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라의 시즌 25 MLBB 베스트 빌드 추천

Rafaela의 고통스러운 구조

라파엘라의 게임 내 최고의 빌드 추천을 공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MLBB). 아이템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파엘라 여명의 땅에서 다른 팀과 싸울 때의 고통.

Rafaela는 지원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스킬을 마스터하고 올바른 빌드 구조를 알면 이 영웅을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는 것은 무작위로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처받은 라파엘라의 빌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플레이하는 영웅들이 상대 팀을 상대할 때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Counter Duet 안젤라와 라파엘라

라파엘라의 시즌 25 MLBB 베스트 빌드 추천

Rafaela의 빌드가 S25를 아프게 함
라파엘라 모바일 레전드

우리는 경기 중에 우리의 역할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상대 팀을 상대할 때 가장 적합한 영웅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되는 각 영웅의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Rafaela를 선택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Rafaela의 기술을 이해하면 이 영웅에 가장 적합한 빌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게임에 사용되는 영웅들의 장점과 단점을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강점과 약점을 이미 알고 있다면 게임에서 영웅이 더 잘할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아이템을 결정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Rafael 시즌 25의 최신 고통스러운 빌드는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라파엘라? 이 5명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마법의 신발

매직슈즈 빌드 라파엘라 페인 S25

첫 번째로 필요한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입니다. 이 아이템은 +10% 쿨다운 감소 증가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고유한 +40 이동 속도를 가집니다.

이것은 초기 게임에서 Rafaela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상대적으로 마나 소모량이 많아 스킬 쿨타임이 길기 때문이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Rafaela가 더 빨라집니다. 게다가 마법의 신발을 사용하면 이 영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빨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마법의 신발은 이 5명의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다음으로 구매해야 하는 마법에 걸린 부적. 이 아이템은 +50 Magic Power, +250 HP 및 +20% Cooldown Reduction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10초마다 최대 10%의 총 MP를 회복할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 - 마나 스프링이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속도가 빨라지므로 Enchanted Talisman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다이로스 빌드 아이템 5개

도미넌스 아이스

그록 도미넌스 아이스 만들기
도미넌스 아이스를 사용하여 그록을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다음은 도미넌스 아이스. 최신 2022 상처 라파엘라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500 마나, +70 방어력, +5% 치명타 확률 감소 속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고유한 형태인 15 쿨다운 감소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아이템에는 고유 지속 효과인 북극의 추위도 있습니다. 이 독특한 패시브는 상대방을 최대 5%까지 느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상대의 공격력을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다른 두 항목과 마찬가지로 Dominance Ice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듀란스의 목걸이

Durance Build Rafaela의 목걸이

다음 아이템은 Durance의 목걸이입니다. 이 항목은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에는 고유한 패시브인 라이프 드레인이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대상의 보호막과 HP 재생이 3초 동안 5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Lancelot MLBB 빌드 아이템 Ala Pro Player BREN KarlTzy입니다.

라파엘라 아테나의 방패 만들기

 아테나의 방패
Athena의 방패를 사용하여 Grock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아테나의 방패 Rafaela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이 항목에는 여러 속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중 HP, Magical RES, HP Regen 및 Unique Passive는 전투 중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서포터 오마이비너스 MLBB 바이오데이터

Rafaela 불멸 구축

그록 불멸 구축
불멸을 사용하여 Rafaela를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아픈 라파엘라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도 불멸이 필요합니다.

800 HP, 40 Magical RES, 라파엘라가 게임에서 제거된 후 2초 동안 상승하는 고유 패시브 형태의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후회하지 마세요, 이것은 치명적인 기술을 가진 저렴한 ML 영웅입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만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다음으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ROG 노트북을 원하신다면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당신의 방식으로 게임 VCGamers에서!

에 대한 모든 정보 읽기 모바일 레전드VC 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