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나의 고통스럽고 최고의 빌드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만들기

이 상처 발렌티나 빌드는 게임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을 사용하여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2021년 11월에 막 출시된 이 영웅도 상대 팀을 상대로 승리하려면 발렌티나의 빌드가 필요합니다.

마법사 역할로 이 영웅의 기술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아픈 발렌티나 빌드가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더 나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빌드는 매치에서 게임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영웅의 역할에 맞는 빌드가 필요합니다.

Valentina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과 3가지 주요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OP 영웅 목록입니다.

발렌티나의 패시브 스킬은 프라이멀 포스입니다. 그런 다음 그가 가진 주요 기술은 Shadow Striker (스킬 1), Archane Shade (스킬 2) 및 I Am You (궁극스킬)입니다.

이 영웅은 경기 중일 때 매우 무서울 수 있습니다. 상처받은 Valentina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는 한.

이는 Valentina를 사용할 때 팀에 부담이 되어 팀이 경기에서 패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발렌티나의 고통스럽고 최고의 빌드

이번에는 가장 지긋지긋하고 최고의 Valentina 빌드를 검토하겠습니다.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좋고 가장 고통스러운 발렌티나 빌드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상대와 싸울 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발렌티나 빌드 아이템입니다.

신비한 장화

고통스러운 발렌티나 빌드

가장 먼저 사야 할 아이템은 신비한 장화입니다. 이 아이템은 발렌티나의 움직임을 증가시켜줍니다.

Valentina는 이 신발 아이템으로 +10 마법 관통력을 추가로 얻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하는 영웅은 +4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Enchanted_Talisman-ml-2

Valentina가 대회에 참가하려고 할 때 반드시 사야 하는 두 번째 아이템은 Enchanted Talisman입니다. 이 아이템은 +50 매직 파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50 HP 및 추가 20% 쿨다운 감소.

이 아이템의 독특한 패시브 마나 스프링은 10초 안에 최대 마나의 15%를 재생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재생은 전체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지팡이

다음으로 모바일 레전드:뱅뱅 게임에서 발렌티나 영웅을 사용할 때 꼭 구매해야 하는 세 번째 아이템은 빛나는 지팡이입니다. 이 아이템은 매직 아이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럽고 최고의 Natan 빌드

이 항목에는 여러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 Valentina에게 유용한 +75 Magic Power, +400 HP 및 +5 % 이동 속도.

이 아이템은 고유한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독특한 패시브는 3초 안에 영웅을 불태울 수 있는 추가 마법 피해입니다.

신성한 수정

Holy_Crystal-ml2

Valentina가 가져야 할 세 번째 항목은 Holy Crystal입니다. 게임에서 Valentina를 사용할 때 이 빌드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Valentina는 이 항목의 속성을 가져옵니다. 홀리 크리스탈이 부여하는 속성은 마력 +100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이퍼 캐리,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의 유니크 패시브-미스테리는 발렌티나의 마법 공격력을 최대 21%~35%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며 레벨 증가에 따라 증가하기도 합니다.

천재 지팡이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아픈 Valentina 빌드에 권장되는 다음 항목은 Glowing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5의 이동 속도와 +75의 마력을 추가로 부여하는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 아이템인 이 아이템은 2초 안에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2에서 9로 감소시키는 피해를 주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피의 날개

피의 날개

게다가 발렌티나의 빌드를 해치기 위해 살 수 있는 마지막 아이템은 블러드 윙스입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발렌티나를 사용할 때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에서 상대 영웅과 싸울 때 사용하는 영웅으로부터 +150 마력과 +500 HP의 추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멋진 발렌티나 아이템을 제작하면 게임 중에 상대 팀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