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가장 고통스러운 Pharsa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파르사

파사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Burst/Poke에 특화된 Mage로 일하는 사람. 올바른 Pharsa 빌드 항목을 사용하면 MVP가 될 수 있습니다.

몇 시즌 전 Moonton에 의해 재작업된 이후 이 영웅은 즉시 ML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법사 영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특히 Mobile Legends에서 Pharsa의 최고 아이템을 사용하는 경우.

Legend 레벨 이상에서는 많은 플레이어가 Midlaner 영웅으로 사용합니다. 이 영웅은 많은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짧은 감기와 많이 움직이는 질병에 대한 손상에서 시작합니다. 또한 그는 경로를 빠르게 지울 수도 있습니다.

새로 변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비행에 능하다. 그녀의 최악의 기술은 또한 군중 제어이므로 모든 것이 결합되면 Pharsa는 적, 특히 Marksman 또는 Mage와 같이 다시 플레이하는 영웅에게 악몽이 될 것입니다.

Pharsa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아이템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 선택은 플레이어의 점수와 상대하는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2022년 9월 버전 VCGamers용 Pharsa 빌드를 사용하려는 경우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Guinevere 신비한 장화 만들기
Pharsa의 최고의 아이템인 Arcane Boots. 출처: VCGamers

Pharsa의 첫 번째 고통스러운 선택은 신비한 장화. 이 신발 아이템 때문에 Pharsa는 +50 속도 부스트와 10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또는 마법 신발을 사용하여 쿨다운 스킬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파르사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두 번째 Pharsa 빌드 항목은 운명의 시계. 이것은 그와 같은 영웅에게 완벽합니다. 또한 라이트닝 트런혼과 합체하면 치명적인 조합이 된다. 이 아이템은 +60 마법력, +615 HP 및 +600 마나를 추가합니다.

20초마다 25의 체력과 4의 마법 공격을 추가합니다. 최대 12회 반복합니다. 스택 타임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영웅은 다시 5%의 마법 공격력과 300 마나를 얻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라이트닝 곤봉은 파르사의 베스트 아이템

다음 Pharsa 항목은 라이트닝 곤봉. 이 아이템은 마법의 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및 추가 마나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전투에서 스킬이 악화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6초마다 Pharsa의 다음 스킬이 발동되어 치명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Guinevere Divine Glaive 만들기
파르사의 베스트 아이템인 신의 글레이브

가장 강력한 Pharsa 빌드를 완료하려면 Divine Glaive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파르사를 비롯한 마법 데미지가 높은 영웅들에게 중요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이 파르사의 마력을 높여주기 때문이다. 또한 HP가 70% 증가하면 스킬의 특수 효과가 30%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Mobile Legends 2022에서 무료 Pharsa 스킨을 얻는 방법

신성한 수정

Guinevere Holy Crystal 만들기
파르사의 베스트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손상을 악화시키기 위해 다음으로 구매할 항목은 신성한 수정입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당신에게 더 많은 마법의 힘을 줄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Pharsa의 피해 기술도 최종 게임에서 상대보다 나빠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들어! Pharsa MSC 2022 스킨 누출은 정말 멋집니다

그래서 위에는 2022년 9월의 가장 멋진 Pharsa 빌드 항목 중 5가지입니다. 시도해 볼 의향이 있습니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추가하고 싶다면. Diamond Mobile Legends를 직접 구매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