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가지 고통스러운 Yve 빌드 아이템, 손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빌드 이브

2023년에는 Yve의 새로운 불량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각 영웅은 이 영웅을 포함하여 고유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Yve는 그렇지 않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Yve는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인 마법사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한 명의 영웅 마법사는 이기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종종 금지됩니다. 

Hero Yve는 치명적인 마법을 파괴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팀 전투에 더 적합합니다. 따라서 이 영웅의 데미지가 더 치명적이기 위해서는 적절한 Yve 빌드로 지원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2023년 Yve의 최신 지긋지긋한 빌드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 다섯 가지 아이템을 사용하여 Land of Dawn의 모든 적을 분쇄할 수 있습니다.

Yve's Sickest 빌드 항목 목록 2023

각 영웅은 2023년 Yve의 빌드뿐만 아니라 자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여전히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아래 설명을 읽어보세요. 

신비한 장화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아케인 부츠
Yve용 신비한 장화 아이템. 출처: VCGamers

Yve의 첫 2023년 빌드 아이템은 신비한 장화. 느리게 움직이는 전사 마법사인 이 영웅은 이동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이동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그에게 어울리는 무브먼트는 아케인 부츠다. 이 항목은 더 빠르고 더 마법처럼 만들 것입니다. Arcane Boots는 Poke를 전문으로하는 Yve 또는 점점 더 적은 피해를 입히는 것을 좋아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부츠를 사용하면 게임 시작 시 +10점을 위해 상대의 매직을 탭할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이브의 베스트 아이템인 악마 신발. 출처: VCGamers.

이 부츠는 이브처럼 마나가 부족한 영웅들에게 좋습니다. 이 신발과의 차이점은 상대방의 영웅을 죽이거나 도움을 받을 때 10% 회복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몬스터나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4%도 회복됩니다.

악마 신발  +40 이동 속도와 +6 마나 재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적 영웅 처치 시 최대 회복 10%, 미니언 완료 시 도움 4%의 형태로 힘을 줍니다. 

악마 신발은 Yve ML과 같이 일반적인 스팸 기술이지만 마나 소모가 많은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플로린 MLBB 인챈티드 탈리스만
이브 아이템을 위한 인챈트된 탈리스만. 출처: VCGamers

구매해야 할 다음 Yve 2023 빌드 아이템은 Enchanted Talisman입니다. Enchanted Talisman은 Yve에게 추가 마법력, HP 및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함으로써 이 영웅의 HP와의 전투는 더욱 강해집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5%를 재생하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마나 부족 걱정 없이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ltimate Skill Hero Yve는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Yve의 아이템을 위한 Genius Wand. 출처: VCGamers

Genius Wand는 마법 방어력을 많이 사용하는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이것은 종종 적의 무기를 관통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템은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2에서 9로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Genius Wand는 다수의 적 영웅의 마법 방어력을 줄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브를 만났을 때 적이 강력한 마법 방어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Genius Wand가 +75 Magical Power, +10 Magical Penetration 및 +5% Magical Speed를 추가하는 데 매우 유용한 이유입니다.

이 아이템도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고 마법 방어력을 2-9(레벨에 따라 다름) 줄입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회 중첩 가능.

겨울 곤봉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윈터 곤봉
이브 아이템을 위한 윈터 곤봉. 출처: VCGamers

Winter Truncheon은 특히 적군이 우리를 에워싸고 있을 때 구출합니다. 이것은 우리 기술의 결함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Winter Truncheon을 사용하면 어떤 힘도 공격할 수 없는 바위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2초 동안 지속되며 100초 이상 재충전됩니다.

이것이 2023년 버전 VCGamers에서 피해를 입힌 Yve의 빌드 아이템 목록입니다. 위의 5가지 항목을 사용하면 Land Of Dawn에서 무적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이브의 영웅의 고통스러운 빌드

에서만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