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해봐!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lid Zilong입니다.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안녕, 친구 비시저스, 이번에는 내부가 아픈 Zilong 빌드를 검토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MLBB). 이 영웅이 최적이 될 수 있도록 여러 빌드가 있어야 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도 자룡은 여전히 MLBB 선수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영웅이다. 글쎄, 이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지긋지긋한 Zilong 빌드입니다.

Zilong은 오래된 영웅이지만 여전히 MLBB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그는 지금까지 플레이어들에게 비교적 널리 사용되는 게임의 파이터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ramis와 Marksman 끔찍한 콤보

Zilong은 다른 영웅과 일대일로 싸울 때 승리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이기려면 그는 병든 자룡 부리드의 지원을 받아야 합니다.

이번에는 초보자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를 볼 것입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여 Zilong의 모든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쯔롱

병자자룡 빌드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파이터 역할을 가진 영웅이 가진 기술에 대해 논의합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피어 플립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자룡이 상대 영웅이나 근처 미니언을 뒤로 들어 올립니다. 250(+80% Total Physical ATK)(물리 데미지)을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한 최고의 듀오 영웅 콤보 5가지

Laning Phase 동안 상대방의 Minion이 자신의 영역에 있는 Tower로 진출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타워 근처의 미니언이 다 떨어지면 조금 앞으로 이동하여 상대에게 접근합니다. 그런 다음 상대를 타워 쪽으로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스피어 스트라이크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사용 중인 영웅이 대상 영웅을 향해 달려갑니다. 그런 다음 그는 드라군 스피어로 공격했습니다.

자룡의 공격은 대상에게 50(+6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입힙니다. 추가로 이 공격은 물리 방어력도 2초 동안 15 감소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탱크 없이 랭크 매치 모바일 레전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스피어 스트라이크와 스킬 1을 결합해야 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벽을 뛰어넘고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의 정글 몬스터를 사용할 때와 같았다.

슈프림 워리어스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이 스킬에서 영웅은 40% 이동 속도, 45%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Zilong은 또한 7.5초 동안 둔화 효과에 면역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슬로우 효과가 지워집니다.

그 외에도 Dragon Flurry 스킬은 2번의 기본 공격 후에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적을 추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눌렀을 때 상대방에게서 도망가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기술을 사용하여 Crowd Control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드래곤 플러리

고통스러운 Ziloing 빌드

다음은 드래곤 플러리입니다. 이 스킬은 Demon Hunter Sword의 혜택을 한 번 받을 수 있습니다.

Zilong은 세 번의 기본 공격마다 Dragon Fully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대상 영웅을 반복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공격은 150의 일반 공격 피해를 줍니다. 또한 물리 공격력의 50%까지 자룡의 HP를 회복시킨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Zilong의 패시브 능력을 발동하기 위해 적 하수인을 공격해야 합니다. 게임 초반에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하는 가장 멋진 Zilong 빌드가 있습니다. 물론 이 빌드는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영웅을 상대방에게 끔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아픈 Zilong 빌드 목록입니다.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스위프트 부츠

Hero Zilong은 모든 게임에서 높은 공격 속도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이 빌드 아이템은 Zilong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움직임을 증가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Swift Boots를 사용하면 게임 초반에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Tough Boots와 같은 다른 항목도 Zilong 사용자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은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고 군중 제어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윈드토커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자룡의 체질을 해치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Swift Boots를 사용할 때는 Windtalker를 장착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40%,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효과는 일반 공격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웅은 태풍을 일으키고 미니언에게 200% 피해를 입힙니다.

버서커의 분노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이 항목은 아픈 Zilong 빌드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그 아이템으로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할 때 일반 공격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광전사의 분노에는 치명타 특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치명타 효과와 높은 데미지 능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빌드 조합은 Zilong의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에 적합합니다.

스칼렛 팬텀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Scarlet Phantom은 아픈 Zilong 빌드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에서 Zilong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Zilong의 활성 기술에는 공격 속도, 치명타 확률 및 물리 공격이 포함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액티브 스킬이 급격히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자룡의 패시브 스킬, 즉 치명타와 공격 속도도 증가합니다.

절망의 칼날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Blade of Despair는 Zilong을 높은 데미지로 상대를 마무리할 수 있는 영웅으로 만듭니다. 이 아이템은 Zilong의 공격 속도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Blade of Despair는 Zilong의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키고 물리 공격력을 +160파운드 증가시킵니다.

끝없는 전투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마지막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은 Endless Battle입니다. 이 아이템은 Zilong의 지긋지긋한 빌드를 완성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일반 공격을 증가시키는 Zilong의 패시브 스킬을 지원합니다.

끝없는 전투는 당신이 가진 다른 속성을 최적화합니다. 물리적 흡혈, 이동 속도, 마나 재생 및 HP와 같습니다.

Zilong 사용 팁

Zilong을 사용할 때 상대를 이기고 쉽게 제거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여러 가지 팁이 있습니다.

Zilong을 사용할 때 게임 초반에 플레이해야 합니다. 자룡은 게임 초반에 쉽게 제거될 수 있는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Zilong은 게임 초반에 파밍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보안을 유지해야 합니다. 버프 게임 초반에 우위를 점하기 위해.

게임 초반에 접근하면 Zilong은 상대의 포탑을 쉽게 파괴합니다. 이것은 Zilong의 궁극기 기술로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