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 겐신 임팩트 빌드, 베넷 외 OP 버퍼!

윤진 겐신 임팩트 빌드

Yunjin Genshin Impact는 캐릭터입니다. 지원 버퍼 출시된 원신 임팩트 최근에.

아시다시피 가장 유명한 캐릭터는 버퍼 Genshin Impact에서 최고는 베넷, Kujou Sara가 그 뒤를이었습니다.

윤진이도 사실 버퍼 앞에서 언급 한 두 문자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윤진이 제공할 수 있는 버프 일반 공격용. 차일드, 후타오 등 일반 공격을 많이 사용하는 DPS와 패치 업데이트 2.6 카미사토 아야토.

이전에 DPS 캐릭터를 사용하셨던 분들은 짓다 윤진 겐신 임팩트 만들기 손상 더 최적입니다.

다양한 권장 사항을 설명하는 이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짓다 위한 최적의 Yunjin Genshin Impact 지원하다 당신의 DPS.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2022년 4월

Yunjin Genshin 임팩트 빌드 추천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윤진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Yunjin Genshin 임팩트 빌드의 스킬 우선 순위

윤진 겐신 임팩트 속성 스킬
엘리멘탈 스킬 윤진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캐릭터로서 Yunjin Genshin Impact는 폴암 무기와 함께 Geo 요소를 사용합니다. 

윤진의 일반 공격은 5회 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운진의 엘리멘탈 스킬, 즉 오프닝 플러리쉬, 윤진이 반격(카운터) Geo DMG로 변환되는 상대에게.

Yunjin의 스킬은 큰 DMG를 얻으려면 Beidou와 약간 비슷합니다. 타이밍 하는게 좋다 카운터 적의 공격에 대하여.

백분율 기술 이것은 또한 DEF Yunjin이 얼마나 많은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오프닝 플러리쉬는 장기간(잡고 있다)로 변경할 수 있는 곳 방패. 힘 방패 윤진의 최대 HP 기준입니다.

빌드 윤진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윤진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윤진의 엘리멘탈 버스트 즉 클리프브레이커의 깃발, Yunjin은 주변 적에게 AoE Geo DMG를 처리합니다.

또한, 운진은 운진 주변에 흩날리는 구름 깃발 대형을 제공하며, 파티 너.

이 Flying Cloud Flag Formation이 활성화되어 있는 한 캐릭터는 버프 윤진의 DEF 비율에 따른 일반 공격.

예를 들어 캐릭터의 일반 공격 DMG는 8,000이고 Elemental Burst Yunjin과 함께 사용하면 10,000이 됩니다.

따라서 윤진은 DPS와의 궁합이 매우 좋은 편이며, 이것이야말로 노멀 어택의 최대 강점이다.

예를 들어 Yunjin을 다음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차일드, 요이미야, 후 타오, 조차 카미사토 아야토.

을 위한 짓다 윤진 겐신 Impact you can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Elemental Burst는 Elemental Skill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읽기: Kamisato Ayato Genshin Impact 구축, Childe 대신 DPS Hydro 대체?

Yunjin Genshin Impact 빌드에 적합한 유물

빌드 윤진 겐신 임팩트 부유한 꿈의 허스크
부유한 꿈의 허스크(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Yunjin Genshin Impact의 경우 DEF, 에너지 충전 및 Geo DMG 보너스입니다.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는 버스트 윤진을 쉽게 사용하려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인공물 현재 Yunjin Genshin Impact에 가장 권장되는 것은 Husk of Opulent Dream입니다. 

2 아티팩트 세트 이것은 Yunjin에게 +20%의 추가 DEF를 줄 것입니다. 

4세트부터 주어지는 보너스는 호기심이라는 효과의 형태로 주어집니다. Curiosity는 최대 4회 중첩될 수 있으며 각각 6% DEF 및 6% Geo DMG 보너스를 처리합니다.

단절된 운명의 윤진 겐신 임팩트 엠블럼 구축
잘린 운명의 상징 (출처: VCGamers)

다른 아티팩트 세트, 즉 얻을 수 있는 절단된 운명의 상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를 주다거대한 25%에서 원소 폭발 DMG 증가 통계 캐릭터 에너지 충전

이 아티팩트를 Yunjin에 사용하면 최대 75% 보너스 DMG를 얻을 수 있습니다.

Yunjin Genshin Impact 빌드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빌드 윤진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폴암
5성 무기 (출처: VCGamers)

Yunjin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Engulfing Lightning과 Skyward Spine 중에서 최선의 선택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5성 무기 두 무기의 어빌리티 보너스에서 윤진의 에너지 충전 증가를 일찍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추가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는 폴암 무기는 없었습니다. 통계 DEF는 보너스에서 데스매치를 제외하면 아주 조금입니다.

무기에서 윤진의 에너지 충전을 극대화하여 윤진 겐신 임팩트가 항상 빠르게 원소 폭발과 원소 스킬을 사용하여 지원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손상 당신의 DPS.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윤진 겐신 임팩트 The Catch와 Favonius Lance입니다.

이 두 무기는 또한 언급된 5성 무기와 마찬가지로 윤진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 재충전을 추가합니다.

대장장이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F2P 무기, 즉 프로토타입 스타글리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