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가장 고통스러운 세이버 최신 빌드! 알아야 해!

빌드 세이버

안녕 동료 Vicigers. 이번에는 미민이 알려줄 세이버 빌드 병자. Hero Saber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역할 암살자 장르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히어로 세이버는 다른 어쌔신 히어로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난 공격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이 암살자 세이버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여러분 모두를 위해. 그래서 이 후에 우리는 가장 지긋지긋한 세이버 빌드를 추천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직접 설명하겠습니다.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고통스러운 세이버 빌드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

이 첫 번째 아이템은 다양한 로밍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 랩터 마체테.

왜냐하면 아이템은 +30 물리 공격력과 약간의 추가 +15% 물리 관통력 +50% 정글 몬스터 피해 등의 형태로 속성을 추가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친구 여러분, 이 아이템은 Raptor Machete에게 물리 방어력을 10배로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능력도 제공합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그래서 친구들을 위해 빌드 세이버가 초반 게임 매치에서 더 유연해지도록 매직 슈즈 유형의 아이템 이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10% 쿨다운 감소와 +40 이동 속도라는 약간의 추가 속성을 제공하므로 다음 아이템을 잘못 구매하지 마십시오.

끝없는 전투

세이버 끝없는 전투 구축

이 세 번째 다음 항목에서는 Endless Battle과 같은 공격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아이템은 추가 영웅에게 +16% 물리적 공격, +5% 마나레겐 획득, +250 추가 HP, +10% 쿨다운, +5% 이동 속도 및 추가 +10% 물리적 라이프 스틸의 형태로 몇 가지 속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의 장점은 적에게 85%의 추가 물리 피해 또는 진정한 피해를 줄 수 있는 Endless Battle의 패시브 능력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의 칼날

다음 항목 행에서는 모두 세이버에서 Blade of the Heptaseas 유형의 공격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친구들이 굳이 이 아이템을 사야 하는 이유는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 +250 HP, +15 물리 관통력 등의 형태로 영웅에게 추가 속성을 획득하고 제공하는 형태로 많은 이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헵타시즈의 칼날 또한 240 + 60% 물리 공격력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즈 버프 및 너프 2021년 8월!

절망의 칼날

절망의 세이버 블레이드 만들기

다음 아이템에서 꼭 사용해야 하는 다섯 번째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이 블레이드 오브 데스페어의 존재는 히어로 세이버에 공격력을 추가하고, 이 아이템에 사용하는 빌드 세이버는 +160 물리 공격력과 +5% 이동 속도의 형태로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아이템의 세이버 빌드는 세이버 빌드에서 +25%의 추가 물리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불사

불사

따라서 친구 여러분, 이 마지막 항목의 경우 Immortality를 구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이 아이템이 게임 후반 영웅을 매치에 투입할 때 사용되기 때문이며, +800 HP와 +40 물리 방어력의 추가 속성을 제공하는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방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불멸 아이템은 확실히 영웅을 보호하는 방패와 15%의 추가 HP를 생성하는 큰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ute Force 흉갑, 저렴하지만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Btw, Mobile Legends의 최신 Chou 빌드인 Vicigers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당신은 여기에 Chou 선수입니까? 2021년에 그를 위한 최고의 Chou 빌드를 확실히 찾고 싶습니다. Hero Chou는 특히 Chou가 현재 Mobile Legends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높은 이동성과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진 롤 파이터 영웅입니다.

뿐만 아니라 추는 전쟁 게임이 진행 중일 때 민첩하고 공격하기 어려운 영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체 빌드를 알고 싶다면 다음 VCGamers 뉴스 기사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이 Mobile Legends 2021에서 가장 훌륭하고 최고의 세이버 빌드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것이 유용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