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지금 최고의 Sylveon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Pokemon Unite 목록의 최신 Pokemon은 Sylveon입니다. 동작, 전략, 아이템 등을 포함하여 이 요정형 Eeveelution을 위한 최고의 빌드를 확인하십시오!

플레이어 포켓몬 유니트 Eeveelutions 중 하나가 게임에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었고 성공한 것은 엘프 유형 Sylveon이었습니다.

Sylveon은 공격과 지원 능력이 강력하게 혼합된 독특한 포켓몬입니다. 따라서 Pokemon Unite에서 Sylveon으로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에서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및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지금 최고의 Sylveon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Pokemon Unite 최고의 Sylveon 빌드

이것은 지금 최고의 Sylveon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진화

물론 Eevee로 시작하지만 레벨 4에서는 Pokemon Unite에서 Sylveon으로 진화합니다.

독특한 능력

적응력(이브이) – 포켓몬이 피해를 주거나 받을 때마다 Sp. 짧은 시간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픽실레이트(Sylveon) – 포켓몬이 피해를 주거나 받을 때마다 Sp. Atk 및 Sp. 짧은 시간 동안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이브이) – 세 번째 공격마다 강화 공격이 되어 적중 시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실베온) - 세 번째 공격마다 강화 공격이 되어 적중 시 짧은 시간 동안 증가된 데미지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레벨 1/2

이것은 지금 최고의 Sylveon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스위프트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상대 포켓몬에게 별 모양의 광선을 발사하여 피해를 줍니다.

아기 인형 눈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상대 포켓몬을 응시하여 피해를 입히고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의 공격 및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Swift는 우리가 사용할 옵션이지만 레벨 2에서 다른 동작을 잠금 해제하므로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상관 없습니다.

레벨 4

이것은 지금 최고의 Sylveon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신비한 불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지정된 방향으로 전진하면서 작은 불꽃 4개를 생성합니다. 화염은 상대 포켓몬을 하나씩 쏘아 대미지를 입히고 Sp를 줄입니다. 상대 포켓몬. 적중한 짧은 시간 동안 공격합니다. 화염이 명중할 때마다 이 동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 화염의 수를 하나씩 증가시킵니다.

하이퍼보이스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피해를 주는 다중 음파 공격을 해제합니다. 그들이 입히는 피해는 대상이 사용자로부터 멀어질수록 증가합니다. 음파가 칠 때마다 다음 음파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업그레이드: 음파의 수를 하나씩 증가시킵니다.

Pokemon Unite에서 Sylveon으로 플레이할 때 Mystical Fire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해를 입히고 Sp를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때린 상대 포켓몬을 공격하십시오.

그러나 순수한 데미지를 원하는 정확한 플레이어라면 Hyper Voice도 좋은 선택입니다.

레벨 6

이것은 지금 최고의 Sylveon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드레인 키스 - 쿨다운 10초 - 상대 포켓몬에게 입맞춤을 날리며 앞뒤로 여러 번 뒤집습니다. 키스가 사용자에게 닿으면 HP가 회복됩니다. 상대 포켓몬에게 맞으면 대미지를 주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로 회복되는 HP의 양이 증가합니다.

차분한 마음 – 쿨타임 10초 – 침착하게 정신을 집중하고 정신을 안정시켜 Sp를 증가시킬 것인가. Atk, Sp. 짧은 시간 동안 방어력과 이동 속도.

업그레이드: 이 기술을 사용하는 동안 단 한 번, 상대 포켓몬의 기술에 맞으면 데미지가 완전히 지워지고 사용자에게 실드가 부여됩니다.

Draining Kiss는 Pokemon Unite에서 Sylveon을 위해 가장 자주 선택하는 동작입니다. 전투 중에 치유할 수 있기 때문에 지원을 위해 팀원에게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Calm Mind는 Sp의 피해를 어느 정도 견딜 수 있으므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공격뿐만 아니라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Cramorant Pokemon Unite Build: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8레벨

이것은 지금 최고의 Sylveon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유나이트 무브 – Fairy Frolic – 사용자가 공중으로 뛰어오르고 잠시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사용자가 착지하면 효과 영역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HP를 회복합니다. 이후 잠시 동안 사용자가 입힌 피해의 비율이 사용자의 HP로 전환됩니다.

이것은 적에게 둘러싸여 있고 체력이 낮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단결 동작입니다. 적시에 이것을 사용하면 전투의 흐름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최고의 Sylveon 아이템 – Pokemon Unite

다음은 Pokemon Unite에서 Sylveon으로 플레이하는 동안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항목입니다.

홀드 아이템

  • 포커스 밴드 – 포켓몬이 낮은 HP로 떨어지면 3초 동안 1초마다 잃어버린 HP의 8%를 회복합니다.
  • 현명한 안경 - 특수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선택 사양 - 적중 시 최소 이동 피해(40/50/60)가 증가합니다. SP 포켓몬이 높을수록. 공격력 데미지가 증가할수록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전투 아이템

꺼내기 버튼은 Pokemon Unite에서 Sylveon으로 플레이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배틀 아이템입니다. 이 빠른 순간 이동은 Sylveon의 낮은 이동성과 내구성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okemon Unite에서 Sylveon의 전략

  • Sylveon은 Pokemon Unite의 상위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데 가장 적합하지만 하위 레인에서도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정글을 피하세요!
  • 가능할 때마다 야생 포켓몬을 사육하십시오. Sylveon은 레벨 8에서 다른 많은 포켓몬보다 훨씬 빠르게 Unite Move를 잠금 해제하므로 이를 활용해야 합니다.
  • 거리를 유지하고 원거리 공격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근접 전투에 들어갈 내구성이나 속도가 없습니다.
  • 레인 동료를 Snorlax 또는 Blissey와 같은 탱키한 캐릭터로 만들어 대부분의 피해를 입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