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무료 Fire Gold Royale 번들, 놀랍고 반드시 수집해야 합니다!

프리 파이어 골드 로얄

다음은 5 묶음입니다. 프리 파이어 골드 로얄 방금 출시되었으며 귀하의 컬렉션이 되어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Free Fire Gold Royale 번들은 의류 스킨의 주요 소스 중 하나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끝까지 들어, 형!

Free Fire Gold Royale은 의류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주요 소스 중 하나입니다. 이 최신 로얄 스핀에서 많은 놀라운 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Garena에서 최근 출시한 가장 놀라운 Free Fire Gold Royale 번들 5개를 요약했습니다.

Free Fire Gold Royale은 Free Fire 게임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행운의 로얄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을 오랫동안 해본 Vicigers의 친구라면 이제 Free Fire Gold Royale에 대해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

Free Fire Gold Royale 이벤트에서는 골드 또는 골드 로얄 바우처를 사용하여 회전할 수 있습니다. 그 스핀에서 Garena에서 멋진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Free Fire Gold Royale의 상금을 아래 리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Free Fire Gold Royale 2021 번들 목록

거리

무료 화재 거리 번들

스트릿 번데는 라이트 이벤트에서 사은품으로 재도입된 인기 코스튬 세트 중 하나입니다. 빛 이벤트에서 이 번들을 얻을 기회를 놓치면 다음 기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 번들에는 Breakdancer의 상의, 하의, 신발, 헤드기어 등 4가지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남성 캐릭터를 역동적이고 멋지게 만듭니다.

쿼터백

프리파이어 쿼터백 번들

쿼터백 번들은 여러 Free Fire Gold Royales에서 출시된 또 다른 놀라운 의상 세트입니다. 이 번들은 2018년 Free Fire 게임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상의, 하의, 쿼터백 신발 등 세 가지 항목이 포함된 럭비 의상처럼 보입니다.

쿼터백은 이 게임에서 스포츠 애호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묶음입니다. 이 번들은 구식이지만 모양과 디자인은 현재 최신 번들보다 멋지지 않습니다.

디자인과 매력으로 보면 당장 갖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Quarterback 번들은 Free Fire 게임에서 드문 번들이라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당연히 쿼터백 번들은 FF 수집가의 목표입니다.

임페리얼 말리카

프리파이어 임페리얼 말리카 번들

최근 골드로얄에서 큰 사랑을 받은 또 다른 번들은 임페리얼 말리카 번들입니다. 임페리얼 말리카는 임페리얼 말리카 머리, 상의, 하의, 신발의 네 부분으로 구성된 부드럽고 매력적인 여성용 번들입니다.

퍼플과 화이트 등 두 가지 메인 컬러로 로얄룩을 연출한 여성용 번들. 게다가 올해 8월에 출시되었다.

덩크마스터

골드로얄 덩크마스터

Free Fire의 Golden Royale에서 얻을 수 있는 다음 놀라운 번들은 Dunk Master입니다. 덩크 마스터 번들은 스포티한 농구 코스튬의 모습을 가지고 있어 남성 캐릭터에 맞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0월에 발매되었기 때문에 지금은 구할 수 없습니다. 이제 또 다른 기회를 위해 컴백을 기다려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출시된 최고의 무료 Fire Diamond Royale 번들 5개

독성 석회 비단뱀

독성 석회 비단뱀

Toxic-Lime Python은 Free Fire Golden Royale에서 가장 놀랍고 멋진 의상 세트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의 많은 프로 선수들은 2020년 12월 Free Fire Golden Royale에서 그것을 얻었습니다.

Toxic-Lime Python 번들은 탑 셔츠, 스타킹과 무릎 보호대가 있는 하반신, 운동화 한 켤레, 마스크, 헤드 커버로 구성됩니다.

Toxic-Lime Python 번들은 올해 Gold Royale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Free Fire 토큰으로 상금 풀을 회전시켜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Gold Royale 부분은 60일 동안 유효하며 갱신됩니다.

따라서 연속 스핀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으며 이 독점 번들을 획득할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가 Free Fire에서 여전히 최고인 4가지 이유

이것이 현재 Royale Spin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5개의 Free Fire Gold Royale 번들 목록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는 여전히 재발매 단계에 있습니다.

따라서 다시 복구하려면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위의 Free Fire Gold Royale 번들 중에서 어떤 번들이 이미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