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Dota 2 2022 루빅 빌드

루빅 도타 2

루빅은 영웅이다 도타 2 지원 또는 하드 지원 역할. 이 영웅은 Rubick의 Ultimate인 "Spell Steal" 덕분에 적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Vicigers가 궁금하다면 Vicigers가 이 7.32b 패치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Rubick Dota 2 빌드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ti-Mage Dota 2 2022 빌드 추천!

Rubick Dota 2 구축

이 빌드를 논의하면서 VCGamers는 이를 세 부분으로 나눌 것입니다. 첫 번째 부분은 단계를 위한 빌드입니다. 초기 게임. 

그 후 단계에 대한 빌드가 있습니다. 게임 중반, 마지막으로 단계의 빌드입니다. 늦은 게임.

모든 경기에는 반드시 조건을 따르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빌드 권장 사항은 일반적으로 Rubick 빌드에 대한 것입니다.

또한 읽기: 도타 2 2022 스펙터 빌드 추천!

초기 게임

Rubick Dota 2 초기 게임 구축
Dota 2 초기 게임 빌드 Rubick의 예. 출처: YouTube/Dota 페르소나

아이템 재생은 라인의 연속성 또는 페이즈에 있을 때 매우 중요합니다. 초기 게임. 재생 아이템 중 하나는 Tango, Mango, Faerie Fire, to Healing Salve입니다.

Vicigers는 필요한 경우 Carry 영웅에서 재생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Vicigers는 속도의 부츠를 구입하여 신비한 부츠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Rubick은 Magic Wand가 될 수있는 Iron Branch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항목은 속성을 제공하고 치유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다른 지원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처럼 Viciger는 단계별로 파란색 및 노란색 와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라이닝. 적이나 갱단의 존재를 감지하는 와드가 있으면 코어가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추천 빌드 Juggernaut, 무료 자동 MMR!

게임 중반

Rubick Dota 2 Mid Game 구축
Dota 2 Mid Game Rubick 빌드의 예. 출처: YouTube/Dota 페르소나

단계에서 게임 중반, Rubick은 Arcane Boots라는 항목을 정말 도왔습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 시 추가 마나를 제공합니다.

Arcane Boots 외에도 Aether Lens도 매우 유용합니다. 루빅스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범위를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Rubick이 따라갈 때 더 안전한 장소에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팀파이트.

지원 영웅으로서 와드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와드는 적을 감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갱이나 갱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팀파이트.

늦은 게임 / 사치품

Rubick Dota 2 늦은 게임 빌드
Dota 2 늦은 게임 빌드 Rubick의 예. 출처: YouTube/Dota 페르소나

Vicigers가 부자라면 Blink Dagger를 살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탈출(이동성)에 사용되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Blink Dagger, Aghanim's Scepter for 루빅 매우 독특하고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Rubick이 Aghanim의 Scepter를 가지고 있을 때 도난당한 주문은 Aghanmin의 Scepter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그 외에도 Rubick은 한 번에 두 개의 적 주문을 받거나 훔칠 수 있습니다.

루빅을 위한 아가님의 조각은 염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Rubick은 자신과 아군 영웅에 대해 Telekinesi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lekinesis의 던지는 범위도 더 멀고 아군 영웅을 상대로 Telekinesis를 사용할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짧습니다.

재능 트리 Rubick Dota 2

Rubick Dota 2 Talent Tree 구축
Rubick의 특성 트리 옵션. 출처: DOTAFire

특히 특성 트리의 경우 플레이어는 경기 조건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Vicigers가 취할 수 있는 특성 트리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레벨 10의 경우 +175 Telekinesis Landing Damage를 받는 것은 Telekinesis에 더 많은 피해를 주기 때문에 매우 유리합니다.

그 후 Vicigers는 레벨 15 특성에 대해 +0.6초의 염력 리프트 지속 시간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특성은 기절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레벨 20의 경우 +240 Telekinesis Land Distance를 복용하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멀리서 적을 납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Talent level 25 즉 +40% Stolen Spells에 대한 Spell Amplification은 매우 좋습니다. Vicigers는 훔친 적의 주문을 사용할 때 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Rubick Dota 2 빌드에 관한 논의 최신 2022 Dota 2 배틀 패스를 구입하려면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더 싸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