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 겐신 임팩트 빌드, 파티 스킬 우선

버건 겐신 임팩트 토마

토마의 빌드는 한때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논쟁거리였습니다. 토마는 많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생산하는 방패 아니면 유조선 안에 파티.

토마가 처음 출시된 현수막 2.2 함께 재방송 현수막 Hutao는 지난 2021년 10월. Kamisato 가족의 조수는 요소가있는 캐릭터입니다. 파이로 무기를 사용하고 장창.

토마는 사용하기가 덜 좋다고 합니다. 방패 결과는 캐릭터보다 덜 강하다 실더 다른.

반면, 방패 토마는 시스템에 의존했습니다. 스택 (쌓아올리기) 많은 사람들이 잘못 사용하는 메카닉.

VCGamers 이번에는 짓다 토마 겐신 영향은 우선 순위에서 시작됩니다. 기술 그리고 파티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Zhongli 외에 추천 캐릭터 Shielder Genshin Impact

Thoma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도마 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토마 겐신 임팩트 빌드의 스킬 우선순위

빌드 토마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틀 스킬 토마 겐신 임팩트(출처: VCGamers)

토마의 속성 스킬은 블레이징 블레싱입니다. 토마에게 줄 것이다 방패 Blazing Barrier라는 이름은 AoE도 제공합니다. 피로 손상 토마 주변의 적들에게.

방패 토마스는 세었다 (확장) 토마가 소유한 최대 총 HP. 플레이어가 Thoma를 사용할 때 저지르는 주요 실수는 메커니즘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기술 그리고 짓다 도마.

방패 토마는 보다 독특하다. 방패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 방패를 쌓다.

방패 모이면 토마가 늘어납니다(쌓다) 방패의 반복 사용.

사용할 때마다 방패 지금은 그냥 토마 방패 이전에 여전히 활성, 훌륭한 손상 ~에 흡수되다 방패 더 커질 것입니다.

방패 토마의 HP에서 계산되는 수치도 증가합니다.

또한 사용기간은 방패 사용 시간에 따라 증가합니다. 방패 방금 활성화 한 것처럼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방패 처음으로.

빌드 토마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토마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방패도 생성합니다(출처: VCGamers)

크림슨 오요로이 또는 토마의 원소 폭발 AoE를 줄 것이다 피로 손상 뿐만 아니라 제공 피로 손상 지속적으로 Scroching Ooyoroi라는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Scroching Ooyoroi가 줄 것입니다 파이영형 손상 캐릭터가 사용할 때 지속적으로 일반 공격. Thoma가 아니거나 현재 비활성 상태이지만 필드, 모든 캐릭터가 사용 일반 공격 Scroching Ooyoroi를 활성화하여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피로 손상.

Schroching Ooyoroi를 사용하면 Thoma의 Blazing Barrier도 활성화되므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방패를 쌓다 방금.

만약 너라면 짓다 토마스로 유조선 집중하다 기술 당신이 개선하는 것은 속성 스킬 > 속성 폭발. 강도 때문에 더 적합합니다. 방패 메인 토마가 켜져 있었다 원소 기술 해당 캐릭터 소유.

토마가 더 적합하다고 느끼신다면 지원하다 그리고 당신은 정말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방패, 집중하다 짓다 기술 그리고 맥스 토마 엘리멘탈 버스트 우선 원소 기술.

기본 또는 일반 공격을 토마의 원소 기술과 동일시할 수 있습니다.

토마의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절단된 운명의 상징 빌드 토마 겐신 임팩트
Thoma Genshin Impact에 적합한 아티팩트(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Thoma Genshin Impact의 경우 에너지 재충전, ATK 또는 ATK% 및 HP입니다.

Thoma의 또 다른 약점은 꽤 많은 에너지, 즉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총 80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원소 기술.

아티팩트가 필요합니다. 통계 에너지 충전은 이 약점을 커버할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토마가 가지고 있는 기본 HP가 상당히 작기 때문에 토마는 캐릭터 유조선 그다지 수익성도 없습니다.

확대/축소할 수 있습니다. 손상 ~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특히 ATK 또는 ATK% 통계가 있는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Ooyoroi Scroching.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티팩트는 잘린 운명의 상징 4 세트 또는 밀레리스의 끈기 20%에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토마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경우 지원하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노블레스 오블리제 4 세트 또는 언급된 두 유물 중 하나와 결합.

또한 읽기: 적합한 캐릭터는 운명의 상징을 사용합니다.

빌드 토마에 적합한 무기

번개를 삼키는 토마 겐신 임팩트 무기, 하늘을 향한 척추, 파보니우스 랜스 구축
Thoma Genshin Impact에 적합한 권장 폴암 에너지 충전(출처: VCGamers)

무기 또는 무기 최고는 추가 할 Homa의 지팡이입니다. 통계 강화에 적합한 HP 방패 도마.

무기 ~와 함께 에너지 충전 Engulfing Lightening, Skyward Spine, Prototype Starglitter 또는 Favonius Lance와 같은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마는 다양한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HP 또는 에너지 충전 The catch 또는 Black Tassel과 같은 유물에서.

할당하면 짓다 토마스로 지원하다, Kitain Cross Spea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손상 도마.

토마 겐신 임팩트 빌드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맞는 빌드 토마 겐신 임팩트 2022 파티 세트
Thoma Genshin Impact의 매칭 파티 조합(출처: VCGamers)

다수의 세트 파티 이것은 Thoma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려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유조선 또는 지원하다.

세트 1에서는 DPS Hydro, 즉 Childe를 최대화합니다. 기화하다. 토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일드, 베넷, 그리고 가즈하.

토마스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유조선 그리고 지원하다 줄 곳 파이로 공명 베넷과 함께 파이로 DMG가 증가하고 DPS인 Childe가 원소 반응 증발하다.

카즈하는 디버프 엘리멘탈에 대한 적의 저항 손상 당신이 주는 것이 더 큽니다.

그 외에도 Kazuha도 될 수 있습니다. 군중 통제 적들이 한곳에 모여 쉽게 차일드의 공격을 받을 수 있도록 말이죠. 

다음과 같이 Kazuha를 Jean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치료자 그리고 버프 또는 Venti 및 Sucrose와 같은 다른 Anemo 캐릭터는 군중 통제.

Jean을 착용하면 Bennett을 Xiangling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교체할 수 있는 세트 2 파티 기화 Hutao 또는 Diluc의 배열을 다음과 같이 파이로 DPS 및 Xinqiu 수력 지원 바꾸다 베넷.

당신이 활용할 세트 2 용융 반응. 그 기능은 다음과 유사합니다. 세트 먼저 DPS를 사용합니다. 극저온 카에야나 아야카처럼.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극저온 지원 Chongyun 및 Shenhe와 같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