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픈 Dota 2 스나이퍼 빌드 추천, 무료 MMR!

스나이퍼 도타 2

Dota 2 게임의 스나이퍼에는 많은 빌드 옵션이 있으며 가장 유명한 것 중 하나는 미드라이너 빌드입니다.

Midlaner와 지원 빌드는 확실히 다릅니다. 미드라이너는 미드라이너의 스나이퍼에게 높은 출력의 데미지를 주는 아이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스나이퍼 빌드에 대해 초기 게임부터 게임 후반까지 논의할 것이며 데미지 출력을 최대화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특성 트리를 완성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권장 빌드 Mirana Dota 2 2022

게임 단계에 따른 Dota 2 스나이퍼 빌드

저격수 월페이퍼
Dota 2 스나이퍼 빌드 출처: Pinterest

 

많은 플레이어가 스나이퍼를 사용하는데, 그 이유는 게임 플레이가 매우 쉽지만 상당히 높은 데미지 출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나이퍼는 플레이하기 쉽고 데미지가 높지만 팀 전투 중에 잘못된 위치에 있으면 적에게 빠르게 죽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빌드에는 스나이퍼에게 약간의 내구성과 탈출 능력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자, 아래의 스나이퍼 빌드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7.32 패치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5명!

초기 게임

초기 게임 스나이퍼 Dota 2 구축
초기 게임 스나이퍼를 만드십시오. 출처: YouTube/Dota2 HighSchool

저격수는 초기 게임 단계가 시작될 때 HP 재생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항목은 Tango, Faerie Fire 및 Healing Salve가 될 수 있습니다.

이후 구매 가능한 아이템은 작은 원 및 민첩성의 슬리퍼로 통계를 얻습니다. Circlet 및 Slippers of Agility를 Wraith Band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Iron Branch를 구입하여 약간의 통계를 추가한 다음 적 영웅이 계속해서 스킬을 발행하면 Magic Stick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나이퍼는 게임 초반에 많은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Tango, Slippers of Agility, Circlet, Iron Branch만 있으면 됩니다. 이러한 항목을 업그레이드하여 Wraith Band 및 Magic Stick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7.32c 패치의 역할별 최고의 Dota 2 영웅

게임 중반

Mid Game Sniper Dota 2 빌드
Mid Game Sniper를 만드십시오. 출처: YouTube/Dota2 HighSchool

게임 중반에는 신발, 즉 Power Treads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신발은 스나이퍼에게 매우 유용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후 Sniper의 첫 번째 항목은 드래곤 랜스. 이 아이템은 게임 중반에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팀 전투 중에 원거리에서 적과 싸울 수 있도록 범위도 넓힙니다.

드래곤 랜스가 있으면 파밍을 하고 더 빨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그러나 Maelstorm 아이템을 구매하면 더 빨리 파밍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적 주변의 자동 공격에 전기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Dragon Lance와 Maelstorm 외에도 Mask of Madness를 구입하여 공격 속도를 높이고 생명력을 흡수하여 내구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단계에서는 이 세 가지 아이템으로 적과 싸우고 농사를 짓기에 충분합니다. 다음 단계는 후반 게임 단계입니다. 이 단계는 한타를 수행하고 기존 정보를 사용하여 이니셔티브를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늦은 게임 스나이퍼 Dota 2

Dota 2 스나이퍼 게임 후기 빌드
후기 게임 스나이퍼를 만드세요. 출처: YouTube/Dota2 HighSchool

늦은 게임의 경우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블랙 킹 바 적의 마법 스킬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BKB를 사용하면 적에게 잡히거나 기절하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BKB는 필수 항목입니다.

BKB 외에도 Silver Edge를 구입하여 탈출을 위한 다른 옵션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살 수 있는 아이템은 Daedalus나 Satanic입니다.

Daedalus는 자동 공격에 대한 치명타가 있기 때문에 데미지 출력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사탄을 사고 싶다면 광기의 마스크를 팔고 사탄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niper Dota 2 빌드에 대한 논의 이 빌드는 권장 사항일 뿐입니다. 게임의 조건에 맞게 아이템을 만들어야 승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Steam 지갑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 시장 예! 저렴한 가격과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