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가장 고통스러운 로저 모바일 레전드 빌드 아이템 5가지

빌드 로저

알았다 게임에서 사용되는 매우 기본적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대규모 경쟁 클래스에서는 여전히 덜 인기가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올바른 Roger 빌드를 사용하면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은 파이터와 마크스맨이라는 두 가지 역할도 수행합니다. 하지만 가장 추천하는 직업은 전투복이다. 인간에서 늑대로 또는 그 반대로 변신하는 이 영웅의 능력은 이 영웅에게 진정한 모험을 제공합니다. 

Roger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로저 빌드 추천 아이템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VCGamers 버전은 아래 리뷰를 읽어주세요.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는 로저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로저의 첫 아이템은 스위프트 부츠. 이 부츠는 걷는 속도를 +40, 공격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모바일 아이템의 경우 숨겨진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농사를 지을 때 금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특별한 헌신: 처음 9분 동안 미니언과 크립으로부터 획득한 경험치 보상과 골드를 줄여 근처 아군의 배수구를 청소합니다.

또한 도움말에서 추가로 25%의 경험치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팀원들에게 5초마다 약간의 골드/EXP와 함께 8골드/20 EXP를 줍니다. 25% 더 많은 골드/최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Windtalker는 Roger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Roger는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그의 첫 번째 공격 선택은 Windtalker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 +40%, 이동 속도 +20, 치명타 확률 +10%를 추가합니다.

5~3초마다 다음 공격이 적 유닛 3명을 공격하고 362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공격은 미니언을 기절시키고 20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전쟁 도끼는 로저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전쟁 도끼 모바일 레전드에서 히어로 파이터가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사실 이 아이템은 로저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물리 공격력, 물리 입력,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증가는 전쟁 도끼 아이템의 고유한 수동 효과에서 비롯됩니다. 특별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 +45, HP +550, 쿨다운 감소 +10%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는 로저에게 최고의 아이템

다음은 끝없는 전투입니다. 이 Roger 빌드 아이템은 여러 무기를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아이템입니다. 추가 항목은 +65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HP, +10% 쿨다운 감소, +5% 이동 속도 및 마지막 10% 신체 건강으로 구성됩니다. 

뿐만 아니라 Endless Battle 아이템에는 이동 속도를 높이고 Roger가 적에게 상당한 실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 능력을 매우 강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쟁 도끼에 적합한 상위 3명의 영웅입니다!

재앙의 포효

Granger Malefic Roar 만들기
재앙의 포효는 로저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Malefic Roar는 물리 관통력 +35%라는 속성이 추가된 공격으로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물리 방어력이 있는 각 적 영웅은 이 아이템의 특수 속성 덕분에 로저의 물리 기여도를 20%씩 증가시킵니다.

그 외에도 Malefic Roar 아이템은 Roger에게 60의 물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이 제공하는 추가 물리적 및 높은 물리적 관통력 덕분에 Roger는 적 탱크 영웅을 쉽게 죽이면서 갑옷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og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이것이 2022년 9월 Mobile Legends의 최신 버전에서 Roger의 가장 멋진 빌드 아이템 5가지입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다음에서 직접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