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윤진겐 겐신 임팩트 빌드, 하드브로!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엘리멘탈 버스트 버프

Yun Jin은 Shenhe에 소개되었습니다. 원신 임팩트 4성 지원 캐릭터로 버전 2.4. 이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윤진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방패부터 공격 버프까지 능력은 궁극의 데미지 딜러를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필요에 따라 윤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의 방패는 최대 HP를 감소시키는 반면, Elemental Burst의 공격 버프는 DEF를 감소시킵니다.

다음은 그가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역할을 고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윤진 빌드입니다.

Genshin Impact에서 Yun Jin의 빌드

Yun Jin은 아마도 Genshin Impact 2.6의 최신 5성 Hydro 공격자 Ayato를 지원하는 최고의 캐릭터일 것입니다.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Yun Jin 빌드에 대해 논의하려면 이 문서를 확인하세요.

무기

빌드 윈진
엘리멘탈

윤진은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여 현재 DEF 스탯에 따라 파티 전체의 일반 공격을 버프하는 지원 지오 캐릭터로 설계되었습니다. 실드가 필요하거나 지오 레조넌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쿨다운이 끝나자마자 그의 버스트를 스팸으로 보낼 수 있도록 충분한 에너지 재충전(ER)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DEF 스탯을 제공하는 폴암이 많지 않다는 점을 고려할 때 Favonius Lance와 같은 ER 무기는 매우 바람직합니다.

다음은 윤 진을 위한 4성 및 5성 무기의 좋은 목록입니다.

  • 파보니우스 랜스더 캐치
  • 데스매치(DEF 퍼센트용)
  • 스카이워드 스파인
  • 휘몰아치는 번개
  • 스타글리터 프로토타입(F2P)

윤진의 팀 역할은 플레이어의 무기 우선순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 그들은 ER 하위 능력치가 있는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인공물

빌드 윈진
인공물

윤진의 스킬에는 길게 누르기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히트 모드는 즉각적인 공격을 해제하고 두 번째 모드는 최대 HP에 따라 보호막을 생성하고 충전합니다. 완전히 충전되거나 실드가 깨지면 공격을 시작하여 현재 DEF 스탯에 따라 피해를 입힙니다.

이 능력은 마스터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플레이어는 전체 지속 시간 동안 충전하지 않고도 즉시 최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의 공격이 적중하기 직전에 공격이 해제되는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시전 시 AoE Geo DMG를 처리하고 모든 파티원에게 Flying Cloud Flag Formation 버프를 부여합니다.

이 버프는 윤진의 현재 DEF에 따라 일반 공격에 보너스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최대 30회 발동이 가능하며 다수의 적에게 타격을 가하려면 발동 비용이 많이 든다.

전반적으로 그는 재사용 대기 시간에 Elemental Burst를 편안하게 사용하려면 약 200%에서 240%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확실한 선택은 네 부분으로 구성된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입니다. 그것은 많은 지오 방어와 손상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리필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플레이어는 절단된 운명의 엠블렘 2개와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 2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과 DEF 퍼센트는 플레이어가 윤 진을 구축할 때 집중해야 하는 두 가지 주요 하위 통계입니다. ER은 팀에 따라 160~200% 범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빌드에는 DEF/Energy Recharge Sands 비율, DEF Goblet 비율, DEF/Crit Rate Circlet 비율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윤진은 다른 파티원의 일반 공격력을 버프했으므로 일반 공격에 의존하여 피해를 주는 주 DPS 유닛에 배치해야 합니다. 이러한 캐릭터에는 Yoimiya와 Razor가 포함됩니다.

최고의 팀 

빌드 윈진
아야토

Ayato, Yun Jin, Xiangling 및 Zhongli는 Yun Jin의 키트와 Geo Zhongli의 공명으로 Ayato의 일반 공격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둔 팀입니다. Xiangling은 파이로를 계속 적용하여 증발을 발동시키기 위해 거기에 있었습니다.

아야토, 요이미야, Yun Jin과 Zhongli는 전체적으로 Ayato에게 완벽한 팀입니다. 플레이어는 필요한 경우 Zhongli를 Bennett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Yun Jin은 팀의 주요 지원 버프이며 일반 공격 DMG 및 ATK SPD(C6인 경우)를 처리합니다. 최종 슬롯은 선호도에 따라 Zhongli 또는 Bennett가 될 수 있습니다. 전자는 방어에 초점을 맞추고 후자는 공격에 더 중점을 둡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계 어레이를 능가하는 5개의 최고의 Genshin 임팩트 팀

노엘, 윤진, 고로우, 알베도 역시 그에게 최고의 팀이었다. 플레이어는 Yun Jin을 Itto, Noelle 또는 중리. 이 순수한 Geo 팀은 최고 수준의 DPS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공격과 방어에 탁월하고 구축/플레이가 쉽습니다.

아야토는 팀의 메인 DPS로 활약하며 기화 반응과 윤진의 버프를 활용한 스킬로 높은 데미지를 입힐 예정이다. Yoimiya는 Ayato의 키트가 쿨다운 상태일 때 피해를 입히도록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팀은 Yun Jin의 지원과 Xingqiu의 Vaporization 트리거로 Yoimiya의 공격에 집중했습니다. 팀의 마지막 구성원인 베넷은 파이로의 공명, 치유, 피해를 처리합니다.

Genshin Impact의 많은 캐릭터가 Yun Jin의 현재 ATK 버프를 극대화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DPS 유닛이 가까운 장래에 도입될 것이며 Opera Singer가 결국 그 가치를 증명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윤진 겐신 임팩트 빌드, 베넷 외 OP 버퍼!

인도네시아에서 저렴하고 안정적인 게임 충전을 위해 VCGamers에서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매일 캐쉬백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