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드디어 Pokemon Unite가 출시되었으며 여기에 Snorlax를 플레이하기 위한 초보자 가이드가 있습니다. Snorlax를 사용하여 적 팀을 파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Snorlax는 수비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포켓몬 유니트. 그는 수비수로 등재되어 있지만 Snorlax는 꽤 인상적인 근접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효과적으로 그를 전력에 굶주린 공격 생성기로 만들고 상당한 피해를 입히면서 그를 단단한 벽으로 만듭니다.

이제 Snorlax는 Pokemon Unite에서 튜토리얼을 완료한 후 무료 스타터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스타터를 선택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 상징적인 피카추와 같은 다른 선택에 대한 유용한 가이드가 많이 있습니다.

지금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Build!

Snorlax 빌드 – Pokemon Unite

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공식 Pokemon Unite 사이트에 따르면 Snorlax는 “많은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동료를 위험으로부터 지켜주는 믿음직한 포켓몬입니다." 이것은 방어적인 플레이를 좋아하고 적 팀을 보호하고 산만하게 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포켓몬입니다.

독특한 능력

Snorlax에는 플레이어가 최상의 결과를 위해 익숙해져야 하는 두 가지 매우 강력한 고유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강점은 '기본 공격' 능력에서 비롯되며 제대로 사용하면 적 팀에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 세 번째 타격마다 강화 공격이 됩니다. 이 강화 공격이 적중하면 근처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식 – 베리류 섭취 시 얻는 효과가 증가합니다.

두 고유 능력 모두 상당히 강력했지만 그에게 엄청난 파괴 능력을 부여한 것은 이 '기본 공격'이었습니다. 영리하게 플레이하면 두툼하고 죽일 수 없는 성가신 위협이 될 것입니다.

이동하다

레벨 1

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레벨 1에서 Snorlax는 전장에 들어갈 때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동작이 있습니다. 대안은 레벨 3에서 잠금 해제됩니다.

태클 – 쿨다운 6초 – 사용자가 적중 시 피해를 입히는 먼저 앞으로 돌진합니다(진정한 Snorlax 모드에서). 그러나 레벨 6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Heavy Slam 또는 Flail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3

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쉬다 –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 이 기술을 사용하면 그 자리에서 잠들고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모든 적 포켓몬의 움직임을 차단하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이 동작은 레벨 8에서 변경하여 차단 또는 기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6

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헤비 슬램 – 쿨다운 7초 – 사용자가 자신의 무거운 몸을 내리쳐 효과 영역에 있는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던집니다.

업그레이드: 이 이동으로 입히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도리깨 – 재사용 대기시간 – 6.5초 – 사용자는 사용자의 HP가 낮을수록 사용자의 기본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싶습니까?

업그레이드: 공격력이 증가하는 동시에 기본 공격으로 자신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8레벨

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블록 – 쿨다운 11초 – 사용자가 팔을 넓게 벌려 벽을 만들고 방패를 제공합니다. 상대 포켓몬이 벽을 통과하지 못하게 막고 벽에 부딪히면 밀어낸다.

업그레이드: 차단 사용 시 Snorlax가 받는 피해를 줄입니다.

하품 – 쿨다운 12초 – 사용자가 상대 포켓몬을 졸린 안개 속으로 잠재우는 큰 줄을 풀어 상대 포켓몬을 잠들게 합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에 맞은 모든 포켓몬에게 추가 이동 속도 감소를 부여합니다.

레벨 9

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유나이트 무브 – Power Nap – 사용자를 잠들게 하고 코를 골기 시작하여 효과 영역에 있는 상대 포켓몬에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고 던집니다.

잠자는 동안 사용자는 장애물에 면역이 되며 지속적으로 HP가 회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rchomp Pokemon Unite의 가장 가학적인 빌드: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최고의 잠만보 아이템 – Pokemon Unite

Snorlax를 플레이할 때 들고 있는 항목부터 시작하여 사용을 권장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홀드 아이템

  • 남은 음식: 의심할 여지 없이 Snorlax가 전투 중이 아닐 때마다 HP의 1%를 회복하려면 Remnant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대의를 위해 싸우다 보면 종종 행동을 멈춥니다. 이것은 큰 소년을 살리는 데 매우 유용한 옵션입니다.
  • 록키 헬멧: 그에게 완벽한 아이템으로 일정량의 피해를 입은 후 이 아이템은 근처의 적에게 퍼센트 피해를 입힙니다. 대형 탱크와 같은 Snorlax의 특성으로 인해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팀을 방어하면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돌격 조끼: 전투에서 나갈 때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을 특수 공격 차단 방패로 얻습니다. 적 팀이 추적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를 가능한 한 방어적으로 유지하고 싶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것은 쉬운 일입니다.

전투 아이템

꺼내기 버튼: 즉시 가까운 장소로 텔레포트합니다. 이 항목을 사용하면 마음대로 참여하거나 해제할 수 있으며 Unite Move와 잘 작동하여 결과를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 Pikachu Pokemon Unite의 가장 재미있는 빌드!

Pokemon Unite의 Snorlax 전략

  • Snorlax는 이해하기 매우 간단하지만 적 팀을 정말 짜증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속임수가 있습니다. 피카츄와 같은 장거리 포켓몬을 보호하여 적 팀을 찌르는 것은 좋은 전략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항상 팀을 밀어붙이면서 가능한 한 많이 생존하기를 원합니다.
  • 이제 그의 Unite Move는 팀 전투를 방해하거나 그를 죽일 수 없게 만들어 적 팀에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적시에 사용해야 합니다. Snorlax의 주요 임무는 거대한 몸을 사용하여 적 팀을 방어하고 괴롭히고 지연시키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Cramorant의 Unite Move가 원거리에서 피해를 입히는 점을 고려하면 Cramorant는 Snorlax의 Block과 함께 잘 작동합니다. 또한 Pokemon Unite에서 그의 Break 능력은 게임 초반에 매우 강력하여 무료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