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 적을 겁나게 합니다!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를 찾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이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는 적을 놀라게 하고 비명을 지르며 달아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개선 이후 개선된 세이버는 무시할 수 없는 매우 치명적인 암살자 영웅이 되었습니다. 특히 그는 몇 초 만에 명사수와 다른 질퍽한 영웅들을 한 방에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올바른 콤보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금지율이 크게 증가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Sabre로 승리를 향한 길을 닦는 Deadly Sabre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의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

세이버를 위해 많은 빌드를 시도할 수 있지만 아직 모든 빌드가 적 영웅에게 치명적이지는 않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는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입니다.

부츠

스위프트 부츠

첫 번째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 아이템은 부츠입니다. 세이버가 주는 CD 감소 때문에 Magic Boots를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Ultimate Sabre 스킬은 CD가 높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적 라인업에 따라 Warrior 또는 Tough Boots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는 기능은 +10% 쿨다운 감소와 +40 이동 속도입니다.

블레이드 오브 헤페타제

헵타시즈의 칼날

특히 원샷 콤보를 사용할 때 세이버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모든 Mobile Legends 게임 모드에서 세이버 영웅에게 치명적인 느낌을 줄 것입니다. Blade of Hepetases는 적 영웅에 대해 +70 물리적 공격과 +250 HP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세이버에게 성공적인 킬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높은 물리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이 항목은 추가 물리 피해와 패시브 세이버로 인한 트루 데미지에 대한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마나 재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공격 로테이션에서 종종 스킬에 의존하는 세이버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끝없는 전투는 세이버의 지속 가능성과 내구성을 높일 수 있는 추가 HP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불사

불멸 아이템

이 아이템은 특히 게임 후반 경기에서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불멸은 MLBB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방어 아이템이다. 방어 아이템 또는 불멸의 기능은 +40% 물리 방어력과 +800 HP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주목해야 할 상위 5개 팀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

Raptor Machete는 마지막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 아이템입니다. 여기서 Raptor Machete는 Sabre의 정글링 아이템입니다. 게다가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세이버가 농사를 짓는 데 도움이 되고 미니언을 죽이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랩터 마체테 사용 시 추가 물리 공격력 30%와 물리 관통력 15%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은 또한 크립에 50%의 피해를 입히는 추가 속성을 제공하며 기본 공격은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10 감소시키고 1.5초 동안 30%의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세이버는 매우 강력한 암살자이며 그에게 가해지는 피해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하드 캐리와 함께 원샷으로 적을 죽일 때 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이버 플레이는 여전히 적의 포탑 파괴를 다룬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얻는 킬 수에 너무 몰두해서는 안됩니다. 이 기사는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Sabre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uinevere의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적들을 끔찍하게 만드세요!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알아야 할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의 전부입니다. 이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를 구현하면 접근하는 적 영웅에게 겁을 먹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죽은 영웅을 부활시키고 보호막을 제공하며 220-1200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