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muz Antimage 빌드 권장 사항, 심각한 문제!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이 영웅을 더 미치고 심각하게 만들려면 Thamuz 안티 이미지 버전 VCGamers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해야 합니다.

Thamuz antiimage의 최신 빌드는 이전 빌드와 매우 다릅니다. 이것은 영웅이 버프를 받고 스킬을 약간 변경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Thamuz는 MPL의 마지막 몇 에피소드에서 인기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는 Grock이 이제 리그에서 SSS 수준 옵션이고 경기장에서 높은 수준 옵션이 될 때까지 Esmeralda보다 덜 유명했습니다. MLBB.

Moonton은 이것을 깨닫고 Thamuz에게 큰 버프를주었습니다. 사실 가지고 있는 모든 스킬에 변화가 있었고, 일에 강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정글러가 될 수 있는 잠재력도 갖게 될 것입니다.

Thamuz Antiimage 구축

Thamuz 최고의 사용자 중 한 명인 EVOS Legends of flaner, Antimage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 된 엄청난 버프에 놀라움과 충격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순위 일치를 위해 주의해야 하는 권장 Thamuz 안티 이미지 빌드입니다.

부식의 낫

Thamuz Antiimage 구축
부식의 낫

스팸을 기반으로 할 수 있는 공격 속도 및 폭발 효과에 의존하는 새로운 특성으로 인해 Antiimage는 부식 낫을 가장 먼저 사용합니다. Thamuz AntiImage 빌드가 게임을 지배하기에 충분합니다.

기본 공격은 이 고유한 수동 효과로 인해 50%의 확률로 적 영웅을 40% 지연시킵니다. 또한 기본 원거리 공격은 적을 20%까지만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Corrosion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적에 대한 기본 공격이 공격 속도를 8% 증가시키는 Impuls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고유한 Passive Impulse는 3초 동안 최대 5회 중첩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영웅이 더 높은 HP로 상대를 여러 번 공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특히 공격 속도가 빠른 영웅을 상대하는 경우 사용하는 영웅이 더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Thamuz Antiimage 구축
전쟁 도끼

그런 다음 War Axe 또는 Haas Claw 사이에 손상 항목이 1개 더 있습니다. 둘 다 다른 기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Antiimage는 Thamuz가 이 작업에서 Esmeralda를 이길 수 없을 정도로 안전하고 너무 취약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아이템은 3초마다 +9 물리 공격을 통해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최대 8스택까지 스팸을 쌓을 수 있어 물리 공격력이 최대 +72 증가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큰 데미지이며 스킬과 기본 공격 모두에서 지속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무자비한 흉갑

Thamuz Antiimage 구축
BFB

그런 다음 생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무자비한 흉갑 그리고 상대의 힘에 따라 다른 방어 아이템.

스킬이나 일반 공격을 사용하면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2% 증가합니다. 추가로 물리, 마법 방어력도 4씩 증가하며 최대 5회까지 중첩이 가능하다.

적을 공격하면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즉, 이동 속도가 2% 증가하고 물리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4초 동안 지속됩니다.

게임 내에서 Brute Force Breastplate는 상점에서 Ares Belt와 Leather Jerkin을 구매하여 할부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Ares Belt 자체는 첫 번째 Vitality Crystals를 구매하여 지불할 수 있습니다.

Brute Force 흉갑이 제공하는 HP는 1vs1 또는 2vs2 전투(예, 상황에 따라 다름)의 손상을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한편, 5 대 5 전투를 잠금 해제하려면 탱크에게 맡겨야 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Thamuz Antiimage 구축
도미넌스 아이스

빌드 Thamuz antiimage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 우세 얼음. 이 아이템은 탱커, 파이터, 서포트 플레이어가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원칙적으로 이것은 종종 영웅이 비, 부조리 또는 치유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위의 모든 효과가 50% 감소하고 상대의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키는 버프를 얻게 됩니다.

Mana는 Mobile Legends 팀 전투에서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 이해해야 하는 모든 Mobile Legends 영웅인 Mobile Legends 기술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은 탱크 영웅에서 볼 수 있는 방어 수단 중 하나이며 Mobile Legends의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물리적 방어력이 클수록 Marksman 또는 Assassin과 같은 영웅에 대해 더 효과적입니다.

Dominance Ice의 패시브 스킬에는 사용 중인 영웅에게 코드를 제공하는 기능이 있어 Mobile Legends에서 탱크 영웅 스킬의 속도를 늦추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Thamuz

찬란한 갑옷

Thamuz Antiimage 구축
찬란한 갑옷

처음으로 마법 피해를 입으면 마법 피해 감소 효과가 3-10으로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마법 피해가 계속 이어짐에 따라 계속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6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당신의 영웅을 더 강하고 죽이기 어렵게 만드는 매우 큰 HP, HP 비 및 마법 방어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Holy Blessing이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3초 동안 피해를 입은 후 마법 피해 감소를 3-10으로 증가시킵니다. 이 패시브의 최대 스택은 6입니다. 따라서 스택이 많을수록 영웅이 마법 피해에 더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Thamuz 정글러 아이템 빌드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마법사 문제에 직면한 경우 Radiant Armor가 해결책입니다. 아이템을 많이 쌓을수록 마법 방어력이 높아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