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라파엘라의 빌드 아이템 5가지

빌드 라파엘라

Rafaela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HP 재생 능력이 좋기 때문입니다. Rafaela가 팀을 이끌 수 있도록 올바른 Rafaela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매우 좋은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아픈 빌드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이 영웅은 배우기 쉽습니다. 특히 스킬 1과 2의 경우 이러한 스킬로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라파엘라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제작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법도 전황에 따라 다릅니다. Rafaela의 가장 강력하고 지독한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고 싶다면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라파엘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악마 신발

첫 번째 항목은 신발입니다. 그에게 어울리는 신발은 악마 신발. 이 아이템은 +40 Speed ​​와 +6 Mana Regen을 추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상대 영웅을 죽이거나 도움을 받으면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미니언을 죽이면 마나가 4% 회복됩니다.

사물이 움직이는 곳은 호의입니다. 패시브: 10초마다 다음 치유 스킬 또는 실드가 5야드 내에 있는 팀의 HP가 가장 낮은 영웅에게 360-900 HP(번창하는 금 포함)를 회복시킵니다. 효과만으로는 이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그록 도미넌스 아이스 만들기
라파엘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도미넌스 아이스. 출처: VCGamers

Dominance Ice는 적의 치유 효과와 공격 속도를 줄이는 방어 수단으로 매우 유용합니다. 이 버전의 Rafaela는 +500 마나, +70 물리적 방어, +10% 쿨다운 감소 및 +5%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적 영웅의 보호막과 HP 생산을 약 50%("Life Drain"의 영향을 받는 대상 제외),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라파엘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Rafaela의 다음 빌드는 운명의 시계. 이 아이템은 Rafaela에 대한 마법의 힘, 마나 수리 및 HP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공격과 방어가 강해집니다.

라파엘라에게 30초마다 30%의 HP와 마력을 추가할 수 있는 특수 스킬도 가지고 있으며 10번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라파엘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닝 곤봉

라파엘라가 다음으로 살 물건은 라이트닝 곤봉입니다. 이 불꽃놀이 아이템은 마법의 힘을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것은 또한 6초마다 다음 스킬이 반환되어 최대 영웅에 따라 증가하는 20-1000의 마법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파엘라의 시즌 25 MLBB 베스트 빌드 추천

불사

그록 불멸 구축
라파엘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출처: VCGamers

마지막으로 구매해야 할 것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은 Rafaela에 대한 물리적 보호 및 추가 HP를 제공하는 방어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마지막 게임에서 방어력이 강해집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죽은 라파엘라를 소생시킬 수도 있어 도망가거나 적과의 싸움을 계속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Counter Duet 안젤라와 라파엘라

VCGamers에 따르면 2022년 9월 Rafaela Mobile Legends 빌드를 위한 5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시도해 볼 의향이 있습니까?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려는 경우. 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