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야 겐신 임팩트 구축, 폭죽 공격!

요이미야

요이미야 원신 임팩트 miHoYo가 출시를 위해 소개하는 두 번째 캐릭터입니다. 패치 이나즈마.

몬드슈타트에 폭탄 폭발로 클레가 골칫거리라면 이나즈마에는 불꽃놀이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요이미야가 있다.

저자에 따르면 Yoimiya는 매우 과소평가 고려되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에 비해 키트 그의 능력은 다른 캐릭터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다양한 추천을 해드립니다. 짓다 연출할 수 있도록 Yoimiya Genshin Impact 손상 최적.

Yoimiya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요이미야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Yoimiya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빌드 요이미야 겐신 충격 점화 화살 충전 공격
Yoimiya Kindling Arrows (출처: Genshin Impact)

요이미야는 5성 캐릭터로 파이로 요소 그리고 사용 절하다. 

Yoimiya의 일반 공격은 물리 피해를 입히는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Yoimiya Genshin Impact의 차지 공격은 얼마나 오래 유지하느냐에 따라 2단계가 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Charged Attack은 Yoimiya가 추가로 3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Pyro DMG를 처리하는 Kindling Arrows를 생성합니다.

요미야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빌드
엘리멘탈 스킬 요미야(출처: 원신 임팩트)

Yoimiya의 원소 기술은 Niwabi Fire-Dance입니다. Yoimiya의 공격 일반 공격이 파이로 DMG로 변경됩니다.

이 시간 동안 점화 화살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요이미야가 얻었을 때 기술 Trick of the Trouble-Maker라는 패시브는 Yoimiya가 Elemental Skills를 사용하는 한 처리할 수 있는 추가 파이로 DMG를 얻습니다. 스택.

빌드 요이미야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Elemental Burst Yoimiya (출처: Genshin Impact)

엘리멘탈 버스트 Yoimiya Genshin Impact, 즉 Ryuukin Saxifrage에서, Yoimiya는 AoE Pyro DMG를 생성하는 불꽃을 사용하여 점프하고 공격합니다.

Yoimiya는 또한 적을 태그합니다. 오러스 블레이즈 적 1명을 상대로 Aurous Blaze로 표시된 적은 Yoimiya 이외의 팀 캐릭터의 공격에 맞을 때 AoE Pyro DMG를 얻습니다.

을 위한 짓다 DPS Yoimiya, 저자는 순서를 우선시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술 레벨 상승 즉 일반공격 > 엘리멘탈 스킬 > 엘리멘탈 버스트.

Yoimiya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유물

빌드 요이미야 겐신 임팩트 시메나와 아티팩트
요이미야 아티팩트(출처: VCGamers)

집중해야 할 통계 짓다 Yoimiya Genshin Impact는 통계 인공물 치명타율/DMG, 파이로 DMG 보너스, ATK 또는 ATK%.

다음에 대한 권장 아티팩트 짓다 Yoimiya Genshin Impact는 진홍색 불꽃의 마녀이자 Shimenawa의 회상입니다. 

시메나와의 추억 4세트 Yoimiya가 사용하면 ATK가 증가합니다. 원소 기술. ATK는 10초 동안 50%의 일반/충전/돌격 공격 데미지입니다. 

단,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시간이 단축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에너지 요이미야.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더 많은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이자형멘탈 버스트 요이미야 겐신 임팩트.

당신은 추가하여 그것을 능가 할 수 있습니다 통계 충분한 에너지를 충전하거나 파이로 배터리 역할을 하기에 충분한 입자 에너지를 생성하는 파이로 캐릭터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좋아한다면 게임 플레이 어떤 생산 손상 원소 반응에 의존하여 더 크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티팩트 세트 홍염의 마녀.

크림슨 화염의 마녀 4세트 아티팩트가 Overloaded 및 Burning DMG의 원소 반응을 40%만큼 증가시키고 Vaporize 및 Melt DMG를 15%만큼 증가시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세트를 사용할 때 Elemental Mastery 하위 스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손상 원소 반응에서.

좋은 통계를 가진 4개의 세트가 없는 경우 두 아티팩트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Crimson Witch of Flames 2 세트는 파이로 DMG 보너스를 제공하고 Shimenawa의 Reminiscence는 ATK DMG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ladiator Finale, Echoes of an Offering, Vermilion Hereafter 등 다른 ATK를 부여하는 아티팩트 2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더 캐즘에서.

Build Yoimiya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요이미야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Yoimiya 무기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Yoimiya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지금 출시된 거의 5성 무기는 모두 Yoimiya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추천하는 5성 활 3개는 Polar Star, Thundering Pulse, Aqua Simulacra, Skyward Harp입니다. 

저자에 따르면 Polar Star와 Thundering Pulse는 현재 사용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짓다 요이미야 겐신 임팩트.

추가 ATK 및 치명률 또는 치명타 데미지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두 무기는 획득할 수 있는 ATK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스택 최대 4회 전달 손상 요이미야의 일반 공격력이 증가했습니다.

Aqua Simulacra 및 Skyward Harp도 Yoimiya 및 거의 모든 사용자에게 유용하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하다 이 두 무기 모두에 적합합니다.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요이미야 겐신 임팩트 Viridescent 활과 녹입니다.

Yoimiya Genshin Impact에도 사용할 수 있는 4성 F2P 무기 옵션은 Paimon's Bargain에서 교환할 수 있는 Blackcliff Warbow입니다. 

만들 수 있는 무기 옵션은 Hamayumi Bow이며 Crescent Prototype은 Yoimiya Genshin Impact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읽기: 5성 원신 임팩트 무기 능력 가이드 2022

빌드 요미야 겐신 임팩트를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설정)

빌드 요이미야 겐신 임팩트 파티 추천
파티 요이미야 추천 (출처: VCGamers)

구성 파티 작가에 따르면 요이미야에게 어울리는 것은 요이미야와 다른 캐릭터들을 짝지어 팀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지원하다 원소 반응 오프 필드.

팀 추천 1 Yoimiya, Beidou, Fischl 및 Bennett입니다. 이 팀은 Overloaded 원소 반응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단점은 적들이 종종 다른 장소, 특히 Hilicurl과 같은 약한 적에게 쫓겨나거나 '바운스'된다는 것입니다.

팀 추천 2 Yoimiya, Xingqiu, Thoma 및 Sucrose였습니다. 대안으로 토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더 Zhongli를 대체하기에 충분합니다.

그 외에도 토마는 원소 반응을 수행하기 위해 더 많은 파이로를 제공할 것입니다.

Sucrose를 Venti 및 Kaedehara Kazuha와 같은 다른 Anemo 캐릭터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Xingqiu는 Elemental Burst에서 Hydro DMG를 제공하여 Elemental Vaporize 반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