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Paquito 엠블럼과 Mobile Legends 빌드, 더 많은 킬을 얻으세요!

Paquito 카운터 항목

이전 Paquito 빌드를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최신 Paquito 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의 주먹으로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플레이어가 시도하고 마스터할 수 있는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출시합니다. 모든 사람이 Paquito와 같은 전투기 영웅을 마스터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복싱 아이콘 매니 파퀴아오의 영웅입니다. 그의 기술과 능력 또한 복싱 스포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강한 성격이며 상대하기 어렵게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이터로서 그는 또한 꽤 내구력이 있어서 이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최신 Paquito 빌드는 무엇입니까? Paquito를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최신 Paquito 문양 및 빌드

Paquito-모바일-전설

최신 Paquito 엠블럼에 대해 논의하고 Mobile Legends에서 구축할 시간입니다. 엠블렘 파이터는 Bravery(물리 공격력 증가)와 Invasion(물리 관통력 증가)에 재능 포인트가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세 번째 스킬 포인트의 경우 피의 축제(죽은 영웅마다 8% 주문 흡혈 획득)는 지속 가능성에 매우 좋습니다.

특히 레벨이 높을 경우 암살자 엠블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엠블럼 파이터와 동일한 특성 포인트를 따를 수 있습니다. 체력 재생 및 이동 속도를 위해 세 번째로 Killing Spree를 선택하십시오. 아이템의 경우 하이브리드 손상 및 방어 빌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Paquito는 이미 강타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아이템 손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전투 중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약간의 방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Paquito의 핵심 아이템은 Bloodlust Axe로 Spell Vamp와 Blade of Despair를 추가하여 물리적 공격과 이동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나머지 항목은 필요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추가 데미지를 위해 Endless Battle에 입장하여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및 물리적 흡혈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물리적 관통력을 원한다면 Blade of the Heptaseas를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Warrior Boots, Brute Force Breastplate, Queens' Wings로 방어를 마무리합니다. 적이 더 많은 마법사 영웅을 사용한다면 Queen's Wings를 Athena's Shield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Battle Spell의 경우 Paquito가 적 영웅의 방어를 파괴할 수 있도록 Take Flicker 또는 Execute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Mobile Legends에서 Paquito를 플레이하는 방법

가장 금지된 영웅

Paquito는 좋은 초기 손상과 지속으로 인해 offflaner로 가장 잘 사용됩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 많은 영웅들을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기술은 주요 dps 이동과 Jab이 뒤따를 것입니다. 따라서 가능할 때마다 잽과 녹아웃 스트라이크의 레벨을 올리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Paquito의 초기 피해를 활용하고 공격로에서 적 영웅을 괴롭히기 위해 처음에는 공격적으로 행동하세요. 챔피언 자세를 활성화한 후 궁극기를 두 번 사용한 다음 잽과 헤비 레프트 펀치를 차례로 사용합니다.

스태킹 단계에서 그의 콤보는 Jab Heavy Left Punch와 기본 공격입니다. 잽은 적을 괴롭히고 피해를 입히는 데 자주 사용하는 스킬이어야 합니다.

파키토의 스킬은 사거리가 짧은 만큼, 충돌 시에도 항상 한가운데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탱크나 이니시에이터가 충돌을 준비한 직후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한 다음 Jab, Heavy Left Punch를 사용하십시오. Paquito의 약점은 CC 스킬로 버스트에 취약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적이 CC 스킬을 사용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 최신 Paquito 빌드를 사용하여 휴대폰에서 Mobile Legends: Bang Bang을 직접 플레이하여 Paquito를 테스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탱크 없이 랭크 매치 모바일 레전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전체 화면 게임 플레이와 사용자 정의 가능한 키맵에 액세스하십시오. 최신 Paquito 엠블럼의 순서를 조정하고 위의 항목을 빌드하여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최신 Paquito 빌드 아이템을 사용할 때 적 영웅이 CC 기술을 가지고 있을 때 욕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죽임을 당하기 전에 먼저 죽임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