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derer Genshin Impact 2022년 12월 추천 빌드

Wanderer는 Faruzan이라는 새로운 캐릭터와 동시에 출시된 Genshin Impact의 최신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이전에 버전 1.1의 Genshin Impact 게임에 이미 존재했던 Scaramouche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이미 변경 사항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스카라무슈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Wanderer가 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Wanderer의 빌드에 대해 논의하여 생성되는 데미지를 더욱 높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Daily Check In, 상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Wanderer Genshin Impact의 게임 플레이

데미지 충전 공격 방랑자
Shimenawa Full Set 및 Lost Prayer를 사용한 Wanderer 게임 플레이. 출처: VCGamers

소유한 게임 플레이 및 스킬셋에 따라 Wanderer는 DPS 명단에 Anemo DPS로 추가됩니다.

원더러의 엘리멘탈 스킬은 공중을 날게 하고 더 높은 데미지의 차지 공격에 일반 공격을 가한다. 그는 Elemental Skills의 지속 시간을 나타내는 지표로 소진될 자신의 체력을 얻게 됩니다.

다음으로 Wanderer의 Elemental Burst가 피해를 입힙니다. 아넴 상당히 작은 영역에 최대 5회 연속으로.

Elemental Burst를 사용한 후에는 Elemental Skill의 지속 시간이 끝나기 때문에 Elemental Burst는 실제로 Wanderer 게임 플레이의 핵심이 아닙니다.

Anemo 비전을 가진 DPS 캐릭터로서 그는 상당히 제한된 지원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괜찮아요! 기사 끝 부분에서 팀 구성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이전에는 Wanderer에 대해 우선 순위를 지정해야 하는 아티팩트 선택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Wanderer에 적합한 아티팩트가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최신 Genshin Impact 교환 코드 2022년 12월

유물 선택

Wanderer Genshin Impact를 위한 선택의 아티팩트
Wanderer Genshin Impact를 위한 선택의 아티팩트. 출처: VCGamers

방랑자는 원소 기술을 사용하고 일반 공격에서 차지 공격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따라서 시메나와의 회상은 완벽하지만 일부를 희생해야 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에너지 엘리멘탈 스킬 사용 시 10초 동안 +50%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을 얻습니다.

Shimenawa 외에도 새로운 Artifact Domain에서 파밍하여 Desert Pavilion Chronicle 세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아티팩트의 전체 세트는 공격 속도, Normal, Charged 및 Plunging Attack의 손상을 추가하여 Anemo Damage를 최대 15%까지 추가합니다.

Desert Pavilion Chronicle 아티팩트 세트가 없다면 Viridescent Venerers 2개와 Shimenawa/Gladiator/Desert Pavilion 2개와 같은 2개의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Layla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팀 구성 요소

방랑자를 위한 최고의 무기

방랑자 무기
방랑자 무기. 출처: VCGamers

Wanderer에 사용할 수 있는 Genshin Impact 최고의 무기는 Tullaytullah's Remembrance입니다.

방랑자는 공격 속도 10%, 크리티컬 데미지 44.1% 레벨 90, 엘리멘탈 스킬 사용 후 추가 일반 공격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그 외에도 높은 기본 데미지를 제공하는 Lost Prayer와 더 나은 크리티컬 비율을 위한 크리티컬 비율 하위 통계를 사용하여 가해지는 데미지가 더 일관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명명된 4성 촉매제입니다. 위디시스. 이 4성 무기는 크리티컬 데미지를 서브 스탯으로 제공하고 엘레멘탈 데미지, 엘리멘탈 마스터, ATK%에 랜덤하게 버프를 주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물론 The Widsith는 위의 5성 Catalyst가 없는 플레이어를 위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무기 선택은 Dodoco Tales로, 방패 캐릭터가 있는 경우 Charged Attack, Skyward Atlas, Memory of Dust, Blackliff Agate에 대한 버프를 제공합니다.

Wanderer Genshin 임팩트 팀 선발

팀 구성
방랑자 팀 구성. 출처: VCGamers

Wanderer는 매우 다양한 팀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모노 파이로 팀의 구성입니다. Wanderers는 Elemental Pyro 조합 버프를 받고 보너스 ATK%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후 원소 기술로 소용돌이를 칠 때도 추가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Bennett과 Xiangling의 지원으로 인한 피해는 Kazuha의 도움으로 더 커질 것입니다.

두 번째로 사용할 수 있는 팀은 Hyper DPS Wanderer입니다. 베넷, Zhongli 및 Faruzan. Bennett는 궁극기에서 추가 피해를 줄 수 있고 Zhongli는 공중에서 더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보호막을 제공하며 Faruzan은 Anemo 배터리이며 Anemo에 대한 버프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Genshin Impact Wanderer 게임 빌드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아직 Wanderer를 구하지 못하신 분들도 얼른 구하시길 바랍니다!

더욱 향기롭게 하기 위해 제네시스 크리스탈, 웰킨, 그노스틱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더 저렴한 가격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