incubator에서 골판지와 같은 여러 동물 테마 번들을 선보였습니다. 모든 번들이 상당히 스마트하게 디자인되었지만 일반 청중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삭제 후에도 게임에 복귀하지 않았습니다.

Papercut 번들에는 Zebra, Tiger, Grizzly 및 Gators의 네 가지 변형이 있으며 Garena Free Fire의 남성 및 여성 캐릭터 유형 모두와 호환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rmuda FF 번들 플랜 및 Burger Lad 번들을 받는 방법

ff 인큐베이터는 희귀 수집품으로 유명합니다. Evo-gun 스킨 그리고 코스튬 번들. Free Fire MAX에서는 거의 구할 수 없는 수집품을 소개하기 위해 시간 제한이 있으며 일정 기간이 지나면 업데이트됩니다. 따라서 인큐베이터는 때때로 수천 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