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Wanwan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

카운터 완완

이번에는 아팠던 Build Wanwan에 대해 검토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Wanwan의 고통 빌드는 그녀가 가진 기술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합니다.

올바른 빌드 아이템도 선택하면 게임에서 명사수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을 의지할 수 있습니다.

비범 한 기술을 가진이 영웅이 경기에서 이길 수 있도록 Wanwan의 고통스러운 빌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잘못된 빌드 항목을 선택하면 Mobile Legends에서 Wanwan의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도 해봐! 다음은 10개의 최고의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듀엣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의 능력은 비범하며 상대 팀의 영웅을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적 영웅을 표시해 잠시 동안 지도에 표시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Wanwan의 빌드가 아픈 문제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Wanwan의 기술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완완의 스킬

Wanwan의 빌드 아이템이 아픈지 결정하기 전에 스킬을 논의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 Marksman 영웅에 대해 잘못된 아이템 빌드를 구매하지 않기 위해 필요합니다.

Wanwan의 기술을 알면 올바른 항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Wanwan의 빌드 아이템이 그녀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주저하지 않습니다.

Wanwan의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타이거 페이스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Tiger Pace는 Wanwan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자신의 무기에 맞은 상대방 영웅의 약점과 위치를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약 6초 정도 비교적 오래 지속됩니다.

약점이 이 스킬의 영향을 받는 적 영웅은 55(+3 영웅 레벨) True Damage를 받습니다. 이 스킬로 모든 약점을 맞히면 6초 이내에 데미지가 40%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클린트 스킨 스타라이트 디스플레이

그 외에도 이 영웅은 슬리브 다트를 던질 때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제비의 길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제비의 길은 Wanwan의 첫 번째 기술입니다. 그는 Fire Swallow를 지정된 방향으로 던질 것입니다.

Fire Swallow는 해당 경로에 있는 적에게 120(+40% Total Physical ATK)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Tiger Pace를 발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그는 또한 Fire Swallow에서 Swallow Dagger를 회수합니다. 이 스킬은 또한 경로에 있는 적에게 60(+ 65%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또한 슬로우 효과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wallow Dagger에 두 번 맞은 상대 영웅은 기절 효과를 받습니다.

꽃의 바늘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Wanwan의 두 번째 기술은 꽃의 바늘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Crowd Control이 즉시 해제됩니다.

또한 Tiger Pace를 유발하고 근처의 상대에게 Deadly Needles를 방출합니다. 또한 상대에게 150(+ 6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당나라 석궁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Tang의 석궁은 Wanwan의 궁극기입니다. 이 영웅은 석궁을 활성화합니다. 그 후 2.5초 동안 상대에게 화살을 쏜다.

완완이 발사한 화살은 60(+4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상대방의 영웅이 제거되면 화살표는 다른 상대방의 영웅을 가리킵니다. 그런 다음 석궁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가로 1초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Geek Fam의 Ozora Veki처럼 Terizla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Wanwan의 공격 속도도 30% 증가합니다. 그는 그것을 최대 3 번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Wanwan의 Tiger Pace는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하거나 석궁을 다시 가져갈 때 활성화됩니다. 이 스킬은 완완이 상대 영웅의 모든 약점을 공격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이번에는 아픈 Wanwan 빌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아픈 완완 빌드는 구매한 아이템을 사용할 때 더 최적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추천합니다.

다음은 Wanwan의 아픈 빌드 항목 및 설명 목록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Swift Boots는 Wanwan이 게임 중에 가장 먼저 가져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신발 아이템은 Wawan이 상대 팀을 상대할 때 꼭 사용해야 합니다.

Wanwan은 게임에서 그녀의 움직임을 증가시키기 위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이 완완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식의 낫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아픈 Wanwan 빌드의 추천 목록에도 포함된 두 번째 항목은 Corrosion Scythe입니다. 게임에서 Wanwan을 사용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Corrosion Scythe는 Wanwan의 기본 공격으로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한편, 부식 낫은 사용 시 완완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Wanwan이 가져야 할 세 번째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이 항목은 아픈 Wanwan 빌드 목록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일반 공격 영웅이 상대 영웅의 남은 HP에서 9%의 물리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Wanwan은 또한 이 아이템을 사용할 때 Lifesteal을 얻습니다.

자연의 바람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다음 항목은 Winf of Nature입니다. 물론 Wanwan을 사용할 때 이 공격 항목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Wanwan은 모든 물리적 손상에 면역이 됩니다. 약 2초만에 일어난 일입니다.

재앙의 포효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Wanwan을 사용할 때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항목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아이템 하나를 사용하면 완완의 물리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퀸즈 윙스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Wanwan을 사용할 때 마지막으로 갖추어야 할 항목은 방어 항목입니다. 구입해야 할 방어 아이템은 Queens 's Wings입니다.

이 항목은 완완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HP 영웅이 40% 미만일 때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